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프로 【Review】/[넷플릭스] 돌싱글즈4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4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by Grace's Life 2023. 9. 4.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2화 - 마트팀이 돌아오면 어떻게 요리해야 할지 소라랑 베니타가 플랜을 짜는 중. 저녁시간이 이미 늦었기에 빨리하려고 전략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3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3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3화 - 이게 한 시간 동안 한 사람이랑만 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여러 명이랑 할 수 있다니... 이제부터 대화상대를 쟁취해야

graceslife.tistory.com

 

 

  돌싱글즈 4  in USA  

[ 4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4화 - 

 

 


 

 


 

 


 

지미는 지역이 나온 듯. 뒷 배경자체가 너무 뉴욕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도 리키와 같은 헤지펀드 투자자. 톰 뒷 배경이 베가스인걸 보니 톰은 베가스인 듯. 

 


 

무역회사인데 LA식품 박람회에서~ 라고 하는 걸 보니 희진은 LA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블리자드 뭔데!!!!!!!!!!!!!!!! 디아블로 그 블리자드?????? 

OMG 서울대 공대 공돌이는 맞았는데 서울대라니

이전 경력도 화려한데 마이크로소프르에서 게임쪽으로 넘어오고 FIFA에서도 일했다고 함.

그래서 AI였군요. ......

듀이가 서울대라니 자신도 서울대 학교 회장이었다는 제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또 발음이 이상해진 하림... 도대체 종잡을 수가 없음... 너무 한국인같이 말하다가 또 여기선 ~했어~요  교포억양.... 신기함... 긴장하면 말투가 쫌 바뀌나 봄. 

 


 

아무래도 제롬 헤어스타일때문인 듯 

 


 

와 지수 변호사였다니..... 반전........ *지수는 파스텔 톤이 잘 받는 듯 ♥

주마다 다른 법 때문에 변호사 자격증을 주마다 따로 따야 하는 미국. 자격증 하나도 힘든데 뉴욕주와 캘리포니아주 2곳의 자격증을 모두 소지하고 있다니... 지수... 너무 멋있다... 진짜 대단함. 그렇다면 지수도 뉴욕 아니면 캘리포니아로 지역이 좁혀짐. 

와...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 지수는 쨍한 컬러자체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음. 앞머리 낸 거 아주 좋은 선택이었고 레드립 이런 것보단 자연스러운 립이 더 잘 어울림....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어서 다시 찾아줘 ㅠ

 

리키(개인투자자)
톰(헤지펀드운영)
지미(스타트업 재무이사)
제롬(은행 사업부매니저)
듀이(콜 오브 듀티 시니어 엔지니어)

소라(틱톡 마케팅 총괄팀장)
베니타(의류공장 총괄 매니저)
희진(식품회사 무역세일즈팀)
하림(화장품 마케터)
지수(뉴욕/캘리포니아 변호사)

여자 출연자들 스펙이..... 특히 소라랑 지수는 넘사...

 


 

지수는 전남편과 비슷한 부분에서 지미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었는데 전남편과는 다른 직업이라 오히려 호감이 더 상승함. 

온니 듀이듀이한 하림은 직업 공개 후에도 듀이에 대한 호감만 커짐.

지미도 희진의 직업 공개 후에도 호감에 문제없음. 

톰도 하림에 대한 호감도에 직업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음. 

리키도 직업에 상관없이 베니타가 1순위 

베니타는 제롬의 직업을 듣고서 더 알고 싶다며 호감이 커진 모습. 

희진도 호감 있는 상대에 대해 더 알고싶다고 했는데 희진이 호감있는 사람이 리키인지, 지미인지 아직은 잘 모름. 

솔직히 다들 괜찮은 직업들이고 연예인이나 감당하기 힘든 예술계(화가, 댄서) 이런 직업들이 아니고 능력도 있고 경제력도 두루두루 갖춘 사람들이라 직업공개로 인한 마이너스는 없는 듯함. 오히려 내가 소라, 베니타, 지수에게 반함 ♥

 


 

직업공개 이후 거실에 모여서 제롬의 제롬잔치를 보는 중. 제롬이 블루투스 마이크를 가져와서 노래하기 시작함. ㅋㅋㅋㅋ

제롬이 랩을 시작하자 하림이 따라 부름. 그러자 제롬이 마이크를 넘겨주는데!! 반전매력. 하림이 랩을 너무 잘하는 거임. 

그렇게 제롬과 하림이 꽁냥꽁냥 신나게 놀고 있을 때 

슬슬 베니타가 기분이 다운되기 시작함. 제롬이 하림이랑 너무 딱 붙어서 놀고 있으니 (베니타는 나름 진중한 사람을 원함)  제롬에 대한 호감도가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보임. 제롬.... 분위기에 취해 재밌게 보내는 건 좋은데 ㅠㅠ 베니타를 좀 봐

하림이 스킨십 자체를 좋아하는 것 같음. 듀이에게도 팔짱 끼고, 톰한테도 어깨 쓰담쓰담하면서 같이 있었고, 제롬이랑 놀 때도 제롬 안에 푹 안겨서 노래하고ㅋㅋㅋㅋㅋ 제롬도 하림에게 호감이 전혀 없으니 개의치 않는 듯. 하만 베니타 눈에는 곱게 안 보이지 ㅠㅠ


 

내 웃음 포인트 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보다 랩을 더 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이 애교 있는 말투로 옆에서 리액션해 주니까 더 신나게 노래하는 제롬. 

잠시 어디 갔다 온 톰은 또 놀람. 하림이 제롬과 너무 화기애애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톰의 착각 아닌 착각은 어디서부터 잘 못 된 것일까? 첫날 하림에게 반한 톰 → 둘째 날 요리하면서 친밀해짐 → 같이 설거지하면서 친해짐 → 대화는 못했지만 댄스데이트에서 파트너가 됨 →  하림의 스킨십에 분위기는 좋았다고 생각함 →  하지만 댄스미션에서 정말 망함 → 하림은 또 제롬과 분위기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톰은 맨날 명상하고 양치하느라 타이밍을 놓치는 듯. 


