본문 바로가기
연애프로 【Review】/[넷플릭스] 돌싱글즈4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7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by Grace's Life 2023. 9. 24.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5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3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1 화 - 돌싱글즈 4는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6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4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2화 - 마트팀이 돌아

graceslife.tistory.com

 

  돌싱글즈 4  in USA  

[ 7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7화 - 

 

 


 

선생님 얘네 또 일 안 하고 놀고 있어요...... 베니타가 주도적으로 밥과 음식을 하고 희진과 지미는 옆에서 거들어 주고 있음. 그리고 하림과 리키는 기름에 쉽게 타버리는 소세지로 놀고 있음. 

네~ 네~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좐슨빌 소세지거든요. 

여기서도 제롬요리를 못하니까 베니타 주변을 계속 맴돌고 있고, 베니타제롬 수시로 봄. (지금도 제롬 봄 ㅋㅋㅋ)이러면서 ㅋㅋㅋ 제롬이 별로라고? ㅋㅋㅋ 

 

 

?????????????

 

저기 톰... 자폭이야?

?????????????

 

베니타도 옆에 있고 듀이와 제롬 지미까지 다 있는 곳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돌아오는 대답.... "글쎄" .......

 

베니타는 또 이 상황을 즐겨 왜? 본인이 톰 부추겨서 이렇게 만든 거잖아.  여기서도 베니타는 본인 예상대로 톰이 움직여서 그런가 웃고있고 제롬은 그런 베니타 눈치를 봄..... (베니타가 톰에게 관심있는 줄 알고 있으니까....) 왜 밤새 베니타와 얘기한 톰의 결론이 하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야지~~ 냐고 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듀이의 폭격으로 하림이 이미 리키와 잘 돼버린 걸 알게 된 톰이 자폭해 버린 상황. 

베니타는 지금 개꿀잼이야

이런 심보 나쁜 사람을 봤나.....

 

ㅋㅋㅋㅋㅋ 정중한 거절이라뇨 ㅋㅋㅋㅋㅋ 우회적이라뇨 ㅋㅋㅋㅋ 대놓고 거절인데. 1차적으로 톰이 하림 입장 전혀 고려하지 않고 그냥 저질러 버린 거지 매너 없이... 남자들만 있는 것도 아니고 베니타도 있는데 말이야.

하림의 글쎄에... 남자 3명 당황 여기 리키만 없음 리키까지 있어야 완벽한데 말이야...

저기서

괜찮아 괜찮아하는 거

베니타가 하는 거임.

베니타 인성 무엇???

 

솔직히 내 앞에서 저런 상황 벌어지면 그냥 톰이 민망할까 봐 조용히 자리 비켜주겠음... 근데 베니타 저 악마는 웃으면서 놀리고 있음... 괜찮아~ 하는데 No No~ 웃으면서 즐기는 거임. 

**진짜로 베니타가 한국에서 안 살아봤다는 게 믿기는 부분인가 싶음 ㅋㅋㅋ 억양 말투 그리고 사람들 놀리는 거 모두 한국에서 제일 오래 산 사람 같은데 베니타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살아본 적이 없음.... 거짓.. 말 같아....

 

교통정리라니.... 아무도 몰랐잖아요.... 사실 톰, 당신 차는 출발선에서 출발하지도 않았잖아.... 뭘 한 게 있어야 정리를 하지요. 하림 입장에선 당황스럽지 않겠어? ㅋㅋㅋㅋㅋㅋ 톰.. 진짜 하림 앞에서 뚝딱거리는 거 이해는 하지만 이건 매너 없었음. 

하림은 딴짓하고, 톰을 헛소리하고, 제롬, 듀이, 지미는 어색해하며 슬금슬금 모른 척해줌...(이게 매너라고 생각함) 그런데 베니타는 반대편에서 아직도 박수치면서 괜찮아 ~ 괜찮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말해보자 누가 악마지? ㅋㅋ

 

 

 

아침식사 준비하는데 난대 없이 고백하고 바로 거절... 저리 무식한 고백이 어디 있나요? 이건 톰이 10000% 잘못 함. 

톰 울라고 함..... 유리멘털....

톰은 자신감 이런 걸 떠나서 시야가 작고 소심한 듯. 혼자 단념하고 혼자 생각하고 혼자 판단하고 그리고 명상~ 이건 그냥 자포자기로 그냥 말한 거지 뭐....이 정도면 톰의 멘털관리는 그냥 혼자만의 위로인 듯. 에휴... 돌싱글즈 이거 나솔 하트시그널 버전 아니였냐구요... 두근두근이 아니라 답답해서 가슴이 뜀. 

아니!!!!!!!

출발자체를 안 했다고!!!!!!!!!!

이 사람들아!!!!!!!!!!!

 


 

에휴... 착각하지 말자.... 모두 있는 자리에서는 절대 아니지... 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세윤씨 솔직히 말해주세요... 톰한테 뭐 받았죠...? ㅋㅋㅋ 포장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10000%임.... 돌싱글즈 다음시즌한다면 무조건 패널 다 빼야할 듯. 

 


 

아침이니까요...

소라가 가장 늦게 내려왔는데... 이유가 엉엉 울어서 쉬고, 다시 세수하고 화장 다시 하고 내려왔다고 ㅠㅠ 티저에서 인터뷰하면서 울었던 옷이랑 같은 게... 아침에 인터뷰했나 봄... 톰한테 말하면서도.... 또다시 감정이 차오르는지 울먹거리는 소라. 

이지혜씨.... 왜 울었는지 모르면 공감능력 제로 아니면.... 영상을 안 본 거 아닌가요..... 

무슨 일 있어라니 ㅋㅋㅋ

너 때문이잖아.

뭘 물어 가식적인.......

왜냐고 물어보는 거 자체가 생각없는거지.... (생각이 엄청 짧아보이긴 함.)

 

소라가 차분하면서도 잘 웃으면서 대화도 잘하던, 분위기 주도하던 사람 중 한 사람이었는데... 그런 소라가 울었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걱정하기 시작함. 하림... 너 ATV탄게 어제야 ㅋㅋㅋㅋㅋ 너 10시간 전에 소라가 ATV 리키 골랐다고 싸납게 대화 쐈잖아. 그러면서 뭘.... 

여러분... 지금 ATV데이트하고, 수영장에서 찡찡거리다가 리키 손잡은 게 12시간도 안 된 일이구요. 우리는 하루를 2주에 나눠서 보니까 시간 텀이 길다고 느끼는데.... 고작 12시간 반나절 지난거예요... 

 

호감가는 상대와 잘 되지 못하는 속상함을 지수는 어머니와 통화하면서, 소라는 참다가 인터뷰하면서 터졌나 봄 ㅠㅠ

지미는 분위기 보면서 신경 써주고 제롬과 톰은 다정하게 걱정해 줌. 제롬 조심해 베니타가 또 이런 모습보고 친구바이브 너무 강하다고 난리 친다(솔직히 소라랑 제롬이 친구면 본인에게는 다행 아님? ㅋㅋㅋ) 그리고 톰은... 방금 하림에게 까였는데 본인도 울적한 상황에서 소라가 신경 쓰이는지 눈을 못 땜(동병상련일까나)

소라는 자신 때문에 분위기가 무거워지자, 인터뷰하면서 감정이 풍선처럼 폭발했다고 하며 괜찮으니 다른 대화하자고 밝게 말하는데.... 그 모습이 또 안쓰러워서 ㅠㅠ 슬픔..... 

하림.... 잘 봐.... 이게 바로 컨디션 안 좋을 때 할 수 있는 태도야... 너처럼 땡깡부리는게 아니라. 

아..... 제롬은 소라가 울었다는 말에 걱정되서인지 그 자리에서 굳어서 소라를 살 핌. 너무 다정하다고 ㅠㅠ 제롬... 베니타 말고 소라랑 잘 될 가능성은 없는 거야? ㅠㅠ 베니타에게 제롬 아까운데.... 베니타 말을 너무 세게 하고 막 해... 흑막이야... 그냥 차라리 소라랑 제롬이 하하호호 지미랑 희진처럼 잘 지내면서 최커 가면 안될까? (내가 유일하게 미는 커플 제롬 소라) 

 

 

공교롭게도.... 오늘 아침은 리키와 하림이 볶은 소세지 + 베니타가 한 샐러드와 스크램블.

 

불안하지?

넌 좀 불안해야 해 

 

 

눈치 보다가 소라 옆으로 와서 괜찮냐고 하는 하림. 소라는 힘없이 "응"이라고 대답해 줌..... 

 

괜찮아? 이 한마디 하고1초 만에 다시 자리로 돌아감.   하림이 소라가 왜 울었는지 전혀 모르는 척하는 것부터가 무례하고 가식적임. 하림 진짜 최악. 본인도 찔리는 게 있으니까 불편한 건데... 어제 그 탈의실에서 대화만 잘했어도 이렇게 까지 안 됐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때 대화가 이렇게 흘러갔다면... 예상)
소라
: 나, 리키 쫌 좋은 거 같아! 

하림: 아 진짜? 리키 괜찮지, 나도 리키 좋은 거 같아  
소라: 아 그래? 대화해 보니 리키 괜찮지~ 어제 대화해 보니까 리키 다정한 것 같아. 한국말을 잘 못해서 영어로 대화하면 괜찮더라고 그래서 너(하림)랑 대화할 때 혹시 한국말로만 대화해서 케미가 없다고 했나 궁금했었어~ 

이러면 소라도 하림이 리키에게 관심 있는 걸 알게 되고, 이 이후에는 둘이 다가갔는데 리키가 선택한 거니까.... 어쩔 수 없는 건데....

지금 상황은 하림이 3일 차 오전까지 듀이가 좋다고 리키 별로라고 하다가 3일 차 데이트에서 소라가 리키한테 다가오니까 발작해서 캣파이트 걸고 그날 저녁 리키랑 손잡고 끝. 그리고 오늘이 4일 차. 소라는... 탐색하다가 리키한테 다가가려고 했더니 하림이 퉁퉁 물 무섭다고 난리~ 컨디션 안 좋다고 난리~ 그리고 뭐 좀 해보려고 했는데 이미 리키는 하림에게. 

이게 사람의 감정이라 내가 어쩔 수 없음을 알고 있지만 여기 와서까지 아무것도 못하게 된 (이어지지 않은) 자신에게 속상한 나머지 감정이 폭발하 듯 울어버린 소라.  (충분히 이해감....) 

 

이미 여자들은 다 알고 있는 듯. 여자들은 다 아는데 하림은 모른다? 솔직히 다른 여자출연자들이 하림에게 말 안 해줬을 수 있지만 본인이 알아야지. 본인이 모른다고 하면 기만이지 기만. 

