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프로 【Review】/[넷플릭스] 돌싱글즈4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6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by Grace's Life 2023. 9. 12.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4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2화 - 마트팀이 돌아오면 어떻게 요리해야 할지 소라랑 베니타가 플랜을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5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3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1 화 - 돌싱글즈 4는

graceslife.tistory.com

 

 

  돌싱글즈 4  in USA  

[ 6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6화 - 

 

 


 

뭐지?  왜 희진과 잘 어울리지??? 희진에겐 미안하지만 지금 듀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옷도  커플룩 같고 키 차이도 괜찮아 보이고 얼핏 보면 손도 잡은 것 같아 보임 (절대 안 잡았음ㅋㅋㅋ)




안 그래도 듀이가 착각하면 어쩌나 걱정 중 ㅋㅋㅋㅋㅋㅋ
 

 

숙소가 아닌 야외데이트에 모두들 설레는 듯!! 소라/지미도 그렇고 희진/듀이도 그렇고 장소가 너무 좋아!!


 

ㅋㅋㅋ 악 듀이 자중해 ㅋㅋㅋㅋ 듀이가 신났는지 덩실덩실 춤춰 ㅋㅋㅋ


희진도 신났는지 서빙하는 아저씨 흥에 맞춰 살랑살랑 ~~


듀이 이거 영상 봐야 함 ㅋㅋㅋㅋ

듀이가 뚝딱뚝딱 춤추면서

일어난다구욧 ㅋㅋㅋㅋㅋㅋ

OMG!!!!!! 희진은 한 술 더 떴다구!!! 희진 매력이 폭발하는 순간이얏!!!!!!

희진 어쩜 이리 상큼할 수 있지?!!! 오늘 헤어스타일부터 행동 하나하나까지 너무 사랑스러워♡

지미가 이런 희진 모습 봤으면 눈에서 ♥_♥ 하트 뿅뿅될 듯♡
 


 

NO NO NO 듀이도 약간 외골수성향이 보임.  이미 다른 사람(베니타)에 의해 하림한테 다가갔다가 실패를 맛봤잖아요. 듀이는 지수한테 올인할 것 같은 느낌! 리키도 결국 첫눈에 반한 하림에게 갔고 듀이도 첫눈에 반한 지수(핑크색드레스)에 올인할 듯!!


 

데이트 장소는 사람들의 성향에 따라 제작진이 정해준 걸까?  듀이랑 희진도 신나는 곳으로 데이트 와서 다행인 듯, 만약 리키나 하림처럼 조용한 스팟이었으면.....아휴 ㅋㅋㅋㅋㅋㅋ


?? 다 같이 생활하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숙사 상담이야? ㅋㅋㅋ

어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듀이야 ㅋㅋㅋㅋㅋㅋ 듀이라서 웃긴 대사 ㅋㅋㅋ

듀이 질문이... 뭔가 고3 진로상담하는 담임쌤 같음. 그래 너는 꿈이 뭐라고? ㅋㅋㅋㅋ

듀이의 좋은 점은 눈치는 없지만 항상 상대방에게 먼저 질문하며 대화를 이끌어간다는 것. 그리고 악의는 없다는 것. 착하고 의외로 잘 챙겨준다는 점 (허당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

그래요... 그 어려운 하림과도 첫 대화에서 호감을 산 듀이거든요 ~~  (주제가 발가락댄스과 겨땀이었지만 ㅋㅋㅋ)

듀이가 1:1 대화를 잘하기는 하지만 뭔가 감정이 안 느껴짐. 그래서 AI봇이라고 느껴지는 부분이 더 많달까? 솔직히 베니타가 듀이한테 하림한테 가면 50% 먹고 들어간다고 설레발만 안 쳤어도 듀이는 하림보다는 지수에게 집중했을 텐데..

베니타가 너무 경솔하게 듀이에게 말해준 게 너무 실망스러움.  그로 인해 하림에게 거절, 지수에게도 거절... 베니타는 듀이를 도와줬다고 생각하겠지만 솔직히 그 거... 그냥 제롬이랑 하림한테 화나서 분풀이한 걸로 밖에 안 보임. 