 

소라는 화면에 안 보이고 리키와 지수도 사라짐. 6~7곡 째 제롬과 하림 둘이서만 신나 하니까 나머지 사람들도 조금씩 지치기 시작한 듯. 지미는 희진을 보고 있고~~ 희진은 제롬과 하림을 보는데 표정이 지루해 보임 ㅋㅋㅋ

또 뭔가가 잘못되었음을 감지한 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촉촉하게 젖은 톰

톰.... 유리멘탈임

톰... 생각보다 많이 여린 듯 함. 돌싱이 아니라  20대 초반 연애에 서툰 쑥맥 느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를 해봐요 톰. 이럴 때 하림한테 물이라도 한잔 갖다 주면서 산책하자고 하고... 명상, 마인드컨트롤, 운동, 다 필요 없고 그냥 말이라도 해요 제. 저런 나약한 말들 말고. 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여린 남자 톰. 그니까 베니타랑 희진 사이에서 말고 하림한테 가서 말을 하라고요 제발!!!!!!!!!!!!!!!!!!!!!

 


 

불안해하는 톰을 위로해 주는 베니타. 베니타도 성격이 참 다정한 편인 거 같음. 대화도 잘 리드하고 톰에게 아직 겨우 2번째 날이고 본인도 얘기 못해본 사람도 많다고 말해줌. 자신도 듀이와 지미와 대화 제대로 안 해봤다고 말하는데 

눈치 없는 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이름나오자 해맑게 나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가 말 걸자 아니라고 하는 베니타 ㅋㅋㅋ 베니타는 톰을 위로해 준 것뿐.  투머치토커인 듀이와는 대화하기 힘든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미 하림이 듀이듀이해서 듀이는 아예 알아보려고 하지도 않는 듯 (듀이 호감 있는 사람이 하림밖에 없어서 다행)

지금도 많아 지금이야 지금이라고 지금이 그 downtime이라고 이 사람아..... 

이런 프리한 휴식시간에 밤산책이라도 하던지 단둘이 대화할 수 있는 시간들이 너무너무 많은데.... 톰은 하림한테는 용기가 없어서 못 가고... 베니타는 호감 있던 제롬이 하림이랑 노래만 1시간 내내 부르니까 전혀 대화하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기고....  총체적 난국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흥미로움.... 소라, 지수, 리키는 자리에 없음. 톰은 하소연 중, 베니타는 제롬 때문에 속 터짐. 하림은 음악감상 중. 지미와 제롬은 우정 쌓는 중..... 그리고 ㅋㅋㅋㅋ 지수한테만 몰입한 듀이는 왜 지수한테 안 가고 ㅋㅋㅋ 베니타가 본인 얘기하는 것 같은니까 베니타 옆으로 자리 옮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제발.. 듀이... 지수가 좋으면 지금이 딱이잖아 지수랑 밤산책 나가 자고 해.... 왜 거기 있어... 그리고 톰은 지금 하림이 혼자 있잖아 물이라도 떠와서 나가자고 하고 베니타는..... 제롬 뒷목을 치자....

베니타가 저렇게 대놓고 말해줬는데...... 제롬은 들리지 않음. 오직 나에게 흐르는 건 비트와 음악뿐~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베니타에게 신경 쓰고 있었던 거니 제롬? 근데 눈치는 어디 갔어? 베니타가 아니야 계속해라고 하니까 계속 노래함........ OMG

 


 

이 때 기회를 노려 작전에 들어가는 듀이

아... 저기 듀이를 몰랐다면 너무나도 설레겠지만 듀이가 어떤 사람인지 1,2,3화를 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기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웃겨... 듀이는 지금 틈새시장을 노렸는데 아까 베니타가 본인 이름 말해서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물어보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이런 투명한 사람 같으니 ㅋㅋㅋㅋㅋ

듀이의 말에 톰은 갑자기 희진을 데리고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웃김 베니타 아니었음? ㅋㅋㅋㅋ그냥 아무나 상관없던 거였어? ㅋㅋㅋㅋㅋ 베니타는 은근 듀이보단 톰이랑 더 대화하고 싶었던 거 같은데 ㅋㅋㅋ

아.... 솔직히 톰이 조용히 와서 베니타한테 우리 산책할래?라고만 했어도 설레서 잠 못 잤을 텐데.... 서론이 너무 길었어요

 제롬과 지미는 노래에 집중하느라 베니타와 희진이 다른 사람과 나가는 걸 바라보고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순식간에 표정이 굳어짐

지미는 희진이 톰과 나가는 뒷모습을 아련하게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제롬과 하림 열창 중 

 


 

야외 소파에 자리 잡은 희진과 톰.  희진이 자연스럽게 오늘 한 댄스데이트로 대화를 이끌어줌. 희진 성격도 좋고 상대방이 편하게 대화도 잘 리드하고 아주 호감임 ♥

아 맙소사. 톰은 당분간 연애 못할 것 같아요. "내가 아닌 모습을 보인 것 같아" = 이게 댄스 배울 때 파트너에게 도움 되지 못하고 그런 모습들이 평소 나답지 않게 긴장했어. 이건줄 알았는데 ㅋㅋㅋ 겨우 파트너 고르러 먼저 나갔다고? ㅋㅋㅋㅋㅋ

그런 게 죄책감이면 ㅋㅋㅋㅋ 이런 프로에 도대체 왜 나온 거냐고요.....  다른 남자들의 기회를 뺏은 거 같아서 죄책감이 느껴진다고 하소연하는 톰 이게 무슨 대화야.... 지금 고민상담소냐고...

듣다가 희진이 여기선 그러면 안 된다고 말해줌. 희진 어서 탈출해. 톰이랑 시간낭비하지 마....

...................명상......... 하.하.하.하.

톰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없음..... 본인이 여유가 없어 보이기도 하고.... 소라랑 티타임 할 때도 소라에 대해 물어보거나 해야 하는데 그때도 명상 명상. 이번에도 희진과 대화하면서 희진에 대해 물어보기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명상 명상. 아주 노골적으로 하림한테만 관심 있다고 표출하는데 상대방기분이나 입장은 전혀 고려하지 않음.

그걸 왜 희진한테 말하고 난리임.... 