하림은 지금 목 빠지게 리키만 기다림. 하림이 그동안 보여준 행동에서는 사회성이라고는 1도 찾아볼 수가 없음. 

그래 이런 상황에 가스라이팅의 여왕 베니타가 빠질 순 없지.  그리고 남자들도 다 눈치채고 있음 그만큼 소라가 리키에게 다가갔는데 편집된 거라고 생각함(눈치 없는 듀이가 알고 있었잖아...) 그리고 지금 지미도 하림이 원인 제공자인 걸 알고 있음. 

어때 하림? 불편하지?

바로 너의 업보야.

 

사람은 혼자서 살아갈 수 없어.

주변에 누군가 있기에

내가 빛날 수도

다른 사람을 빛낼 수도 있단다.

 

사랑이 있기 전에

사람이 먼저 되어야 해.

 

방송보고 꼭 성장하렴.

 


 

톰이 하림한테 까인 얘기 하면서 실실 웃음. 왜 톰 얘기로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인성 파탄임? 

이야~ 베니타 넌 진짜 최악이다. 

왜 여기서 톰 얘기가 나와?

의도가 도대체 뭐야?

 

지금 소라가 리키한테 가다가려고 했는데 이미 상대방 마음이 확고한 걸 알아서 속상해서 운 거잖아. 근데 왜 톰 얘기가 나오는 거야? 톰이 거절된 게 하림 때문이다? 하림을 같이 욕하자 뭐 이런 의도야?  이거 완전 인성쓰레기 같아 . 왜 험담을 조정하고 그래? 

저 행보.... 네가 새벽까지 톰한테 가스라이팅해서 만든 행보잖아 지금. 톰은 너랑 취미얘기하고 공통점 찾으려고 대화하는데 너는 대뜸 제롬얘기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야 한다 가스라이팅 시전, 결국 그 오랜 시간 대화하고 난 톰의 결론은 "내일은 하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봐야지"

심지어 베니타 앞에서 그렇게 얘기했으면 뭐,,,, 베니타는 톰 이성적으로 보지도 않고 그냥 톰을 하림에게 떠민 거지(가능성 낮아 보이니까) 그래야 본인 옆에 다시 와서 제롬을 견제하는 상대로 잘 이용하겠지. 정말... 연애프로 보면서 이렇게 사람에게 환멸을 느끼는 날이 올 줄이야... 

 

 

저기, 베니타

당신이나 잘해. 

 

 

자, 그러면 제롬이 고백했는데 깠잖아?? 확신을 안 줬잖아 베니타야. 그래서 제롬이 완전히 너에게서 마음을 접으면? ㅋㅋㅋㅋㅋㅋ그냥 어쭙잖은 조언하지 말고 위로나 해 그리고 울었으니까 배고프겠지 하고  밥이나 챙겨줘요....

 

뭔 X소리.

그럼 현명한  하림이랑 무인도로 가버리렴. 

일도 안 하고 컨디션 난조에

하루종일 퉁퉁거리는 현명함을 가진 하림과

오순도순 잘 지내보렴. 

 

하림 솔직히 백치미 쪽에

가깝게 행동하는데... 무슨 현명? ㅋㅋㅋ

본능적인 거라면 이해하지만 현명? ㅋㅋㅋㅋ 

 

 

제발 누가 베니타 입 좀 막아주세요.

저런 조언하는데 더 열받는 건 제롬한테는 틱틱 쏴대면서 여자들한테는 굉장히 나이스 해. 하림.. 문제 많지 그래도 솔직해서 리키와 잘되는 거 본인 매력승부지 근데 그건 베니타가 설명한 건 아니라고 생각함. 

 

소라는 하림에 비해서 자신이 소극적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누구의 탓도 아니고 타이밍이나 자신의 소극적인 태도에서 비롯되었기에 감정이 격해졌을 뿐이라고 함. 근데 솔직히 만난 지 3일 4일 만에 손잡고 침대에 누워서 허리 감고 다리 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너무 소극적인가 봐요 초초초초초초소극적이라 무리무리. 

아아아아아

분석은 듀이라고!

듀이 불러와 

 

베니타 말고

듀이 불러오라고!!!!!!!!!!!!!!

 

베니타 = 은근히 네가 있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사람이 어딨어 ㅋㅋㅋㅋㅋ 그런 건 직업적으로 감정이 아예 없는 시리나 빅스비만 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내가 아까 말했지. 

당신이나 잘하라고. 

 

지금까지 소라를 호감으로 뽑은 사람은 없었다. 하지만 소라를 불편하다거나 본인과는 잘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어. 항상 누군가 소외되지 않게 지미, 소라 얘기할 때도 리키혼자 있으면 부르고, 리키랑 소라랑 대화할 때도 지수가 혼자 있으면 부르고..... 항상 다정하게 주변 사람들을 먼저 챙기다 보니 이렇게 된 거지. 

 

왜 또 리키 말을 왜 꺼내고 난리야 진짜! 미친 소리 좀 그만하고 말을 하지 마!!!!!!!!!!! 그냥 있어. 그냥 다른 사람 톰이 고백하고 까인 거, 리키가 했던 말들 이런 거 당신이 전하지 말고 그냥 본인 얘기나 해. 

베니타가 소라 위로하면서 할 수 있는 얘기 = 나도 제롬에게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것 같아. 데이트 나갔을 때 적극적이지 못했어.... 나도 거절의 두려움이 있나 봐. 소라는 여자들 사이에선 너무 좋은 친구인데 이성적으론 소극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서 속상해. 

베니타가 하면 안 되는 말 = 톰 까임. 리키 속마음 얘기, 하림 까는 얘기, 도대체 본인이 리키도 아니고 보고 싶어 했대~ 도 아님 ㅋㅋㅋ 걘 다 보고싶어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냐고요.... 

희진이 리키 데려와서 말함. 지수랑은 파트너 체인지로 말함. 하림도 파트너 체인지로 대화. 하림에게 까이고 리키가 처음으로 움직인 게 베니타 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만든 상황도 아니고 먼지 굴러가 듯 스스륵 파트너들이 다 바뀐 건데 ㅋㅋㅋ 그게 리키가 적극적인 거였다고 말하는 건 아니겠지? ㅋㅋ

 

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ㅏㅇ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제발 좀 그 입을 다물라!

 

 

???? 손절각 아니고? 

소라는 절대 남 탓을 하지 않아... 지금까지. 그냥 내가 더 적극적이 못해서 내가 내가. 

그런데 하림은 ㅋㅋㅋ 말도 가스라이팅이지 ㅋㅋㅋㅋ 내 행동이 무례하게 느껴졌다면 미안해 ㅋㅋㅋㅋㅋ 무슨 이딴 말이 다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무례하지 않았는데 ㅋㅋㅋㅋ 네 잘못이얏 ㅋㅋㅋ 베니타도 ㅋㅋ 항상 남 탓, 남얘기...  유일하게 본인 얘기로 승부 보는 사람 소라, 지수, 희진임 

 

소라는 본인 딴엔 노력했는데 리키가 눈치라도 챘을지 리키와 대화는 한번 해봐야 할 것 같다고 함. 

이제 와서 나도 널 좋아해 이런 부담이 아니라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이었는지, 본인 표현했는데 왜 리키한테 닿지 못했는지 원인을 찾아 자신을 변화시켜 보려는 의도가 보이는 소라. 

하림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와 톰 대화가 궁금하긴 한데.... 제작진이 안 잡아줌...

(나의 가상대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까 하림 컨디션 좋아 보여서 데이트 신청한 건데 
듀이: 아니야 우리는 이미 차단당한 거라고 내가 아침에 말했잖아 
: 나는 그렇게까지 차단당한 줄은 몰랐지
듀이:  걘 지금 리키 말고는 모든 사람들을 다 차단했어 지금도 자리에 없잖아 
: 아니다. 난 이렇게 될 줄 알았어 까일 줄 알았어. 예상했어 
듀이: 아, 알고 한 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는 리키한테 밖에서 대화하자고 대화 요청하고 밥 먹던 리키는 약간 당황했지만 흔쾌히 따라와 줌. 나가면서 소라 밥 먹었냐고 챙겨주는 다정함. 

힝... 밥은 나중이라구요.... 리키. 아까 톰처럼 무례하게 하림에게 데이트 신청하는 게 아니라, 따로 대화요청한 소라. 이번에 리키랑 대화해서 잘 정리하고... 여기 있는 남자들 (솔직히... 다 별로...인데...) 말고 돌싱글즈 계기로 더 좋은 사람, 본인에게 맞는 멋진 사람들 만날 수 있었었으면 좋겠음. 

 


 

소라가 누가 나랑 데이트하고 싶어 할까라고 하자마자 리키가 바로 "너 완전 매력 있는 사람인데 무슨 소리야" 라고 말해줬음. No way 말도 안 돼~ 장난치지 마~ 이런 게 아니라 그냥 진짜 매력적인데 무슨 소리냐고 바로 나옴. 나도 마찬가지.

리키는 시그널 자체가 느린 편인 것 같다고 생각됨. 하림이 적극적으로 다가오지 않았으면 리키와 소라 충분히 기회가 많았을 거라 예상함. 소라리키가 여유롭고 느긋한 성향이란 걸 파악하고 천천히 가벼운 주제로 대화하고 친해지면서 다가가려고 한 건데 하림손잡고 애교라고 하기엔 교태에 가까운 스킨십들에 정신이 혼미해진 거지. 

첫인상과는 별개로 소라가 하림의 질투에 방아쇠를 당긴 거고, 그로 인해 하림이 리키한테 올인한 거. 

 

댕댕댕.. 몰랐어... 리키나 제롬은 그런 행동들에 감정을 담는 사람들이 아니야그런 거에 의미 두는 사람은 따로 있어...

듀이랑 톰. 

 

학교 선생님한테 혼나는 초등학생 같은 리키 ㅋㅋㅋ 귀엽. 리키는 아무 생각이 없었어요... 전혀 몰랐어요~ (나도 첫날에 몰랐음ㅋㅋㅋㅋ)

소라는 리키에게 이미 하림과 잘 돼 가는 것 같아서 happy for you. 기쁘다며 이렇게 대화를 요청하고 물어보는 이유는 이 기회를 통해서 배우는 게 있었으면 좋겠기에 물어보는 거라고 함.  본인은 매일 늦은 밤 리키와 대화하고, 리키 주변에 항상 있었고, ATV 할 때도, 수영얘기로 음악얘기도 노력한 건데..... 