 


 

바.른.청.년.... 희진 너무 듀이한테 감정 없는 거 티 내는 거 아니냐구요 ㅋㅋㅋ 바른청년 ㅋ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반대로 안 받아주는 게 아니라 바로 오해한다구요 ㅋㅋㅋㅋ 듀이가 듀이한단 말이지!!!!  



?????????? 이건 뭔 소리?

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언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희진도 당황????? 언제지???ㅋㅋㅋ

ㅋㅋㅋㅋ 희진 눈이 말똥말똥하다가 갑자기 동태 눈 됨ㅋㅋ

아.... 듀이.... 듀이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첫 연애와 결혼을 했다고 했지.... 듀이는 그냥 모솔특집에 나가도 될 판.

희진, 어서 빨리 적당한 이유를 찾아내야만 해!! 벗어나야만 해!!

별 쓰잘 때기 없는 걸 기억하고 있어 듀이야.... 이런 거 기억할 동안 지수 연보라색 머리끈이나 기억하지 그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백을 지수라고 착각할 만큼 도대체 뭘 하고 다니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떠올리지 마!

떠올리지 마!!!

그런 거 떠올리지 말라고!!!!!!!!!!

 

풋 ㅋㅋㅋㅋㅋㅋㅋ

 

왜 수영장에 떠있는 나뭇잎에도 의미를 두지 그랬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듀이.. 너 하림 이후로 모든 것에 의미를 두기 시작했니?

이게 바로 베니타가 쏘아 올린 곧이 닷!!!!

베니타가 "하림이 너와 대화하고 너에게 올인했어~!!!"  그때 듀이가 "도대체 내가 뭘 했지?" 이랬잖아... 아마 그때부터니?? 그래... 그때부터 이제는 모든 것에 의미를 두기 시작했나 봐....ㅋㅋㅋㅋ

베니타가 듀이 망쳤다..... 어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오늘 왜 지미보다 자신이랑 커플요가 많이 했냐고 물어볼 판.... 진짜 진짜 안된다 듀이... 그거까지 물어보면... 진짜 바보야... 알지???


네.... 여기 분위기 갑자기 망함 ㅋㅋㅋㅋ 희진도 즐기러 왔는데 (친구바이브로 ) 뭔가 잘해주면 듀이가 또 오해할까 봐... 조심하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여기 분위기는 10000% 망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희진도 속으로 조심해야겠어라고 생각할 듯)


 


 

ㅋㅋㅋ 패널들이 서빙아저씨 오니까 기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 듀이스러운 플레이팅 뭐지? ㅋㅋㅋ소라네 칵테일은 이뻤는데 ㅋㅋ 절구에 그냥 막 담은 거 같아...


어색한 공기가 무마되는 중에 도착한 지역공개 알림 문자!! 

여긴 지역이 같아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거니까 헤헤헤. 지미가 뉴욕으로 밝혀진 현재, 희진도 동부 쪽이어야 가능성이 높아질 텐데... 뉴욕은 확실히 아니라고 ㅠㅠ


안돼!!!!  하림도 시애틀  이란 말이얏!!!! ㅋㅋㅋㅋㅋㅋ

미국 편인데 밴쿠버욧????

 


 

 

의미심장한 표정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같은 지역 아니라 다행이다~라고 안심하는 표정이라고요 ㅋㅋ

 < 듀이 금지사항  > 

1. 모든 것에 의미두지 말기 

 2. 모든 것을 미션으로 파악하지 말기....

ㅋㅋㅋㅋㅋㅋㅋ

 

WOW 진짜 캐나다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 어떡해!!!!!!!!! 뉴욕이랑 밴쿠버라니!!!!!!!!!!!!!!!!!
 