이번 돌싱글즈 제작진.. 도대체 공감이 전혀 안 되는 자막 뭘까요.... 이게 지금 둘이서 탐색 중이라고요? 이건 금쪽이 톰을 친절하게 상담해 주는 상담자 천사 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이 급해 지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는 희진과 톰이 있는 모습을 보고 급히 물(?)을 만들어서 나가려고 했지만 둘둘 얘기하고 있어 실패함. ㅋㅋㅋ

 

 


 

어느덧 제롬 잔치도 끝나고 소라도 보임. 이때 하림이 제롬에게 산책하자고 제안함. 

소라도 지미에게 나가자고 제안. 그래요 이제 겨우 둘째 날인데 두루두루 많이 대화해보고 해야지. 굿굿

개인적으로 소라랑 제롬이 대화했으면 했는데 ㅠㅠ 오해 풀어줘 

 


 

소라랑 지미는 2층 테라스로 갔는데 마침 리키가 와서 같이 대화하기로 함.

 그렇게 소라랑 지미, 리키는 플레이룸에서 대화 시작.   소라랑 리키도 대화해 봤으면 좋겠음 ♥

 


 

첫눈에 반하는 경우에 지미와 리키는 그런 편이라고 대답했다. 소라는 첫째 날 아무도 자신을 첫인상 호감으로 선택하지 않았음을 치채고 있음..ㅠㅠ 

 


 

듀이를 좋아하는 하림인 거냐 제롬이 호감 간다고 한 베니타냐? 확실하게 말하는 건 하림이겠지? 듀이러브???

아이고. 하림이 얼마나 듀이에게 꽂혔으면 모든 여자출연자들이 알고 있고 도와주려 할까 ㅋㅋㅋ

리키 이렇게 조곤조곤 얘기하니까 대화 잘함!

지미는 희진에게 꽂혀있고 변화가 없음. 소라도 지미의 호감 가는 사람이 자신이 아닌걸 이미 알고 있음. 리키는 하림에게 반했지만 무뚝뚝한(무례함) 하림에게서 베니타로 호감이 옮겨간 듯.  

 


 

또 갑자기 한국말 능숙해진 하림 ㅋㅋㅋㅋ

ㅠㅠ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갔는데 그 여자가 나를 싫어할까 봐.... 두렵다는 제롬 ㅠ

? 리키 다음으로 한국말을 못 한다고 했던 하림 어디 감? 지금 너무 청산유수 아님???? 발음도 갑자기 또 정확해짐 ㅋㅋ 심지어 1대1 대화가 두렵다는 제롬을 다그치기까지 함ㅋㅋㅋ 

이번 돌싱글즈4 아픈 손가락... 소라랑 제롬.... 톰, 듀이는 본인들이 엉뚱한 거라 그냥 그런데... 뭔가 제롬 인터뷰를 보면 가슴아픔 ㅠㅠ 원래는 안 그랬는데 이혼하고 외로워서 나왔다고 했는데... 힘내자 제롬. 베니타에게 진중한 모습을 보여줘! 

 


 

듀이의 질문한방으로 베니타와 듀이는 서로 절대 호감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음. 베니타도 듀이에게 호감은 없고 제롬 때문에 속상한 마음 하소연 하는 거. 듀이가 만약 베니타에게 관심이 있었다면 첫 질문이 왜 변해버렸어 보다는 "제롬 이외엔 다른 사람은 없어?"가 맞는 게 아닐까?

제롬이 쑥쓰러워하면서 베니타에게 자꾸 다른 사람얘기나 헛소리를 했나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 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웃겨 ㅋㅋㅋㅋㅋㅋ

 


 

베니타는 은근슬쩍 남자들의 관심상대가 몰려있는지 물어봤는데 아직까지 남자들은 자신의 마음을 공유하지 않음. 

아... 베니타 멈춰... 소라처럼 그냥 두리뭉실하게 말하지 그걸 왜 듀이라고 꼭 집어서 말하고 범하지 말자라고 하다니ㅠㅠ베니타 너무 실망스러운데 지금.......

정보를 주는 게 아니라 혼선을 주는 거지..... 

베니타 진짜 실망. 취한 걸까? 할 말이 있고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는데..... 이건 솔직한 게 아니라 분탕질 아니냐고.... 제롬에게 스킨십한 하림에대한 분노일까? 자신은 뒷전이고 놀기만 바빴던 제롬에게 화가난 것일까? 취한 것일까????

뭐 그 발가락 댄스요?????????

와 베니타 미쳤네.. 그걸 왜 당신이 말을 하지? 

상여자 아니고 정말 취한 여자.... 그걸 왜 베니타가 말을 하냐구요... 개념,상식,배려 다 어디감???? 

지금 베니타는 진짜 큰 실수하는 거라 생각함. 그리고 베니타는 현재 듀이가 지수에게 호감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왜 하림을 물어보는 거지? 이건 선 넘었지. 하림을 위한 행동도 아니고, 듀이를 위한 행동도 아니고, 이기적임.  물론 하림이 듀이 내꺼라고 해놓고 이남자 저남자에게 흘리고 스킨십(팔짱, 손, 어깨터치, 안기기 등등)한거 문제인데 ....그걸 이렇게 꼬아버린다고?

와 이 똘끼..... 대화를 멈춘 건 하림이 아니라 당신이잖아요.  듀이가 지수랑 얘기한다고 굳이 굳이 하림한테 무례하게 굴면서 까지 굳~이 대화 끝냈는데 뭐? 왜 하림이 대화를 멈춰놓고 다시 왔다고? 

또또 베니타 이상한 소리 하네... 베니타 최애순위였는데.... 하림이랑 같이 나락감. 

제롬이 아까워. 제롬한테 상처 주지 마 베니타. 지금 보니 말을 너무 생각 없이 하는 거 같다....제롬한테도 그러면... 진짜 화날 듯.  리키가 진짜 착한 여자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베니타 안 착함. 

은지원 말이 맞음. 하림을 떠나서 현재 베니타의 행동은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고 한 행동이라고 생각함. 하림이 여자들에게 듀이는 내 거라고 찜해놨다고 한 행동자체가 듀이가 어떤 상대에게 호감이 있든 말든 신경 쓰지 않고 본인만 생각한 거.

듀이는 현재 지수에게 관심이 있는데 하림 때문에 지수가 본인에게 다가오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방금 한 베니타와의 대화에서 베니타가 부드럽게 말한 게 아니라, "하림이 너를 찍어서 다른 여자들이 범할 수었게 되었다"이렇게 말해버리니.... 은지원말에 공감함. 베니타도 이기적, 하림도 이기적.... 