리키/제롬 = 돌려서 말해주거나 간접적인 시그널 의미 없음. 직접적으로 말해줘야 함 (사람자체가 느긋함)

듀이/톰 = 쓸데없는 것에 의미 부여함. 앞뒤꼍 가리고 저돌적임 (경거망동의 표본들)

지미 = 알아서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하림 때문에 망한 거였어 짜증남..... 하림이 그거 듀이한테 짜증 뿜뿜하고 오해 풀어야겠다고 지미에게 상담하고 리키 찾아간 거잖아. 왜 듀이한테 사과해야한다고 해놓고 리키 찾아간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어이없음. 

소라가 첫날 호감은 지미를 뽑았음. (= 자신의 맥주를 챙겨줘서) 그리고 2일째는 제롬이 제일 별로였는데 다정하게 댄스데이트 해줘서 이미지가 바꼈다고 했지 호감이라고 하진 않았음. 첫날은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본인에게 잘해준 사람 뽑았나 봄. 지금 보니 소라가 호감은 지미를 뽑았어도 밥 먹을 때도, 이혼사유 말 할 때도, 모두 리키 옆에 앉았었음. 설마.... 연어 제일 큰 거 준 것도... 리키라서 연어 큰 거 준거임? ㅋㅋㅋㅋㅋ(=리키가 연어가 너무 커서 다 못 먹었었음)

응... 이제 소라도 그만하자...  ATV는 눈에 보이는 표현인데 겨우 차 뒷자리에서 톰보다 리키한테 더 가까이 있었다는 게 표현이었다니...

소라... 그건 아무도 몰라 ㅠ

 

이렇게 보니 소라가 표현한 거긴 한데 ㅋㅋㅋ 등 돌린 톰이 시선강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손이라도 잡던지 저게 뭐야.... 저런 건 듀이만 알 수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는 리키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했고 리키는 ATV랑 대화했었던 거 기억난다고 했음(하지만 시그널로 인식하기엔 많이 부족함) 리키는 하림과 잘되고 있고 소라는 자신의 표현 방식을 바꿔야겠다는 교훈(?)을 얻고 끝. 

이제 소라 훌훌 털고

매력분출 연구에 들어가자. 

 


 

 

또 톰은 혼자 명상하러 간 듯. 

듀이는 미션이나 게임에 너무 과몰입해.... 늘 항상 먼저 나타나... 

 

아.. 데이트 완전 구려.....

지금 잘 나가는 30대, 40대들 모아놓고 농구랑 K보드게임 뭔데요. 칸쿤이라면서요. 요트도 타고 서핑하고 쫌 나가요 제발. 그리고 단체데이트인 것도 짜증 남. 사다리 타기로 랜덤 하던지... 왜 이래 진짜... 이전 돌싱글즈도 다 이런 편이었나? 안 봐서 모르겠음.....;;;

 

도대체 농구경기 관람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농구하는데 그걸 어떻게 단체 데이트를 한다는 거죠? ㅋㅋㅋ 무슨 중고딩 체육시간도 아니고 ㅋㅋㅋㅋㅋ보드게임이면 그냥 보드게임이지 왜 K보드게임임? ㅋㅋㅋ 고스톱은 아니죠? ㅋㅋㅋㅋ

내 말이..... 무슨 데이트임??? 장난함?  제작비가... 숙소에 올인하고 없는 건가? 

 

 

 

..... 차라리 하림이나 베니타면 욕이라도 하는데... 착한 희진이라.. 심지어 둘이... 잘 지낸단 말이지 ㅠㅠ

거 봐요... 데이트가 아니니까 출연자들도 당황하잖아요.  뉴욕과 밴쿠버지만 지미의 고백(=지역이 밝혀졌어도 너를 알아보고 싶은 마음은 그대로야 ♥)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 [ 희진 ♥ 지미 ]  희진 지미는 최커까지 갈 것 같음. 그리고 지미 다정하고 좋은 게 항상 데이트하러 갈 때 희진 데리러 가고 뭐 하고 싶은지 먼저 물어봐주는 모습들이 이미 커플 같아서 보기 좋음. 

 

베니타와 제롬은.... 윽.. 베니타가 말 또 빙빙 돌리고 하니까 보기 싫고, 리키랑 하림은 같이 가지 않음 ㅋㅋㅋ 리키가 먼저 찍거나 하림이 찍으면 따라감 (대화 초 단순~ 너라서~ 네가 좋으면 좋아~ 헤헤헤) 두 커플다 보기 싫음 ㅋㅋㅋ

 

소라 원래 스포츠 좋아함. 그리고 지미.... 위에서 보니 머리가.. 많이 비었네....ㅠ

(톰 왜 저러는지... 좀.... 쩍벌남....)

아련아련 듀이~ 눈에 슬픔이 차 있는 것 같아 보여~

 


 

어후. 둘이 한 앵글에 ㅋㅋㅋㅋㅋㅋ 변덕공주 하림 vs 악마 베니타 베니타가 또 어떤 분탕질을 하려나. 하림한테 소라가~ 너는~ 아까 톰이~ 듀이가~ 본인이 듀이한테 한 만행은 말했을까? 베니타는 진짜 제발 좀 사라져 주겠니? 오만함의 표본?

????????????? 짜증. 말을 좀 이쁘게 해 봐 베니타.  날씨 많이 더워? 넌 뭐 하고 싶은데 보그게임? 난 농구하고 싶은데 이렇게 말하라고.

넌 그럼 그거 해 (=그거 하면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ㅋ ㅋㅋㅋ 지수는 희진한테 K-보드게임 했다고 말하는데 ㅋㅋㅋ 듀이가 좋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한테 한 말이 아닌데 왜 듀이가 좋아 ㅠㅠ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말해요 제롬.  베니타한테 나 농구 잘 못하는데 너랑 같이 데이트하고 싶어서 찍었다고 말하면 문제 해결. 

와.. 베니타가 얼마나 가스라이팅을 한 건지..... 마치 엄마한테 수학시험지 보여줘야 하는 아들내미 같잖아.... 이게 무슨 연애냐.... 

 

왜 까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베니타 있는 곳으로 가던지 ㅋㅋㅋㅋ 하나만 알고 둘은 생각 전혀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키는 전혀 신경 안 쓰는 것 같은데.... 듀이랑 톰은... 이런 거 의미 많이 두는 거.... 알지... 그럼 알지 알지...ㅋㅋㅋㅋㅋㅋ...

그걸 아는사람이 아까 사람들 다 있는데 대놓고 하림한테 데이트 신청을 해? 에휴.... 이 사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베니타 데리러 제롬이 갔었을 때 설명 들었잖아요 ㅋㅋㅋㅋ 하림 퍼스널컬러가 레드인가 레드가 제일 어려 보이고 화사해 보이네. 

다 같이 짝짝짝 박수 쳐주자. 앞뒤 생각 없이 저지르는 철부지 하림에게 

책 제목은 "사회성결여의 표본" "컨디션 난조와 극복 노하우" "다크오렌지의 영향성" "나는 아닌데 네가 그렇게 느꼈다면~

 

 

이렇게 블로그에 리뷰를 쓰고 있지만 진짜로 사람들이 하림 같은 연애방식과 사고방식을 지지하는지 궁금하다. 아무리 매력이 있어도, 이쁘고 멋있고 다정하다고 해도 한순간에 변덕쟁이, 무례함, 주변을 전혀 보지 않는 성급함. 이 모든 것들이 남자들에게는 매력적인 것일까?

하림은 리키와 손 잡으면서 나머지 정보 (나이와 자녀유무)가 밝혀져도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렇다면 하림은 리키보다 연상이거나, 자녀가 있다는 건데.... 하림이 자녀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나는 걱정된달까? 아이도 있는데... 3일 만에 남자 침대에서.... 그리고 성숙하지 못한 대화법. 본인 기분에 따라 사람들을 무시하는 태도. 자녀가 있다면... 과연 사랑에 불나방처럼 앞 뒤 안 가리고 뛰어들 수 있을까? 

농구는 리키, 하림, 제롬, 베니타 그리고 소라인데... 무슨 농구 데이트냐... 그냥 소라만 깍두기네 ㅠㅠ

도대체 K보드게임이 뭘까? 그냥 자유시간을 줘요... 

 


 

 

톰 ㅋㅋ 자꾸 겉도는 거 정말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W ♡

 

톰 이 정도면... 솔직히 말해줘요... 톰만 따른 숙소 쓰는 거죠? 밤마다 다른 숙소로 가는 거죠?

??????????????? 듀이 왜 벗은 몸이 더 좋음? 제발... 옷을 다른 거 입어보자 은근 잔근육 뭐지? 아... 왜 톰이랑 듀이가 몸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조차 왜 이렇게 웃김? ㅋㅋㅋㅋㅋ

 


 

 


 

오해가 될 거라 생각하고 탈의실에서 그렇게 말했다고? 완전 미친사람 아니냐구.....요.....

왈왈왈 어디서 들리지 않나요?

신박한 X소리가? ㅋㅋㅋㅋ

리키한테 나 갈래 해놓고 티타임에 개무시하더만. 이것조차 가스라이팅이야 본인 탓이란 생각을 아예 안 해. 지금까지 한. 번. 도. 

충분히 듀이 내 거라고 찜한 거 같이 다 알아들었고, 심지어 여기서 중요한 거 ㅋㅋㅋ

듀이가 문제가 아니라고 이 바보야!!!!!!!!

듀이는 그냥 그. 냥. 인기가 없었다고요.

듀이를 좋아하는 사람자체가 너 하나였고요....

 

지금 앞에서 듀이 좋다고 해놓고

뒤에선 리키한테 꼬리 친 게

걸린 건데 포커스 좀.....  

(의도는 하지 않았어도 그렇게 흘러감)

 

대화 꼭 영상으로 보시길.

하림은 다급해서 숨이 참. 반면에 소라는 굉장히 차분함. 딱 각 나오죠? 지금 누가 변명하고 누가 본인이 한 행동 수습하는지? (심지어 수습 아예 안됨 ) 그리고 그러면 그냥 줘버리자가 아니라. (=리키가 다른 사람을 원하니까 보내주자) 놔주자 이거임. 번역ㅋㅋㅋ 뭔데요... 번역을 해주세요... 직역말고 ㅠㅠ 

질투없이 ㅋㅋㅋㅋㅋ 리키고른 소라에게 ㅋㅋㅋ 질투한 사람이 ㅋㅋㅋ 질투없이? 

 

그냥 하림은 너희 별로 사라져주세요. 

 

하림이 했어야 하는 말 ▶ 내 의도는 그런 게 아니었는데 오해하게 되어버려서 미안해. 

 

 

ㅋㅋㅋㅋㅋ 하림 진짜 몰랐어? 아니잖아 ㅋㅋ 소라가 ATV 리키뒤에 탔을 때 알았잖아 ㅋㅋㅋㅋㅋ

 

소라야.... 남 탓 안 하는 거 좋아. 본인 행동 되짚어보는 거 좋아. 근데, 상대방에게 너무 내 약점을 내보이지 말자. 그리고 너무 자존감이 낮은걸 티 내면 그렇게 흘러가버려. 