그런 걸 알만한 사람이면 듀이가 하림이 티타임대화에서 다시 올라가자고 했을 때 그렇게 무안 주면서 파트너를 바꿨을까...

 


 

모든 일의 원흉 등장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 그걸 왜 지미한테? 같은 방도 아니고 ???

이봐 하림 한국어 잘함.. 발음도 또렷.... 신기. 그리고 아까 제롬과 신나게 놀지 않았나? 언제 컨디션이 안 좋았지?

듀이가 별말 안 한 거 같은데 왜....?? 그리고 하림은 왜 항상 저질러놓고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싶다고 하는 거지? 그것도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돌려서 사과함? ㅋㅋㅋ 정작 리키랑 듀이한테는 왜 안 해... 그냥 직접 가서 말을 해.... 

지미도 T였구먼 ㅋㅋㅋㅋ

아 그래서 아까 듀이가 베니타랑 대화할 때 하림의 행동(자신에게 차갑게 대한 행동)이 이해가 안 간다고 한 거였음. 본인이 좋다고 듀이한테 왔는데 컨디션 난조로 듀이에게 차갑게 대함(리키한테 했던 거같이). 자리가 불편한 듀이가 당연히 옮기지... 하림은 상대방을 전혀 생각하지 않음.

????? 일반 사회에서 만난 것도 아니고 6박 7일이라는 기한이 정해져 있는데 항상 하림만 보고 있어야만 하는 거야? 이미 티타임 때 하림은 듀이가 자신에게만 관심이 있다고 생각한 건 아니지? 그렇다면 그렇게 기분상하게 하면서 대화상대를 바꾸지 않았을 텐데 말이야. 

ㅋㅋㅋ그걸 왜 당신 혼자 정해 끝까지 무례함. 진짜 하림 같은 성격 정말 피곤할 듯. 하림이 그나마 이쁘고 잘 웃어서 이 정도지..... 아휴..

무슨 헛소리 하림이 먼저 대화거부하고 선 그은 거잖아. 왜 거짓말함?

지금 하림은 지미한테 뭘 부탁하러 온 게 아니라 그냥 자기가 하는 말을 들어주는 인형이 필요했을 뿐인 거임. 지미는 그래도 자신에게 이렇게까지 말하니까 뭐라도 해줄라고 한번 얘기 꺼내볼게라고 했는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니.

 


 

본인이 한 행동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남 탓만 함. 모든 사람들이 다 자신에게 맞춰줘야 함. 제멋대로임. 입도 가벼워, 감정도 가벼워, 스킨십도 가벼워, 생각도 가벼움.  둘째날 이미 다른 여자들에게 듀이 내 거라고 찜해버림. 너무 성급했지 생각 없었지. 그리고 베니타도 생각이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와 리키의 마음도 들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짜증 남. 

하림은 갑자기 리키하테 말걸기 시작. 듀이는 이미 정리한 것 같고 리키한테 가려는 듯

I'm not skill that tee time???????????????????? 이게 무슨 말임????????????

리키가 대화 걸면 무조건 응. 아니. 대답 안 함 대화거부로 있다가 간다고 가버려 놓고 이제 와서 변명하는 하림. 하림은 본인 기분이 좋은 때만 사랑을 하는가 봄. 

솔직히 듀이 그렇게 좋아한다고 해놓고 본인 컨디션 나쁜 땐 말 건다고 짜증 내고, 듀이가 불편해서 자리 옮기니까 거기에 자신이 속상해서 듀이 놔버리곤 ㅋㅋㅋ 이제 와서 리키? ㅋㅋㅋㅋㅋ

무슨 x소리임???? 착각 아니고 본인이 그렇게 행동한 거임. 거짓말이 아주... 

.............................................................  오해한 거 아닌데 리키가 오해했다고 가스라이팅 함. 

리키는 총 3명에게 관심있다고 했는데 이제는 한명으로 좁혀졌다고 답함 (아무래도 베니카). 그런데 이때 하림이 나도 나도 끼워줘~!!! 너의 순위에 넣어줘!!! 이럼....

하지마 하지마 리키 지켜. 하림 오지마 !!!!!!!!!!!!!!!!!!!!!!!!!!!!!!!!!!!!!!!!!!!!!!!

그렇게 무례하게 행동해 놓고 너에겐 2위도 감지덕지지....

 


 

하림은 그냥 모든 남자에게 1위고 싶어하는 듯 그래야 자신의 기분에 따라 이사람 저사람한테 짜증내고 돌아가고 할 수있으니까.  자신이 차갑던 무례하게 굴던 굴복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1위인 남자를 원하는 거. 리키야 하림 착한 여자 아니야. 넘어가지 마. 

리키한테 말하지마!!! 하림 완전 짜증남. 

젠장.... 

1대1 데이트니까 당연히 한 명이지.  하림은 1:1을 모르나 봄. 

굳이 또 확인사살, 가스라이팅 함.  이 커플 반대함. 

 


 

아니요 그냥 하림은 듀이한테 자신의 이미지가 망했다고 느껴서 리키한테 새로운 가스라이팅 시도하는 거임. 

 


 

제롬은 답답한데 막상 자신을 싫어하는 베니타에게 괜히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오히려 미움받을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있음 ㅠㅠ 


 

하림은 아침 일찍 일어난건지, 안잔건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일찍 일어나서 남자들에게 인사함. 그리고 방으로 겁나 매너없이 그냥 슝슝들어옴. 만약 남자들이 옷이라도 벗고 자고 그랬으면 어쩔? 기본 매너랑 상식은 지워버린 하림입니다. 

 아예 톰 침대에 자리를 잡음. 리키는 하림을 봐서 좋고 하림은 리키 보러 온 건데 톰은 또 오해하겠지? 왜 하필 내 침대에 앉았을까? 설마 하림도 나를 좋아하고 있는 걸까? 

하필 방에는 다 하림이 터치터치한 듀이, 톰, 리키가 있음. 

아예 톰 이불까지 덮고 자리 잡은 하림은 톰에게 또 터치터치하면서 미안하다고 사과(무늬만 사과임)함. 이미지 관리차원인가 ? 하림이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생각없이 가벼움.... 하지만 남자들은 그냥 이쁘고 호감있으니 눈에 안보이겠지? 나중에 본인 여자친구가 하림처럼 행동하고 다니면 행복해하는 남자가 있을까 싶은데???? 

 지금 다시 오겠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제작진 진짜 이상하네. 그냥 커피를 못 먹을 수도 있지. 그리고 톰이 너무 좋은데 나는 괜찮아라고 굉장히 정중하게 거절한 거라서 감정상할 일이 전혀 아님. 오히려 갖다 준 커피를 안 먹고 버리거나 그대로 놔두는 게 더 매너가 아니라고 생각함. 

뭐야 패널들도 이해 잘 안 가고 그냥 팩트는 톰은 정중하게 거절함. 그게 무슨 하림 감정에 의미가 있을 리가. 아예 하림 마음에는 톰이란 없는데.

저 방 본인방도 아니고 남자들 방임. 리키 혼자 있는 것도 아니고 듀이는 샤워하고 톰도 씻고 있음. 매너 없음?

톰은 귀로 다 듣고 있음. 

리키랑 하림이 다정하게 대화하니까 톰이 방해하러 나옴. 

듀이는 어제 베니타와의 대화 이후 하림이 신경쓰임. 나를 확고하게 찍은 여자라고 생각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그러니 듀이는 오해하기 딱 좋지. 내가 샤워하고 나와더니 하림이 내 방에 있다 = 하림은 날 어마어마하게 좋아한다 ㅋㅋㅋㅋ

새롭게 출발하는 리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이미지 생기기 시작한 하림.  아주 온 동네방네 사과하고 다니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잘 못들은 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 또 가스라이팅 함. 하림 한국말 절대 못하는 게 아니고 엄청 잘함 특히 돌려서 가스라이팅. 팩트는 "어제 내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예민하게 행동했던 것 같아... 미안해"이건데 자꾸 만약에~ 나는 절대 사납게 행동하지 않았는데 네가 혹. 시. 오. 해. 하. 고. 이 씨. 을. 가. 봐 미안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더 한 사람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런 그림을 원해서 그런 거니 하림? 3명 모두 너에게 집중하고 서로 안달나하는 이런 상황을 원했던 거지? 하... 리키야 제발.. 탈출하자 ㅠㅠ 침대 정리한 것도 너 혼자야.... 하림을 버려....넘어가지 마....

다들 데이트인 줄 알아. 여기 와서 도장 찍은 거 데이트하려고 찍는 거잖아. 하림이 너무 하하호호 애교가 과하니까 가끔 모자란 사람인가 싶기도함..... 진짜... 너~무 순진해서 그런걸까? 

 


그럼 소라랑 리키가 험난해지고 헤피엔딩을 맞이하자.

 


 

그래 그렇게 또 기회를 날려야 톰이지.  톰은 도대체 양치를 몇 분이나 하는 거지? 리키는 침대정리도 다하고 커피도 다 먹고 듀이도 샤워하고 나와서 옷정리까지 다했는데...... 하... 양치에 집중해요 톰. 뭐라도 하나는 집중해야지... 

데이트 도장을 찍기 15분 전, 희진은 씻으러 들어갔고 그 사이 지수가 반대편에 있는 제롬과 지미방에 노크를 한다. 하림과 다르게 상식적인 지수. 심지어 기다리고 있음  (하림... 봤니?)

지미는 면도 중이고 제롬이 문을 열어줌.  

WOW 지수 나이스!!! 어제 티타임대화를 만회하려 먼저 다가감. 그리고 데이트 같이 가자고 말하는 과정도 너무 사랑스러웠음. 노트도 하고 기다리고 지미에게 먼저 파트너 정했는지 물어보고 안정했다고 하니까 같이 가자고 제안. 그리고 얘기를 좀 해보자까지. 어제 대화를 만회하려고 기승전결 완벽했다 지수 ♥♥♥♥♥♥♥♥♥♥♥ (그리고 지미 ㅋㅋㅋ 콧물인 줄 ㅋㅋㅋ 면도크림 그대로 묻혀있음ㅋㅋㅋ)

 


 

헐.... 지미가 ...희진한테 데이트 신청하려고 했는데 그 사이에 지수가 자신에게 데이트하자고 한거였음....

아...... 지미는 지수가 오기 전에 희진에게 데이트 신청하러 가려고 준비 중이었는데.... 그 짧은 찰나에 지수가 온 것. 역시 사랑은 타이밍임.


 

ㅠㅠㅠㅠㅠㅠ 현실걱정이 꿈에 반영되어 버린 소라 ㅠㅠ 

 


리키가 조용하긴 해도 대화를 못하거나 그런 게 아닌데~ 리키! 소라 착해 보여... 하림 말고 제발 소라를 봐줘봐 ♥ 

난 솔직히 지미의 매력을 모르겠음 ㅠㅠ

 


 

하림은 아직까지도 남자들방에 있음..... 하... 어제 제일 신나게 논 사람 아닌가? 제롬과 그렇게 신나게 놀고 지미한테 고민 상담하고 ㅋㅋㅋㅋ리키랑 대화하고??? ㅋㅋㅋ 하림은 모순덩어리임... 앞뒤가 다 안 맞음. 

듀이도 하림 옆에 앉았음. ㅋㅋㅋ 분명 톰 침대인데 ㅋㅋㅋ 톰은 또 없음 아직도 양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듀이는 어제 베니타가 해준 말 (하림이 나에게 정말 꽂혀서 다른 여자들도 블락했다~)에 하림에게 직진하나 봄

악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듀이 날 실망시키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 봐봐 거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로 하림을 불러내던지 단둘이 있을 때 말하던지 ㅋㅋㅋ 이미 듀이 눈에는 리키는 그냥 벽이고 투명인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은 전혀 보지 않아 ㅋㅋㅋ 하림 같다야~~

배 찢어지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키도 ㅋㅋㅋ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 듀이는 리키 생각은 전혀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가 베니카 소환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된 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타는 하림소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듀이 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키는 그 관경을 직관함 ㅋㅋㅋ바로 코앞에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에 앉아서 처음 한 말이 ㅋㅋㅋㅋ 데이트하자는 말인데 무슨 커피를 달라고 하는 줄 알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 그냥 그 방에서 어서 나와 하림

결국 커피를 핑계로 방을 나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커피컵은 손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듀이가 듀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다 베니타 때문임!!!! 