 

아니 왜!

사고는 하림이 다 쳐놓고 ㅋㅋㅋ

우리가 같이 극복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는 대화 톤부터 차분하고 다정한 게 느껴짐. 대화에서도 정확하게 본인이 속상했던 거, 오해한 거 말해주고 감정싸움으로 이어지지 않게 다정한 말투로 이어감. 하지만 하림은 난 몰랐어. 그런 의도 아니었어 나는 나는 변명에 남탓하고 대화톤도 급박하게 숨이 참. 대화도 내 의도는 그런 게 아닌데 네가 오해한 거야 나도 놀랐음(이게 다임)

하림이 했어야 하는 말 = 나도 감정이 급박하게 변해서 이런 대화 나눌 시간이 부족했어. 너랑 이렇게 틀어지고 나선 마음이 많이 불편해. 널 오해하게 만들었으면 미안해... 그런 의도는 아니었어.  

사람 감정에 정답이 없는데... 그 갈피를 누가 잡아줄 수가 있나. 자연스럽게  나도 모르게 흘러가는 게 감정인데. 하림이 만약, 듀이와 리키에 대해 성급하게 말하지 않았다면 소라도 하림이 리키를 좋아하는 가능성을 열어두지 않았을까? 안타깝지만 소라가 그냥 당당하게 지냈으면 좋겠음. (더 이상의 커플 확률이 보이지 않아서 쫌... 그렇긴 함 ㅠㅠ)

내가 미는 커플이 리키와 소라였는데... 안되니... 제롬과 소라인데.. 그것도 안될 듯... 아.. 리뷰 의욕이 떨어지는 중 ㅠ

 


 

은지원도 소라가 차분하면서도 당당하게 대화도 잘하고 멋지다고 해 줌.... 대화할 때 대화법에서 사람의 인격이나 성품이 티 나는데 소라는 차분하고 말도 천천히 조리 있게 상대방이 기분 나쁘지 않게 함. (근데 본인을 너무 낮춰서 말하는 건... 고쳤으면 좋겠음) 

하림처럼 하면 3일 차에 손잡고 한 침대에서 자고 4일 차부터 동거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는 ㅋㅋㅋ 해탈했니? ㅋㅋㅋ

와 진짜 리뷰할 맛 떨어짐. 지금 ㅋㅋㅋ 그냥 동네 공원같이 노후된 농구코트에 온 거야? 진. 심... 저게 데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그룹 데이트라고 하고 있는거 맞나요.  능력 있는 30,40대 돌싱들 데리고 중고딩 체육수업 같이 하지 말아 줄래요? 

제작진에게 화남 

.......... 베니타랑 제롬은 항상 이렇지 뭐... 제롬이 다가가면 베니타가 공기총으로 쏴버림. 

그냥 제작진이 원하던 그림이어서 이렇게 판 짠 거 아닌가? ㅋㅋㅋ 왜 소라한테 슬픔 프레임을 씌우고 그럼? ㅋㅋㅋ 

 

그럼 그냥 받아줘~~ 제롬이 베니타랑 팀 하고 싶어 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W 남자들이 고른다고? 잔인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실력으로 하던지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 데이트 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하림이 무슨 눈치를 봐 ㅋㅋㅋ 당연히 나지 하면서 웃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 (= 고럼고럼 당연히 리키는 날 고르지 ㅋㅋㅋ 걱정도 안 했음~!!)

아무도 안 궁금한 그 대결

저기요.... 골대 근처도 안 가서 전혀 아쉽지 않았음. 

아... 진짜 노잼.  사람들... 관절나가요... 

베니타 연습할 때 2번 골 넣고 시합시작하곤 리키만 성공함. 제롬도 실패. 하림도 실패. 베니타도 실패 ㅋㅋㅋ 근데 왜 소라만 ㅋㅋㅋㅋ 아무리 던져봐도 들어가지 않는 공 이래 ㅋㅋㅋㅋㅋㅋ 이럴 거야 제작진? ㅋㅋㅋㅋ 인간극장입니까? ㅋㅋ

이거 슬램덩크야? ㅋㅋㅋㅋ 농구 못하는 소라의 먼치킨 드라마냐고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끝내 성공시키는 소라~ 짝짝짝 나오고 하이파이브 나오면 ㅋㅋㅋㅋ 완전 슬램덩크네? ㅋㅋ

 

하림은 저렇게 두 손 모아 리키만 쳐다보고 ㅋㅋㅋㅋㅋ

데이트 노잼.

편집도 노잼.   

제작진은 반성하랏 반성하랏. 

 

리키가 먼저 음료를 받아 따서 소라에게 줌. 그리고 제롬은 따서 베니타에게 줌. 하림은 리키한테 새로운 음료 줌. 저기 이 포인트에서 뭐 감정 읽어야 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음료를 와라라라라랄 소리치면서 먹냐고요 ㅋㅋㅋㅋ 조용히 음료를 마시지 ㅋㅋㅋㅋ 다른 사람들도 다 조용히 마시고 있는 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데이트 장소 최악 ㅋㅋㅋㅋㅋㅋ 데이트 구성 최악 ㅋㅋㅋ 30,40대 농구 ㅋㅋㅋ 체력단련교실인가 ㅋㅋㅋ 차라리 단체 데이트 해서 남자 5명 농구게임하고 여자 5명 게임하고 하던지 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람. 흉함. 

그럼 저기서 소라는 뭘 했어야 했나요.... 말해보세요.... 베니타랑 제롬 사진 찍고 (소라가 비켜줌) 리키 하림 저~기가서 따로 놀고 ㅋㅋ 뭐 소라가 혼자 있으면 있는 대로 "혼자 있는 소라" 농구연습하면 하는 대로 "혼자 연습하는 소라" 베니타랑 제롬이랑 사진 찍으면 "둘 사이에서 눈치 보는 소라" 이런 자막 넣을 거면서.

지금 같이 산 dear bady 팔찌차고 기념샷하는 거임 ㅋㅋㅋ 이래놓고 또 딴소리하겠지 베니타 나중에 제롬도 좋은데 톰한테도 끌려요 이딴 말하면 진짜 혼나. 

리키는 왜 이렇게 걷는 거랑 표정이 할아버지 같아요 ㅠㅠ 모자 쓰지 말아요ㅠ

베니타랑 제롬은 딸내미 농구연습하는 거(소라) 찍는 부부바이브임 ㅋㅋㅋ 지금 소라 운동하는 거 스냅숏 찍어주는 거. 다들 사이좋게 하고 있구먼 슬픈 프레임 그만 씌워

ㅋㅋㅋ 편집 봐라 ㅋㅋㅋㅋㅋ 인간극장이야.... 아님 후원동영상이냐고..... 농구선수가 되고 싶은 소라. 하지만 그렇지 못한 현실에 꿈을 접을 수밖에 없는 상황.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할 때입니다. 

 


 

청소는 카메라 장면 뒤로 제롬이랑 소라가 제일 많이 치움. 

 

 

....  그냥 하림처럼 생각해 봐.. 무례하게 하고 싶은 행동 다 하고 나중에 오해했다면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됨. 듀이한테 팔짱 끼고, 짜증 부려서 듀이가 피하니 지미에게 듀이한테 사과해야할 것 같다고 상담, 그리고 뜬금포로 리키한테 가서 첫인상 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 지금 네가 하는 행동들은 너무 상대방을 배려하고 자신을 낮춰서 벌어진 상황이라 생각함 ㅠㅠ 그러니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해지길. 부끄러워야 할 인간들은 따로 있잖아요. 하림과 베니타. 

아.... 너무 대성통곡하고 울어서... 보는데 가슴 아팠음 ㅠㅠ 

 


 

 

한번 감정이 터지니... 오늘 하루 힘든 소라 같음.... 지금도 눈물 삼키려고 하는 게... ㅠㅠ 눈에 보임. 

 

그니까 왜 2,3일에 단체 데이트를 넣냐구요.... ㅋㅋㅋㅋㅋ 2,3일 개인 랜덤데이트 (제비 뽑기, 사다리 타기, 주사위 고르기) 이런 거 오전에 하고 오후에는 본인이 원하는 사람 찍을 수 있는 1:1 데이트해 줘야지. 단체 데이트는 첫날 댄스 데이트나 중간에 다 같이 바다 가서 자유시간 만 끼 하기 이런 걸 넣었어야지. 지금 프로그램 구성자체가 너무 볼품없는데요...

나솔보다 데이트 구성이 별로인데 제작비가 너무 아깝지 않나요? 숙소만 좋으면 뭐 함. 바로 앞에 바다인데. 마트를 가던, 바다산책을 하던, 야시장을 가던 돌려가면서 1:1 하라고 이 답답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이 충분하다고요? 6박 7일에서 7일에 선택인데 ㅋㅋㅋ 지금 4일 차인데 이미 늦은 거지. 인생에서야 한 순간이라 사랑을 찾기엔 충분하지만, 여기서? 절대 아니죠 ㅋㅋㅋㅋㅋ 제발 공감을 이끌어 봐요  패널들. 차라리 포기하기엔 이른 시기니 마음을 다 다독이면서 이겨냈으면 좋겠다 이런 말이나 좀 해달라고요. 저런 헛소리 말고!!!!!!!!!!!!

 


 

아... 미쳤네..... 

칸쿤에서 k-보드게임 윷놀이? 

 

차라리 UNO나 브루마블을 해 ㅋㅋㅋㅋㅋ 무슨 윳놀이 공기 딱지.... 프로그램 너무 질 떨어진다. 지금. 넷플 해외로케라고 너무 한국한국 그럼? 솔직히 뽑기는 오징어게임이 히트 쳐서 한다고 쳐도 윷놀이?......... 왜 말뚝박기도 하고 고무줄놀이도 하지? 무슨 추억의 한국식 게임도 아니고...

 

듀이 너무 한국 공대생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못했음. 화이트보다는 블랙이 더 깔끔해 보임. 

 

지금 듀이만 신나고 나머지 다 표정 굳음.... 지수는 변호사에 톰은 라스베이거스에서 헤지펀드 운영 중인데... 윷놀이ㅋㅋㅋㅋ 심지어 지미는 재무이사라고 ㅋㅋㅋ 그니까 차라리 브루마블을 하라고요! 승부욕이나 소유욕, 전략 이런 거 더 잘 표현할 수 있잖아요.  아니면 그냥 이렇게 된 거 할리갈리 가져와요종 치면서 손이라도 잡게ㅋㅋㅋㅋㅋ

그런 사람들 있죠. 머리도 좋고 공부도 제일 잘하는데 남한테 가르치는 스킬은 전혀 없는 그런 사람들. 그게 바로 듀이랍니다 ♥ 이게 무슨 데이트냐고. 농구보다 더 심각함. 