 


 

지미의 나오라는 사인에 희진과 지수가 방을 나서지만 지수는 다시 방으로 돌아와 옷매무새를 다시한번 점검함. 빨리가야할텐데... 지수없는 사이에 지미가 희진과 얘기해서 데이트 정해버리면 ㅠㅠ 어떡해.....

 


 

 


 

WOW 무슨 미션임파서블이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가 지수한테 너도 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ㅋㅋㅋㅋ 지수야! 먼저 찍어!!! 지수먼저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가 칠판을 톡톡 치면서 희진한테 사인 주고 희진도 그걸 발견함. 그리고 동시에 도장 찍음!!!!!!!!!! 스릴 넘치는데?? 이미 아슬아슬 두근두근 다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는 인주 묻히느라 ㅠㅠ 못 봄... 그 톡톡 상황을 보지 못함.....

아... 지수 눈치챈 듯... 지미 차라리 도장은 희진보다 늦게 찍던지 지수 다음에 찍지. 저렇게 티 나게 ㅠㅠ 

그리고 제작진은 종이뒤에 쿠션감을 좀 만들어주세요. 도장 찍는 게 시그니처인데 도장 이름이 잘 안 찍힘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가 희진과 미션임파서블 찍을 때 ㅋㅋㅋㅋ 리키랑 제롬은  아슬아슬과 두근두근 뜻 찾아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우선 아슬아슬은 희진과 지수가 찍었으니까 제롬이랑 리키는 두근두근 찍은 듯 ㅋㅋㅋㅋㅋ..... 리키는 이해하지만 제롬은 베니타가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찍어보지...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듀이만 나오면 ㅋㅋㅋㅋ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는 자동으로 아슬아슬로 확정됨.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듀이는 아직 모름 ㅋㅋㅋ

 


 

베니타에게 제롬은 완전히 탈락은 아닌 것 같고 50%로 깎였다고만 했음. 오히려 리키와 손절함. 지금 현재 베니타에게 선택권자체가 지미뿐임. 제롬과 리키는 호감 있다가 주춤주춤 하고 듀이는 본인스타일 전혀 아니니 어제 하림얘기하면서 아예 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톰은 누가 봐도 하림한테 빠져있어 보이니 명상가이도 차단 ㅋㅋㅋㅋㅋ 아니면 단순히 어제 제롬의 행동에 화가 났음을 표출하기 위해 다른 방향으로 간 거일 수도 있음!!!!!!

 


하림은 듀이생각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는 지금 많이 혼란스러움 ㅋㅋㅋㅋㅋ 어제 티타임 때 하림이 다시 대화하자고 와서 팔짱 낌. 그리고 베니타가 하림이 듀이가 너~무 좋다고 해서 다른 여자들이 범하지 말자라고 했다는 말을 직접적으로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아침에 샤워하고 나오니 본인 방에 하림이 와있음+어제 쌀쌀맞은 태도에 대해 사과함 ㅋㅋㅋ그래서 듀이는 하림한테 가야지 했는데 그 반나절만에 하림이 변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 표정 봐 ㅋㅋㅋㅋㅋ 나라를 잃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ㅋㅋㅋㅋ 듀이가 베니타 옆에 찾아가 앉음 ㅋㅋㅋ 이제 소환하는 건가?ㅋㅋㅋㅋㅋㅋ

여자들끼리한 얘기를 그렇게 당사자도 아닌데 맘대로 말해주면 어떡함. 베니타의 신중하지 못한 모습에 많이 실망. 하림이 너무 성급하게 듀이듀이 내 거~! 외친 것도 문제지만 하림의 마음을 맘대로 듀이한테 말한 베니타도 큰 문제임. 그래놓고 이제 와서 나도 모른다니... 이런 무책임한.....  소라처럼 한 여자가 한 남자에게 강하게 호감 있다고 말했다고만 해도 충분한데 그걸 왜.... 베니타가 다 망침.

하림이 사람을 잘 못 믿나 싶기도 함.?....... 듀이만 봐도 듀이한테 온갖 짜증다 내놓고 듀이가 불편해서 자리 옮기니까 나중에 본인 선택 안 할까 봐 전전긍긍. 그러면 듀이한테 직접 가서 말했어야지.... 하지만 하림은 듀이가 나 피했으니 리키한테 가자 (리키는 내가 까거였으니까) 이렇게 된 거...

진심 어린 조언 아니고~ 어제 본인이 한 실수 대충 수습하는 중임.

난 이제 듀이 눈빛이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사람에게 직진하라고 했으니 이제 지수한테 올인임? ㅋㅋㅋ

 


확실히 지수는 머리 묶으니까 훨씬 이뻐 보임. 블랙옷이라고 해도 머리하나에 이렇게 다니다니!!! 옷도 밝은 거 입어줘~

하지 마 생각하지 마 듀이!!!!!!!!!!!

아.......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의 추억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듀이는 어제 하림에게 팔짱, 댄스데이트에서 지수 손잡기로 스킨십을 2번 함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아침엔 하림에게 데이트신청 거절당하고 지수에겐 팔찌 거절당함 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 인기남이었던 적 없어요.... 듀이한테 호감보인사람은 지금까지 하림 혼자였다구.... 듀이최고 외친 하림 혼자....

 


 

리키 눈빛 봐..... 아... 안돼 착한 여자 만나고 싶다며....

뒷자리에 하림과 리키가 타자 톰이 소라한테 앞자리에 타라고 하고 하림 옆에 앉게 됨. 제롬은 소라 문 열어주러 왔음 제롬 다정함. 

하림 옆에 탄 톰은 입으론 와 신난다 신난다 하는데 ㅋㅋㅋ 눈을 보면 ㅋㅋㅋㅋ 뇌절 온 거 같은데요? ㅋㅋㅋ

 


 

앞자리에선 소라와 제롬이 길찾아가며 운전할 때 리키가 하림에게 조심스럽 대화를 검. 

내가 톰 이럴 줄 알았음..... 혼자 허튼짓(?) 하고 있음......... 말하기도 입 아파...