노동법보다 어려운 윷놀이 

지수, 희진 동태눈, 지미 톰은 그냥 신나 듀이가 웃김. 톰은 웃참미션 중임. 

듀이 멈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 누가 전원 좀 꺼줘 봐요!!!!!!!!!!!

듀이 멈춰,

제발 멈춰, 그만해 

아니야....... 제발.... 

 

지수(아......... 복잡해....)     톰 (듀이... 이 새끼 뭐지? 얘도 똘긴가?)  듀이 (지수에게 멋진 모습 보여줘야지~!!)

아.. 듀이야... 

그거 칭찬 아니야. 

 

 

ㅠㅠ 나는 폭폭 해서 눈물이 난다... 누가 윷놀이로 어필을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이야.... 우선... 머리 빗고.... 러닝 말고 깔끔한 블랙 티를 입자. 그리고 지수가 다정한 포인트에서 빠졌다고 저번에 말했잖아. 그러니까 윷놀이 이런 걸로 어필하지 말고 옆에서 잘 챙겨주는 모습으로 어필을 해야....  ㅠㅠ

 


 

미국에서 20,30년 산 사람들의 데덴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ㅠㅠ 너무 부끄러워서 ㅠㅠ 못 보겠어요 ㅠㅠ 

팀 구성도 구려. 듀이가 잘하니까 지수랑 나랑 팀 하고 3명을 묶었어야지. 듀이야! 설명만 잘하면 뭐 하냐고!!!!!!!!!!

 

역시 유리멘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진도 모르는데 희진 만 믿음.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돌싱글즈 맞아요? ㅋㅋㅋ 유치원 아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 어르신 유일하게 잘하는 거 발견해서 흥 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얍얍얍 ㅋㅋㅋㅋㅋㅋㅋ 농구팀보다 여기가 훨씬 재밌다 ♡ 지미 ㅋㅋㅋㅋ 왜 이렇게 질투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입 나오고 ㅋㅋㅋ 째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는 화이트 버리고 블랙만 입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무도 궁금하지 않았던 윷놀이.... 결과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이 아니면 다 잡아준다고!! 옆에 듀이가 있어도 톰이었어도 지미의 설탕봉지 다 잡아준다고요!!!!!!!!!!!!! .... 자막도 노잼. 무슨 의미를 그렇게 둠..... 이러니 듀이 같은 피해자가 생겨나나 봄. 분위기 데이트 아니고 중학생들 수련회 온 느낌. 

ㅋㅋㅋ 지수 누나 ㅋㅋㅋㅋ 듀이가 어려 보이긴 하는데 지수랑 비슷할 듯 ㅋㅋㅋㅋㅋ 지수도 어려 보임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같아 보이고 듀이 33? 

듀이 지금 블랙 롱슬립에 반바지 박제해야 함 여기 나와서 제일 잘 어울림. 

톰은 지금 여기 와서 가장 행복해ㅋㅋㅋㅋ 신나신 어르신 ㅋㅋㅋㅋㅋㅋㅋ

왜 자막 안 넣어줘요? 지미를 위해 불을 꺼주는 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 공대 출신의 콜오브듀티 시니어 엔지니어, 뉴욕주, 캘리포리아주 변호사, 뉴욕 스타트업 재무이사, 베가스 헤지펀드 운영 CEO, 식품무역회사 마케팅팀.... 이들이 모여서 지금 뽑기 하나에 열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우와~~~ 오옴오~~~

어화둥둥 내 사랑 희진 다칠까 오매불망 맘 졸이는 지미. 희진 약간 미스춘향출신 이런 거 어울림 ㅋㅋㅋ

손녀손자들의 재롱에 기뻐하고 계신 톰 할아버지 ㅋㅋㅋㅋㅋ 느긋한 느낌 뭔데 ㅋㅋㅋ

손 닿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가 지미 어떤 모습에 끌리는지 이해됨. 

솔직히 듀이 착하지. 성실하지. 센스랑 다정한 포인트 이런 건 지미보고 많이 배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지미의 자연스러운 매너만 장착한다면.... 분석캐인 듀이가 못 다가갈 이성은 거의 없을 듯. 

후 ㅠㅠ 여기 남자 소라인데... 심성이 착해. 그냥 인정하잖아 내가 못 가진 걸 가진 사람이라는 걸. 이걸 보면 듀이는 하림보단 지수에게 호감이 있었던 거였다고 생각함. 하림은..... 팔짱+베니타가 50% 먹고 들어간다고 했으니 호감 가져보려고 한 거였고.... 지금 하림과 지수에 대한 듀이의 감정자체가 달라... 듀이... 너무 슬퍼하지 마... 

듀이야 지미에게는 다정한 매너를 배우고, 톰에게는 자기 관리를 배워보자... 지금... 신림동 고시촌 같아... 

엉? ㅋㅋㅋㅋ 톰도 놀라고 희진도 놀람 ㅋㅋㅋㅋ 손 잡은 게 아니라 넘겨받는 건데 ㅋㅋㅋ 놀랄 일인가요....??

 


 

역시 은지원 그래 지미의 행동이 과한 건 절대 아님. 그럼 지미가 뜨거운데 불 안 줄여줌? ㅋㅋㅋㅋㅋ 국자가 뜨거운데 ㅋㅋ 지수 그냥 뜨거운 채로 둠? 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신경 쓰인다면 고려해봐야 하는 문제라고는 생각함. 나에겐 당연하지만 상대에겐 아닐 수 있으니. 

?????????????????????? 둘이 언제 스킨십을 했는데요 무슨 여기가 조선시대입니까? ㅋㅋ 전략 회의한다고 귓속말 한 번 하고 ㅋㅋㅋㅋ 윷 잘 던져서 하이파이브한 게 ㅋㅋㅋㅋ 스킨십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혜영은 참... 뭐지.... 포인트 정말 이상함. 

 

아주 제작진이 한국 알리려고 홍보하나... 호관원인지 그거랑 링티랑 PPL이해하겠는데 뽑기랑 윷놀이 농구 그리고 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프로그램 창피해서 친구들에게 추천 못 함.  ................... 미국에 20,30년 산 사람들에게 한식파티 뭔데 지금 칸쿤가서 사랑 찾기하는데... 이게 무슨 다큐멘터리 "먼 나라 칸쿤에서 배우는 한국문화"인가요...? 차라리 미국 투핫처럼 풀파티나 매일 열어주던지....

 


 

지금 지미 ㅋㅋㅋㅋ 앞치마 입은 거 때문에 ㅋㅋㅋ 듀이 된장찌개는 보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푸바오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속편함. 5명이 누구 하나 뺀질거리지 않고 다 같이 모여서 요리함. 지미랑 톰도 앞치마 입고 지수랑 희진 도와주고.... 듀이는 된짱찌개로 어필..... 윷놀이로 어필.... 다소곳한 휴지 접기로 어필.... ㅠ

희진 옆에서 칼질을 잘 못해도 열심히 하는 지미 ㅋㅋㅋ 귀여움 ㅋㅋㅋ

부엌도 깔끔하고 맥주병에 물 생길까 봐 트레이 위에 놓은 것도.... 아주 만족스러움. 

그래 이런 거 너무 좋다 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색시같이 다소곳한 톰 ㅋㅋㅋㅋㅋㅋ

와 지미 오늘 앞치마에 졸귀야 진짜 ㅋㅋㅋㅋ 무슨 연남동 핫플 곱창집 사장님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큰 아버지.

여기서 킬포는 우리 귀여운 지미 봐주세요 ㅋㅋㅋㅋ 앞치마 입고 ㅋㅋㅋ 요리해 줘요... ㅠㅠ 지미 왜 이렇게 귀엽냐 ㅋㅋㅋㅋ반전일세 ㅋㅋㅋ 리키랑 하림은 부부동반처럼 옷도 맞춰 입었고 베니타와 제롬 떨어져 앉았음 (= 나머지는 다 소주 마시는데 리키와 제롬, 하림이 와인 마셔서 갈라진 듯)

하림 웃는 게 약간 김희애가 연기하는 느낌으로 웃어서 ㅋㅋㅋ 살짝(?) 가식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

근데 왜 리키한테는 정보공개 두렵다고 해놓고 ㅋㅋㅋㅋ 이제와선 그냥 해버리고 싶다니 ㅋㅋㅋㅋ앞뒤 전혀 다른 하~!

넌 좀 숨겨야 하는데.....

단, 한순간도 하림은

정체성을 숨긴 적이 없음 ㅋㅋㅋㅋ

컨디션으로 다 차단 박을 만큼

존재감 이미 뿜뿜임. 

 

제롬은 아무래도 나이 때문에 걸리는 듯.... 77년생이니 47살이면 많을 편이긴 하지... 

그래 이게 정상이지 ㅋㅋㅋ 좋아하는 색을 먼저 말하지 ㅋㅋㅋㅋㅋ 보면 기분이 다운되는 색 따위 누가 말함. 앗! 지금 리키가 입은 거 약간 다크오렌지 계열 아니야? 오또케오또케!!!!!!!!!!!!!!!!!!!!!!!!!!!!

누가 누구에게 특이하다 하는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방져 

.................................. 와 진짜 없어 보임.... 

홍길동전 찍고 싶은 톰 어르신 ㅋㅋㅋ 형을 형이라고 부르지 못해~

아.,... 어르신.... 왜 하필 경로당 나들이 갈 것 같은 셔츠 입고 왔어요....뭔가 더 늙어보여....요....

 

 


 

제롬 웃을 때 귀엽지만 살짝 취해서 저렇게 정색하면... 그 얼굴이 그렇게 섹시할 수가..... ㅠㅠ 

네.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용띠라고 말해 ㅋㅋ 그리고 아가들? 톰이 진짜로 너보다 어릴 거라 생각한 거? 

네~ 어쩌라고요. 

다음~

 

ㅋㅋㅋ 당당하다니.... 당당치킨같은 소리하고 있네 ㅋㅋㅋㅋ 진짜로 톰이 본인보다 어리다고 생각한거임? ㅋㅋㅋ 

 


헐..... 리키 30대 초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반전 동안이었어!!!!!!!!!!!!!!!!!!!! (그 수영복 몸매는 나이 티 나긴 했음 ㅋㅋㅋ)

86이라고요??????????????? 하림보다 언니라고요????????????

아니 희진 이 모습을 보라고요!!!!! 29살이라고 생각했다고!! 지수랑 비슷하게 막내라인인 줄 알았는데!! 머리 묶으면 더 어려 보임!!!!!!!!!!!!!!!!!!!!!!!!!!!!

하림 또 당황하니까 한국어 못하는 척하다가 잘함 ㅋㅋㅋ 누가 진심 이런 말은 만 4살에 와서 ㅋㅋㅋㅋ 저리 억양하나 다르지 않고 사용? 나는 하림의 한국어도 잘 모르겠고 그냥 성격도 모르겠고 알고 엿을 먹이는지 모르고 먹이는 건지도 모르겠다~~~~~~~~~~~~~~~~~~~ 

 


 

다음차례인 톰은 ㅋㅋㅋ 빌드업 중 ㅋㅋㅋㅋ 그냥 밝혀요 한 48됩니까? ㅋㅋㅋㅋㅋ 50은 아니잖아요. 

베니타가 제롬이 너무 친구친구해서 싫다고 했는데 솔직히 저기서 제롬처럼 리드를 누가함? VJ활동에 리포터로도 활동해서 인지 자연스럽고 누구 하나 기분 나쁘지 않게 위트 있게 잘 진행하고 있구먼. 패널들보다 훨씬 잘함. 난 오히려 이런 제롬의 모습에 반할 듯. 

톰이 제일 멋있던 순간은 1화 인터뷰 때임. 아무 말도 안 하고 그냥 조용히 있을 때ㅋㅋㅋ 입만 열면 깨는 톰... 그냥 담백하게 말하면 될 것도 본인이 더 처참하게 뭉게 버림.

쿨하게 ㅋㅋㅋ 쓰래 ㅋㅋ찬스 ㅋㅋㅋ 소라랑 지수는 어제 오늘 펑펑 울고 훌훌 털었나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편해 보여서 다행 

빙구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놔둬~~ 사람은 착햐~~ (충청도버전)

차라리 와인 한 병을 사준다고 해요 ㅋㅋㅋㅋ 아저씨 소원권 어디다 쓰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진은 다정한 말투와 친절한 대화법으로 빈말은 하지 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2번 죽이는 소라 ㅋㅋㅋ 강타랑 동갑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것보다 리키랑 톰이 겨우 5살 차이라니 놀라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키가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이 있는데 말이 되는 소리를 하렴 또또 헛소리 중 ㅋㅋㅋ

아 제롬... 그 말을 왜 네가 해..... 하지 말아도 될 말을.... 왜 해 ㅠㅠ 

 


 

응... 누가 봐도. 베니타가 제일 많을 것 같긴 함. 

근데... 지미보다 어리다는 게... 더 충격임. 베니타가 지미에게 ㅋㅋㅋ 오빠라고 해야 함 

 

헐 헐 헐 소라도 지미한테 오빠라 불러야 함ㅋㅋㅋㅋ

 


 

막내 나이가 밝혀지니 갑자기 급 다운된 하림. 

지수.. 누가 봐도 어려 보임.... 톰이랑은 11살 차이ㅋㅋㅋ

 


 

!!!!!!!!!!!!!!!!!!!! 듀이..... 39살이라고?????

WHAT????????????????

 

헐 헐 헐 생각해 보니... 지미가 듀이한테 형이라고 해야 해???????????????????? 엉???????????? 그럼... 지미가 막내야? 남자들 중에서 막내라고???? 약간....충격....

 


 

진지한 제롬 매력 있음. 

베니타는... 너무 놀라버림.... 46살... 4년 뒤 50이라고요?

ㅋㅋㅋㅋ 톰은 자신이 제일 나이가 많지 않다는 사실에 기쁘지만..... 톰... 제롬이 형인데 형보다 나이 들어 보이면.. 어쩔.... 

지수 90년생 32     ▶ 지수 원래 막내 같아 보였음 
소라 89년생 33     ▶ 스타일이 살짝 올드해 보일 뿐 그 나이대로 보임
하림 88년생 35     ▶ 하는 행동은 7살 35살.... 그냥 그녀의 정신연령이 놀라움
희진 86년생 36     ▶ 희진이 둘째 언니라니.....!!!!! 놀람 지미가 오빠임
베니타 85년생 37  ▶ 베니타.... 37 생각보다 어리다고 생각했음. 지미에게 오빠라 해야 함....


지미 84년생 38     ▶ 모든 여자들에게 오빠가 됨. ㅋㅋㅋ 그리고 남자막내임
리키 83년생 39     ▶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람 (33 예상했음)
듀이 83년생 39     ▶ 나이 많아서 놀람 ㅋㅋㅋㅋ 지수랑 무려... 7살 차이임
톰 79년생 44         ▶ 생각보다 젊어서 놀람... 47? 48 예상했음
제롬 77년생 46       ▶ 초 동안 ㅋㅋㅋㅋ 베니타와 9살 차이임. 

 

 

베니타 ㅋㅋㅋ 야야 거리고 무시했는데... 알고 보니 9살 차이 오빠였음 ㅋㅋㅋ 그래도 톰보다 나음. 

액면가는... 톰이 최연장자야 ㅠㅠ

제롬... 피부도 좋음... 술 살짝 취하면 혈색 돌아서 더 건강해 보임. 그리고 머리 스타일도 탈모 같아 보이지도 않고.... 어려 보임 ㅠㅠ 톰이랑 비교됨.... 눈가 주름도 없고... 팔자주름도 없음....

화질이 안 좋아도 그의 잘생김이 화면을 뚫고 나옴. 

 

 

지수 포함 다른 출연자들은 제롬을 응원하면서 신기해함. 

그런데 베니타 표정이 아리송함... 그런데... 연예인 생활 한 거에 반대한다고 하면.... 쫌 그런게 그럴거면 아예 돌싱글즈 자체를 나오지 말았어야 하지 않나? 생각함. 

제롬 솔직히 사고 치거나 한 거 없는 것 같은데... 무슨 연예계 생활하면서 크게 사고 친 사람처럼 ㅋㅋㅋㅋ 진지하게 말하니까.... 괜히 큰 문제 같아 보임...;;;;;;

나이는 약간 신경 쓸 것 같고 옛날에 방송일을 했다는 거 뭐... 10년 전고 이혼까지 했는데 무슨 큰 걸림돌인가 싶음. 단, 전 와이프가 배윤정이라는 사실(공인) 이게 쫌 걸릴 듯. 비교되기도 할 거니까? 

그래 이게... 쫌 큰 걸림돌이지..... 상대의 X가 유명한 사람이었다면... 평범한 사람 입장에서는 비교되는 상황자체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까. 

베니타는 지금 당황스러움. (그리고 나는 즐거움♥) 자신보다 나이 어리고 까불거리고 순진한 제롬을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놀았는데 알고 보니.... 20여 년 전에는 한국에서 연예 활동한 핫 셀럽이었고, 그의 엑스와이프는 지금도 잘 나가는 유명한 안무가라니... 당황스럽겠지? 그러게... 적당히 제롬을 가지고 놀았어야지.... 후폭풍...... 

이제가 좀 솔직해진 베니타. 그전에 제롬의 나이, 까불거리는 성격, 장난스러움 등등 온갖 핑계를 다 대며 실제로 제롬을 제일 좋아하지만 아닌 척 연기했는데 지금은 찐으로 걸리는 사항이 나타남. 

??????????????? 저기 이게 무슨 프로인지는 알고 나온 거겠죠?  이 프로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게 부담스러웠으면... 출연자체를 하지 말았어야지. 베니타는 또 제롬 탓을 하는거야 지금???. 그냥 애인의 전 와이프가 공인이기에 서로 비교되고 이런 상황들이 스트레스가 될 것 같다고 하면 이해가 가는데....

또또... 혼자 분위기 파악 못하는 톰. 이 정도면 공감능력, 인지능력 다 떨어진다고 생각함. 

미운 44살 톰 (제롬이 패도 되는 수준임... 깐족깐족거려서)

지미가 남자들 중 막내라는 것도 놀라운데 ㅋㅋㅋㅋㅋ 모든 여자출연자들이 지미에게 오빠라고 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베니타 같은 경우는 누나 바이브가 강해서 그런지 ㅋㅋㅋ 지미한테 오빠~라고 하는 게 상상이 안됨 ㅋㅋ

 


 

지미가 앞치마 입고 요리 도와주던 모습에서 급 호감됨 ㅋㅋㅋ 귀엽고 다정함 ㅋㅋㅋㅋㅋㅋ

이미 늙어서 안됨. 

 

 

아휴... 톰 과유불급이라고.. 겨우 2살 차이인데 계속 그래봤자 본인 얼굴에 침 뱉기인걸 아직도 모르다니..... 제롬과 액면가론 10살 차이 나요.... 톰 48살 같고 제롬 38살 같음.....

그럼 이제 자녀공개하고 멀어지면 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는 하림에게 음료를 가져다주면서(매너) 자연스럽게 희진 옆에 착석함. 아주 자연스러워~~ 이미 이쪽은 최커 분위기임. 하림과 리키는 3시간 장거리에 하림이 애가 있을 것 같은 뉘앙스지만 리키가 없을 것 같아서 사랑으로 극복할 것 같음. 그리고 희진과 지미도 밴쿠버과 뉴욕 장거리지만, 지미의 적극적인 대시에 희진도 싫어하지 않아서 최커까지 갈 듯. 

 

....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사람들은 둘이잖아요 ㅋㅋㅋㅋ 리키/하림 이미 커플, 지미/희진 최거확률 높아 보이고, 제롬/베니타도 베니타가 ㅋㅋㅋ 가스라이팅만 안 하면 최커갈 것 같고 ㅋㅋㅋㅋ 그럼 듀이, 톰, 지수, 소라만 어떻게 될지 모른다니.. 그것도 그다지..... 지수는 솔직히 듀이가 지수 마음만 돌린다면 가능성 있어 보이고 소라랑 톰인데 뭐.... 바이바이~

와...... 베니타 진짜 얄미운 거 본인도 방송 보고 알아야 함. 그동안 베니타가 제롬에게 야!~야! 거리고 네가 제일 어려! 넌 장난기가 너무 많아 진중하지 못해!! 이러니까 제롬은 오히려 나이가 너무 많지만, 그래도 철부지 연하가 아니라는 점에서 베니타가 괜찮게 봐주지 않을까 했는데 ㅋㅋㅋ 베니타 또 제롬 핑곗거리 찾아서 괴롭힘. 

특히 그냥 "다 오빠라니 믿기지 않는다~ "이 정도만 했어도 되는데 똑바로 제롬 눈 쳐다보면서 연하가 없어... 내 연하... 연하 돌려줘.... 이러니.... 그럼 애초에 연하가 취향이다, 연하 만나보고 싶다 그러던지. 초반에는 제롬 나이가 어리다고 핑계 대면서 골골 돌리더구먼 이제는 연하가 아니라서 돌림? 화난다. 