거짓말쟁이 하림. ㅋㅋㅋㅋ 첫 대화에서 도망가는 게 자기 습관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듀이는? 발가락댄스말할 땐 ㅋㅋㅋㅋ 왜 도망 안 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는 변명도 착하게 받아주는 리키... 리키는 착해..... 

우린 그걸  쇼핑이라고 불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냐고 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색을 말하던지 ㅋㅋㅋㅋㅋㅋ 싫어하는 색을 보면 기분이 다운된다니 ㅋㅋㅋㅋ 유치원생이냐구 ㅠㅠ 싫어하는 크레파스색만 남으면 우는 ㅋㅋㅋㅋ

Dark Orange Color를 보면 기분이 다운되는 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이라고 해도 이상하고..... 진짜여도 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제롬이 집라인 하고 싶자고 하니까 본인은 높은 곳 무서워한대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니지? ㅋㅋㅋㅋ 설마 명상으로 극복했다고 말하는 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멘탈이라고 했니 ㅋㅋㅋㅋㅋㅋ 가장 유리멘탈이면서 무슨 ㅋㅋㅋㅋㅋㅋ 마인드컨트롤... 제발 하림 공포증이나 극복해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댄스데이트하고 울고 왔으면서 그래놓고 베니타랑 희진에게 징징... 진짜 멘탈케어 하는 거 맞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

 


 

야외 온천장까지는 ATV를 타고 가는 코스. 남자들이 하나씩 타면 여자들이 뒤에 타는 듯. 

발랐어? 소라  이 두 마디에 심쿵... 리키 목소리에 심쿵, 단정하면서도 차분한 말투에 심쿵, 다정함에 심쿵 

리뷰하다 보면 장면마다 놓치는 게 있는지 없는지 자세하게 보게 되는데 볼 때마다 제롬, 소라, 리키는 참 다정한 것 같아서 좋아함. 제롬은 항상 의자 빼주고, 짐 들어주고, 청소하고, 아까 소라 차에 탈 때 문도 열어주고 소라 짐도 들어줌리키 또한 자연스럽게 짐이나 청소 같은 거 도와주고 특히 대화할 땐 부드러운면서도 다정하게 말해줌. 그리고 소라도 엄청 다정한 편인지 항상 주변 사람들이 필요하다는 걸 챙겨주고 신경 써주고 말도 차분하고 심플하게 상대방을 배려해서 말해주는 듯

지금도 소라큰 가방에 선블록이나 선글라스 수건 등 짐을 바리바리 챙겨 왔는데 그 안에는 제롬 선글라스도 있고 제롬 옷도 같이 정리해서 넣어주고 혹시 필요한 수건, 모자, 선블록 등 물품들을 챙겨 옴. 그리고 필요한 리키에게 챙겨주는 섬세함

하지만 하림과 톰은 아주아주 가벼운 파우치 같은 거 하나씩만 들고 본인들것만 케어함, 주변을 돌아보거나 하지도 않음..... 톰도 하림 곁에는 어색하고 민망해서 다가가지도 못하고 주변사람들에겐 별로 신경 쓰지도 않는 편인지 항상 명상하고 ㅋㅋㅋㅋ 운동함. 하림 또한 다른 사람을 챙기는 모습, 배려하는 모습을 전혀 본 적이 없음.... 

사랑을 찾아서 나온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커플이 될 수도 안될 수도 있기에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매력적인 사람들을 자연스레 응원하게 되는 듯. 그래서 나는!! 리키와 소라가 잘됐으면 좋겠고베니타는 별로지만.,...... 제롬과 베니타를 응원한다...... 그리고 지수지미희진은 아직 잘 모르겠음 ㅠ

 


 

봐봐 소라 가방 모두 리키가 들어줌 ㅠㅠ 

하림은 듀이듀이 최고이랬고 소라는 댄스데이트 이후에 제롬이 다시 보인다고 했음.

소라는 플레이룸에서 리키와 대화하며 리키에게 호감이 생겼고 하림은 듀이가 자신에게서 마음이 떠난 것 같아 보이자 리키한테 사과하면서 리키 쪽으로 기울게 됨. 굳이 따지자면 듀이듀이 최고라고 하고 리키 너무 안맞는다고 한 하림이 문제라고 생각함. 리키에 대해서 너무 단호하게 나와는 전혀 맞지않는다고 단호박먹였었지. 

이 장면도 매너 없음. 생각하고 움직이던지... 고장 난 건 알겠는데... 제롬한테 다가가서 제롬에게 가방까지 넘겨주려고 함 그런데 제롬이 하림 가방을 받아주려 할 때 갑자기 획 하고 돌아섬..... 왜 저래 진짜.. 중2병 같아....

그러면서 제롬과 톰 앞에서 "이거 어떡하지?"라고 해버림.... 뭐야..... 듀이나 하림이나 주변은 아예 안 보이는 거임? 

톰은 유리멘탈에 파닥파닥 날리는 연이야. 사람이 너무 가벼워서 정도 안가고 응원하고 싶지도 않고 그냥 .. 역시 톰은 그렇지 이렇게 됨. 

어쩔 수 없이 자신을 택했다는 생각은 아예 안 하는 건가요.... 헤지펀드 운영한다면서요.,,, 리스크분석이나 예비대처상황 이런 거.... 안 해요? ㅠㅠ


 

제롬이 물어보자 대답은 하지만 ㅋㅋㅋ 응... 모... 몰라라며 다정하게 소라한테 헬멧 씌워주는 리키 ㅋㅋㅋ 물론 톰은 또 긴강하고 정신 나가서 대답을 하는지도 안 하는지도 신경도 안 씀. 

유일하게 설렌다 오늘. 지수가 지미한테 용기있게 데이트 같이 가자고 똑부러지게 말한거오늘 리키랑 소라랑 다정한 포인트에서 유일하게 설렘을 채움

어디 다크오렌지색이 있나? 기분이 안 좋아진 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도 본인이 먼저 선택하라고 했으니 어쩔수없지..... 그래도 톰 앞에 두고 꼭 저렇게 온몸으로 짜증을 표현했어야 했나.... 진짜 매너도 없고 무례하구나. 그리고 나중에 톰한테 또 사과하려나? ㅋㅋㅋ

여기는 해피해피 ♥

아니 도대체 톰은 헬멧 끈을 언제까지 하고 있을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하림 앞이라 고장 난 거임? 