37살이면서 상대방 배려는 어디다가..... 어쩌라고요. 지금 제롬이 베니타 본인에게 일편단심인 거 알면서 제롬 눈 빤히 보면서 마주칠 때마다 연하연하. 그럼 그냥 집으로 가요. 연하 없으니까. 톰이나, 베니타가 적당히를 몰라... 나이타령을 도대체 언제까지 하는지.... 

옆에서 계속 징징징 베니타가 연하타령하고 톰은 고작 2살 차인데 형형! 형처럼 늙고 싶어 그러고 제롬 저런 표정 지금까지 처음 봄. 제롬이 베니타 신경 쓰는 거 뻔히 알면서 일부러 저러니까 제롬도..... 짜증 나지... 그냥 제롬 마음을 확 접어버려 봐.... 그럼 1000% sure 베니타 끌려온다. 그냥 베니타 일부러 저러는 거임. 

 

 

제롬은 베니타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대화를 신청함.  아 보기 싫다 베니타 또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제롬 압박할 거 같아서... 짜증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롬이 본인에 대한 호감을 물어봤는데 ㅋㅋㅋㅋ 왜 또 ㅋㅋ 첫인상에 톰이랑 너랑 했다고 함? ㅋㅋㅋㅋ 대화 이해를 못하는수준이 되어버린거야? 

걱정 말아요 제롬. 그렇게 베니타랑 톰이 오래 얘기했어도 결론은 하림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해 봐야겠다 이거임 ㅋㅋ 둘이 우정으로 베니타가 상담해 준 거야 (베니타가 제롬 자극하려고 톰 이용한 거임)

제롬... 그걸 노린 거야.... 

어제 = 야시장 데이트 (분위기 좋았고 지역도 가까운 LA) 

베니타는 연하가 좋아 연상이 좋아에 끝까지 대답 아무것도 안 하고 나중엔 야~! 야~ 넌 막내야~ 이러기만 했음. 

그럼 이제 둘 사이 문제는 없는 거임?!!!!!!!!!!!!!!!!!!!!!!!!!

또 베니타가 또!! 뭐가 중요한데!! 지역이 자녀보다 더 중요하다고 했는데 ㅋㅋㅋ 지역이 30분 거리로 제일 가깝잖아!! 근데 뭐 가 문제야!!!!!!!!! 그냥 나이로 인해서 호감도가 변하지 않았다고 하던지 헛소리 좀... 제발 그만해...

처음에 성격이 장난스러워서 걸리고 ㅋㅋㅋ 진지하게 직접적으로 다가가니 지역이 걸린다고하고 ㅋㅋㅋ 지역도 같은 지역 나오니 ㅋㅋ 나이 걸린다고하고 ㅋㅋㅋ 나이 안걸리니 이제 ㅋㅋ 공인? 정당히 해야지 ㅋㅋㅋ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다 본다고 하지 그랬어요 ㅋㅋㅋㅋ

걱정하지 마 베니타..... 이젠 제롬보다 네가 더 유명해질 수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는 전혀 문제가 안되는데 왜 나이 공개하기 전에 그렇게 행동했어? ㅋㅋㅋ 베니타 진짜 약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은 핑곗거리 찾은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럴까요 대체? 

............................................... 사람 마음을 가지고 노는 게 참...... 제롬은 속이 탐... 하나부터 열까지 베니타 눈치 보면서 그녀가 싫어하는 점 하나하나 지워나가는데... 베니타는 가지고 노니까... 차라리 베니타가 하림처럼 끊어주면 소라든 다른 여자출연자들에게 눈 돌릴 수 있는데 베니타는 최종선택에 제롬이 본인 찍게끔 만드는 게 목표니까 뭐.... 너무 속 보임...

이봐라~ 또 일일막장 도돌이표 드라마 시작한다~ 맥주 따자~~

제롬 표정 봐 ㅋㅋㅋㅋ 4일 내내 노력했는데 결국은 친구 같은. 제롬 그냥 돌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처럼 시원하게 악수하고 친구 하자 하던지 ㅋㅋㅋ

제롬은 베니타가 계속 빙빙 돌리니 본인은 직진할 거니, 네 마음만 정해달라고 파이널 고백까지 함. 아... 여기서 제롬이 순수하지 않고 쫌 밀당을 했다면.... 그냥 알았어하고 돌아섰다면..... 베니타가 아차 싶어서 훅 딸려올 텐데... 제롬 너무 순수해... 그래서 안타까워.... 

제롬 방송 나가면 대시 많이 받을 것 같음. 그냥 베니타 버려. 좋지 못한 사람야. 

 


 

매일 밤마다 카운슬링을 자처하면서 레전드를 만들어 주던 듀이..... 듀이는 갑자기 슬픔에 잠김.... 그런 듀이를 안쓰럽게 쳐다보는 지미와 희진..... 희진 표정이 너무 안쓰러워함. 근데.. 아무도 듀이한테 뭐라 하지 않았는데 ㅠㅠ 혼자 저렇게 말함.... 그래서 뭔가 웃긴데 짠함. 

그동안 지미가 챙겨주고, 방으로 찾아오고 했던 거 모두.... 희진이었던 건데 지수는 본인이라 생각할 수도 있었던 상황. 심지어 희진과 지수가 워낙 친해서 항상 같이 있었던 적이 많았기에... 더 그랬을 수도ㅠㅠ

어제 짐에서 혼자 울고 나선 가벼워졌다고 하는 지수. 소라도 오전에 인터뷰하면서 울고 조금은 나아진 모습이었는데.... 톰도... 제롬의 나이로 회복함... 이제... 듀이만 울면 되나요 ㅠ

 


 

소라랑 하림은 아까의 대화로 잘 풀었는지 편하게 리키와 하림을 대하는 모습이고, 톰은 혼자 나가는 듀이를 따라 나감. 뭐... 하림 얘기하러 가겠지 우리는 동병상련이다 이러면서.... 철딱서니 톰...... *리키는,... 웃지 않으면 입이 내려가있어 ㅠㅠ 약간 할아버지 표정 같음..... 웃어요 리키

 

듀이의 왜 나왔어는 혼자 있고 싶다는 뉘앙스인데 톰은 이걸 또 모름. 

아니요. 눈치챙겨요 톰

 

문화차이가 핑곗거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경험해보지 못하면 모름.... 한국에서 한국인들끼리 만나도 집안 분위기나 성격차이로 틀어지는데... 문화차이는... 더 극대화되면 될 문제인지 가볍게 생각하긴 힘든 문제라고 생각함. 심지어 중, 고등학교부터 미국에서 다닌 사람과 대학교 때부터 다닌 사람의 갭 또한 크기에 지수의 마음을 어느 정도는 이해함. 

..... 사랑에 답이 어디 있어요... 답을 찾을 수 없으니까 어려운 거예요... 공식으로 접근하려고 하지 마... 듀이가 지금 지수에게 어필할 수 있는 건. 착한 성격과 다정함이라고..... 윷놀이 설명 이런 거 잘하지 말고 그냥... 옆에서 꾸준히 다정함을 보여줘 봐 듀이... 

하림 때도 느꼈는데 ㅋㅋㅋㅋ 정말 제작진이 무슨 영화주인공 만들듯이 억지 서사 끼워 맞추기 으뜸임. 너무 억지스러워서 ㅋㅋㅋ 편집 솔직히 7화부터 루즈해지고 지루함.....  대화 컨트롤이랑 상대방 배려심이 많이 부족한 게 사실+지수한테 데이트 신청했다가 지수가 거절했는데 목표를 못이룬 로봇처럼 교장선생님 훈화말씀 이어가고(눈치없음). 그래도... 톰보단 듀이지.

그래도 듀이는 자기 객관화가 되어있음. 이제 한 템포 쉬어갈 때도 되었어... 마음은 전했으니까. 

 톰은 ㅋㅋㅋㅋㅋ 한게 없죠.... 4일 내내 주위만 맴돌다가 갑자기 리키랑 커플 확정된 것 같다고 하니까 ㅋㅋㅋ 자포자기로 나랑 데이트할래? ㅋㅋㅋㅋㅋ 이것부터 톰은 실패임.... 새로운 상대에게 굉장히... 민폐임.

 


 

여긴 이미 신혼임 ㅋㅋㅋ 그리고 대화자체가 늘 같아 정말 행복해~ 나도~ 진짜~ 행복해~ ㅋㅋㅋㅋㅋ 정말 좋아~ 나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대화수준... 너무 차이나는거 아니냐구요.... 공통점이... 단순한 대화말고는 없느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미운짓을 하던, 뻔뻔하던, 얄밉던 ㅋㅋㅋ 컨디션 좋을 때 하림은 아무도 못 이김 ㅋㅋㅋ

이 커플 대화는 들으면 ㅋㅋㅋ 리키가 하림한테서 한국말 배우는 것 같음 ㅋㅋ 서로 되돌림 노래처럼 나도, 나두, 진짜, 진짜, 편해, 편해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하림이 리키말에 호응해 주는데 ㅋㅋㅋ 교태랑 교태를........ 소리가 너무 야하게들림 ㅋㅋㅋㅋ으흥~ 아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다고!!!!!!!!

ㅋㅋㅋㅋㅋㅋ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베니타와 소라에게 와서 NO 케미스트리 ㅋㅋㅋㅋ 절대 단번에 알았다고 단호하게 선 긋고 리키는 탈락! 이랬던 하림이 다리 리키위에 올리고 저렇게 바라보면서 으흥~ 흥흥흥~ ...... 기절하겠다 ㅋㅋㅋ

이 둘은.... 설렘이 아니라... 불안해 보임.... 고등학생커플이냐고.... 

미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가 이상한데요..~~~~~~~~~~

하림이 설마 자녀가 있는데 저렇게 7살 아이처럼 행동할까 싶다가도... 또 저런 말하는 거 보면 아이가 있다고 생각됨. 

얼씨구. 네... 그냥 둘이 서로 놓지말아줘요 ㅋㅋㅋ

 


 

댄스데이트를 제외하면 모두 그룹데이트였고 1:1 데이트는 한 번도 못해본 희진과 지미. 그래도 항상 희진 옆에는 지미가 있었음. 

어라? 2일째부터는 계속 희진에게만 대시했는데 뭐지 싶은 지미 ㅋㅋㅋㅋㅋ 

희진이 대화를 시작할 때, "내가 볼 때 (=일반화아니고 본인 기준으로라는 걸 명확하게 말해줌) 그리고 부드럽게 얘기해서 약간의 귀여운 질투(?) 같게 느껴짐 ㅋㅋㅋㅋㅋ 베니타였어봐...... (=너는 네 행동이 오해에 소지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 이럴 듯.... 