그럴 수 있음. 소라가 댄스데이트하고 와서 제롬이 다정해서 고마웠다고 다시 보인 다고 했음. 

데이트인데 이게 그렇게 짜증 낼 일인가....???? 서로 몰랐잖아 

솔직히 리키도 하림이랑 데이트하고 싶었겠지만 현재 파트너는 소라니까 소라한테 매너 있게 행동하잖아. 

꺅 꺆 제발.... 소라랑 리키랑 잘되게 해 주세요 ㅠㅠ 다정하고 착한 사람들끼리 좀 엮어주세요 ㅠㅠ

 


 

리키는 무서워하는 소라를 위해 천천히 달리기 시작. 

천천히 달리는데 무섭다고 와락 안아버리는 하림.

본인도 천천히 가는걸 인지함. 

톰은 명상만 하지 생각은 안함. 그냥 하림이 안겨주니 행복함.

 


 

너무 천천히 가는 선두 리키와 소라때문에 제롬은 답답함 ㅋㅋㅋ 혼자타는데 스피트라도 즐겨야지. 결국 제롬은 뒤에서 멈춰서 기다렸다가 속도내기 시작 ㅋㅋㅋㅋ

여기서도 리키와 톰의 차이가 보임. 리키였으면 그렇게 무서워? 천천히 갈게. 날 더 꽉 잡아 이렇게 대화했을 듯. 톰은 뭐 취조하니.... 고개를 파묻고 있는 거야? (응) 앞을 못 보는 거야? (응) 대화가 설렘이 느껴지겠음? 절레절레 그리고 ㅋㅋㅋㅋ 얼마나 닿기 싫었으면 ㅋㅋㅋ 고개는 파묻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몸은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너무 짧았다ㅠㅠ 초반부터 허리에 촵촵 감아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롬이 이번 데이트에서 너무 기죽지 않고 돌아가면 베니타에게 적극적으로 대화했으면 좋겠다. 

 


 

하림은 헬멧 벗기 힘들어하는데 톰은 안 도와줌 (해줘야 하는지도 모르는 듯 ) 생각을 못함. 

리키는 바로 내리자 마다 소라한테 헬멧 빼준다고 함 ♥ 자상해 ♥

ㅋㅋㅋ 하림 표정보고  어제 댄스데이트 트라우마가 생각나는 톰. 제발 톰 입 좀 막아봐ㅋㅋㅋㅋㅋㅋㅋ

리키는 하림에게 말을 걸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묵? ㅋㅋㅋㅋㅋㅋ 어랏? 이번이 첫번째 대화였던가? ㅋㅋㅋ 세번째 대화인데 침묵이 어색하군요 ㅋㅋ

 


 

와 이거 영상을 꼭 봐야 함. 하림 말투 굉장히 나쁨. 저렇게 다정한 게 아니라 소라가 나 니키 좋은 거 같아 하니까 바로 그래~ 어디 한 번 좋아해봐 하고싶은대로 어디한번 해봐!  이런 식으로 날카롭게 말함. 이거 진짜 소라가 성격이 조금 강했다면 바로 하림이 싸움 거는거 눈치채고 한바탕 난리 났다!!

하림이 이상하게 받아치니까 소라가 도와달라는 게 아니고 그냥 리키한테 호감이 생겼다고 수다 떤 거라고 정정해 줌. 이렇게까지 착하게 말하는데 여기서도 삐딱선 타면 진짜 하림이 쓰레기지.

근데 삐딱선 타버림. 하림 성격진짜 재수없음. 이기적이네. 저 말이 한국말로 직역하면 저건데 느낌이 아 그래? 이러고 뒤에선 리키한테 가서 나는 너 좋아하는데 소라가 너한테 관심 꺼달라고 했어 이렇게 할 거라고..... 그냥 하림이 듀이 맘에 든다고 난리치는 것 처럼 유난떤것도 아니고 어제 얘기해보고 오늘 보니까 리키에게 좋아졌다고 말한건데 하림은 본인만 리키를 좋아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냐고.  리키 좋은 거 같다고 가볍게 한 말에 ㅋㅋㅋㅋ "그래 내가 꺼져줄게"이렇게 말하는 매너는 어디 매너냐? 하림 뭐 이쁘게 생기면 다임? 진짜 보는데 화가 남.

지금 하림은 소라가 리키 선택한 게 짜증 나서 화풀이하는 거. 톰한테도 제롬한테도 소라한테도 심지어 리키한테도. 그냥 소라가 "나 리키 좋은 거 같아" 했을 때 나도 리키한테 관심 있는데 다정하고 매력 있어 이렇게만 말해도 소라나 하림 충분히 서로 리키한테 관심 있는 거 알 수 있는데 저건 싸움 건 거임. 그래놓고 ㅋㅋㅋㅋㅋ이렇게 얘기하게 돼서 다행이야? ㅋㅋㅋㅋ 또 막말 뱉고 사과만 하면 끝인가 봄. 하림 좀 치워줬으면... 

안 봐도 비디오임. 기분이 또 안 좋아진 하. 림. 은 분위기 모두 파탄내고 툴툴대겠지 뭐. 리키가 제발 하림 좀 객관적으로 보고 다른 곳으로 눈을 좀 돌려봤으면 좋겠음..... 

제롬은 기죽지말고 돌아가면 베니타와 얘기했으면 좋겠고! 리키는 소라와 대화하면서 하림대신 소라도 봐줬으면 좋겠고! 지미한테 용기낸 지수도 응원한다 ♥ 그 이외의 톰과 듀이는 큰 웃음을 기대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5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3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1 화 - 돌싱글즈 4는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출연자 [직업/이혼사유]

[넷플릭스] 돌싱글즈 4 (14부작) 2023.07.23 ~ 2023.10. 한때 사랑했던 사람과 꿈에 그리던 결혼을 하고 다양한 이유로 이혼이란 선택을 한 그들 이제는 새로운 사랑을 찾아 최대의 휴양지인 멕시코 칸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1 화 - 돌싱글즈 4는 미국 편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만 신청할 수 있고 오랜 기간에 걸쳐 드디어 시작하게 된 핫 프로! 솔

grace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