눈치가 그나마 있는 지미는 이 상황에서 긍정적인 시그널을 포착한 듯함. 나에게 호감이 있으니 이런 대화도 해주는구나. 이런 점이 싫다는 게 아니라 걸린다는 거 (=피드백만 있으면 더 호감이 높아진다는 시그널!)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맨발이었는데 ㅋㅋ 지수를 챙겨줘서 그랬다는 거예용???

차로 돌아오는 길에 바닷가에 날카로운 돌들과 나무 가시들이 많았는데 지수가 발이 찔렸었음. 그리고 지미가 장난스럽게 (진담은 아닌 것 같았음) 업어줄까? 업어줘? 하면서 챙겨줬는데 이게 희진의 눈에는 마치 지미가 지수에게도 마음이 있어 보이는 모습으로 보였을 듯. 지수도 충분히 오해할 수 있는 말이었다~! 지미도 뭔지 감을 잡아서 ㅋㅋㅋ

사심이 없어도 지미가 희진에게만 마음이 있었다면 조금은 조심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 충분히 오해할 만한 말이었다고 생각함... 지수도 희진도... 모두 오해할 만했음. 

희진이 참 현명하게 대화를 잘한다고 생각함. 우선 남탓하지 않고, (지수 탓이나, 지미탓이나 안 함) 본인이 봤을 때 이러한 부분들이 신경 쓰였고 나였다면~이렇게만 했어도 충분하지 않았나 (=정답도 알려줌. 본인 기준에 여기까지는 이해한다고 말해준 게 현명함) 그리고 끝으로, 내가 오버한 게 아닌가 (=지미에게 부담스럽지도 않고 본인도 충분히 고민했던 문제임을 어필) 하.... 정말 하림과 베니타 대화 보다가 이렇게 맘 편한 대화 나오니 속이 후련함. 최고임!

*하림이었으면 곧바로 컨디션 난조에 들어가서 다른 남자로 갈아탔을 것 같음 (듀이에서 리키로 노선변경한 것처럼ㅋㅋㅋ) 그리고 베니타였으면 또 제롬 탓을 했겠지 (가스라이팅! 네가 그렇게 행동하는 게 과연 맞다고 생각해? ㅋㅋㅋㅋㅋ) 어후 생각만 해도 답답...

지미도 남자출연자들 중 꾸준히 연애를 해온 면모들이 보이는 게 변명 이런 거 필요 없이 오해할 수 있는 상황인 점 충분히 인지하고 본인행동이 잘못된 거라 인정함.  

*이것도 듀이였으면 (그때 상황이~ 바닷가가~ 신발이 너무 멀리 있어서~)  그리고 톰이었으면 뭐....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었겠구나... 아하하하 그리고 인터뷰에서 그러겠지.... 예상했어요.... 이런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멘털치료 들어감. 

지미가 잘못한 거라고 하니까 희진이 ㅋㅋ 잘못한 것까진 아니지~! 하다가 잘못한 거래 ㅋㅋㅋ 이렇게 편하게 대화하고 원인 결과 해결책 모두 뚜렷하니 서로 감정안 상한 유일한 대화였다~~ 희진과 지미는 최커까지 확실할 듯. 지미도 어릴 때 이혼해서 자녀가 없을 것 같고, 희진도 강아지 5마리 키우면서 사니까 자녀가 없을 확률이 높지 않을까 생각함. 

바로 반성하는 지미 ㅋㅋㅋㅋㅋ 상대방이 신경 쓰이는 부분을 말했을 때, 그걸 인정하고 고쳐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풀림. 대화시작은 너는 그렇게 생각했구나~ 이런 말 하지 말고 아,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었겠다. 깔끔하고 존중해 주는 느낌이라 좋음. 

지미가 노력하다고 하니까 지켜볼 거라며 환하게 웃는 희진.... ♥ 웃는 게 이뻐. 그리고... 어떻게 37살이야.... 언니.... 어려 보인다고요... 

톰 듀이는 갈 곳을 잃었고 제롬은 농락당하고 리키는 푹 절여지고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 지미가 급호감임.... ㅋㅋㅋㅋ

 


 

소라랑 지수는 울고 나서 우울했던 기분이 풀어졌는지 그냥 즐기기로 한 듯 재밌게 음악 틀고 놀고, 제롬과 듀이도 합류함. ㅋㅋㅋㅋㅋ

ㅠㅠ 자신이 너무 부담스럽게 다가간 걸 알게 된 듀이는 지수와의 거리를 두려고 함..... 

헐? 듀이 생각보다 몸이 왜 이렇게 좋음? ㅋㅋㅋㅋㅋ 톰은 잔근육이 있지만 너무 왜소했다면 듀이는 벌크업인데요? 헐헐 농구도 수영도 좋아한다고 했던 걸 보면 운동도 꾸준히 한 듯!!!!!! 반전임!!!!!!!!!!!!!!!!!!!!!!!!! 듀이... 벗고 다니자..... 지금 남자출연자들 중 몸매가 원탑이야!!!!!!!!!!!!!!!!!!!!

 

아니 하림은 혼자서 못 있나 봐 ㅋㅋㅋ 리키한테 다 안겨있어 저기... 자중을 좀... 최종선택하고 동거까지 해서 지금 현커라 다 같이 놀러 온 포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제롬이 수중발레 도전하는데.... 지수 컷 걸린 게 너무 이쁨.

톰도... 그냥 벗고 다녀요... 몸은 44살 안 같음.... 행동이랑 스타일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이는 거예요.

그냥 리키랑 하림은 동거 시작해요.... 

???????????? 도대체 하림은 다리를 휘감지 않으면 안 되는 거야???????????

...... 하림이 야하게 만지는데요.... 저기... 듀이랑 톰이랑 같이 쓰는 방인데요..... 적당히.... 좀 언제 사람들 들어올지 모르는데

제가 말했죠.... 누누이..... 하림 리키 대화는 딱 초등학생 수준이라고.... ㅋㅋㅋㅋㅋㅋ 현실 도피인가? 그래서 오히려 그냥 저런 대화만 하는 걸까나? ㅋㅋㅋㅋㅋ

진심 설레나요? 나에겐 공포와 스릴러인데..

톰이 샤워하러 들어왔는데 허둥지둥 이불이라도 덮던지, 일어나던지, 자리를 피해 주던지 떨어지던지. 매너 상실... 뻔뻔함 극치... 사회성 결여.... 남자들 샤워하고 나오는 방인데... 거기서 뭐 하냐 진짜...

정신 좀 차려라 35 39살이 매너라고는 없는 건가? 둘 다 정신연령 낮은 건 알았지만 둘이 무슨 소꿉장난하는 것도 둘만 있는 공간도 아닌데...

날씨가 따뜻한 것보다 민망해서 열이 오른 게 아닌까요 톰? 

미국 편이라 스킨십에 유할 거라 생각하는데 이건 미국 대학생들도 서로 룸메 배려하고 상호 간에 얘기가 된 상태에서 이해하는 거지 저렇게 같이 쓰는 룸메들 배려도 안 하고 저런 짓하면 바로 기숙사에서 쫓겨남 컴플레인 걸면 그냥 아웃됨.  본인집 아니잖아요. 심지어 방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오픈되어 있고 차라리 플레이룸 소파 가서 있던지.... 

하림 리키... 진짜 저급해..... ㅜㅜ 보다가 의욕이 떨어짐.... 

이 장면 보다가 실제로 욕 나옴. 

리키가 그래도 생각이 있는지 플레이방 가자고 했는데 하림 대답 안 함 미쳤나봐요.....

어색한 게 아니고 민망하다고 해야.....어색함은 당신들 둘이 만드는 건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 찾으러 자기 방으로 ㅋㅋㅋㅋㅋ 다시 가는 듀이 ㅋㅋㅋ 듀이 당황한 거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베니타는 절대  네버네버 톰 아니라니까요?ㅋㅋㅋ 제롬 최종 선택 안 하면 ㅋㅋㅋ 그냥 선택 안 하지 절대 톰 선택할 일은 없다고요... 나만 알고 있는 건가요? 베니타는 톰 그렇게 안 좋아해요 ㅋㅋㅋ 호감이 이성으로 없어요!!!!!!!!!!!!!!!!!!!! 시청자들은 다 알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7일 내내 대화해도 안됨.... 베니타가 톰 자체에게 호감이 없거든. 

톰은 당연히 좋아야지.... 44살에 연상 만나기 쉽지 않고 ㅋㅋㅋㅋ 다 어리잖아 너~~~ 무 어려서 오히려 문제지 ㅋㅋㅋ 그리고 나이에서 해방됨 ㅋㅋㅋㅋ 제롬이 2살 더 많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아까 제롬한테 좀 말해주지 그랬니? ㅋㅋㅋㅋ 왜 제롬한테는 연하~ my 연하~ 이래놓고 ㅋㅋㅋㅋ 여러분 왜 톰에게는 저렇게 말하고 제롬한테는 말하지 않았는지 알죠? ㅋㅋ 톰에겐 이성적인 호감이 전혀 없음 ㅋㅋㅋㅋ 베니타는 제롬한테 막 톡톡 쏨 (이런 부분에서 베니타가 자녀가 있으면 아마도 아들일 것이라고 생각함, 뭔가 아들 키우는 화끈한 엄마 스타일임)

이미 늦음.

그럼 액티비티 아니고 잔잔한 서정적인 데이트면 베니타랑 안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일 액티비티 데이트 있으면 너랑 하고 싶어라고 해요 ㅋㅋㅋ 말투 허세 절었어요 방금 ㅋㅋㅋㅋ

ㅋㅋㅋ 그럼 베니타한테 톰이랑 제롬이 모두 찍으면 다 같이 데이트를 나가나요? ㅋㅋㅋ 무조건 데이트 나간다고 ㅋㅋ 또또 그룹데이트. 지겹다 진짜. 

에휴.... 최커 예상 얼추 된 것 같음 [리키/하림] [희진/지미] [베니타/제롬]  그냥 희진/지미 응원하고 막판에 듀이랑 지수관계가 어떻게 진전이 될지, 그냥 사그라들지 궁금하긴 함~~  리뷰가 점점 길어져~ 과몰입해서 그러니 이해부탁드립니다 ♥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8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6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4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2화 전체리뷰 ] **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출연자 [직업/이혼사유] [넷플릭스] 돌싱글즈 4 (14부작) 2023.07.23 ~ 2023.10. 한때 사랑했던 사람과 꿈에 그리던 결혼을 하고 다양한 이유로 이혼이란 선택을 한 그들 이제는 새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1 화 - 돌싱글즈 4는 미국 편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만 신청할 수 있

grace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