희진이 밴쿠버에서 왔다는 걸 맞춘 오스틴 ㅋㅋㅋㅋㅋ 그리고 왜 미국 편인데 캐나다에서 왔냐는 은지원 ㅋㅋㅋㅋ

이게 딱 지역마다 그게 있음. 소라는 샌프란, 지미는 뉴욕, 톰은 누가 봐도 베가스임 (뒷배경 베가스) 제롬 1000%(LA)라고 생각함 옷 스타일 분위기가 티나 나긴 함.  지수랑 베니타는 직업상 LA나 서부 쪽 같고 리키도 100% 동부 쪽은 아님 ㅋㅋㅋ

시애틀에서 가깝긴 한데... 동부에 있는 지미 어떡해......

 


 

뭐야 뭐야.................

듀이 왜 기뻐해? ㅋㅋㅋㅋㅋㅋ

????? 불안하게 왜 이래? ㅋㅋㅋㅋㅋ

 

어쩌라고. 

 

그래서 어쩌라고요...

1년 뭐요.... ㅋㅋㅋㅋㅋㅋㅋ

 

?? 게임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고개? ㅋㅋㅋㅋㅋ

................................. 얜 뭘까? 생각하는 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드업이었던 거야? ㅋㅋㅋㅋㅋ
 

개판 5분 전임...... 미국도 아니고 캐나다? 이럴 거면 미국 편이 아니라 그냥 해외 편이라고 하던지.

ㅋㅋㅋㅋㅋ 미국 편인데 자꾸 캐나다인이 나와 ㅋㅋㅋ 이러다가 리키는 브라질에서 왔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역이 중요하다는 미국 편에서 ㅋㅋㅋ 이미 캐나다인 2명 출연 ㅋㅋㅋ
 

멘트가 듀이라서 두렵다 ㅋㅋㅋㅋㅋㅋ

 
 

캐나다인이라는 거 하나밖에 없는데요........
 

 


 

와... 제작진 너무한다... 지금 다른 커플들은 나가서 야외데이트인데 왜 지수랑 톰은 숙소에서 함???? 너무함......... 이게 뭐야 나가서 콧바람이라도 씌워줘야지 기분이라도 설레게!!!!!!!!!!!!!!!!!!!  왜 하필 오늘 우울한 톰이랑 지수냐고... 지금....

서로 그리 멀지는 않은데... 톰이랑 지수랑 서로 호감도가 생길 수 있을까? 

이런 프로는 대화 한 장면 한 장면이 중요한 키포인트가 돼서 대부분 스킵 안 하고 리뷰하는데... 지수랑 톰은... 저게 다임... 나오지도 않았음. 서로 지역 맞추기 하고 끝. 심지어 숙소 자쿠지에서..... 아 ㅠㅠ 슬프다. 

 


 

베니타는 지금 제롬한테 가장 큰 호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제롬의 장난스러운 모습 때문에 제롬 싫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 있음...... 그냥 제롬보다 자신이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으니까 그런가? 솔직히 다른 사람들과 나가고 싶어 하는 것도 아니고 제롬이랑 나가고 싶었으면서.... 

 

그럼 차라리 듀이랑 나가지 그랬어... 베니타도 너무 속 보여서.... 호감도 급 떨어짐. 
 

제롬은 100% 베니타의 향수인 걸 정확히 알고 골랐다고 생각함. 다만, 자신의 마음이 너무 도드라지게 표현되는 게 부끄러워서 일부러 고민하는 척 한 건데.... 이게 베니타한테 좋게는 안 보였던 것. 성격이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것과 진심을 표현하는 것은 다른 거니, 제롬이 베니타에게 솔직한 말로 표현해 줬으면 조금은 덜 혼란스럽지 않았을까 생각함. 
 

하..... 속 보인다고요 베니타... 진짜 별로였으면 표정 굳잖아요.... 지금 미소는 뭔데?
 


 

제롬은 옷 스타일만 봐도 오렌지카운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롬이 장난스럽지만 꾸준히 베니타에게 호감을 표현 했었다고 생각함.  항상 주변에 있으려 했고 베니타가 요리나 짐을 들라고 하면 옆에서 종종걸음으로 눈치 보고 멀리서 지켜보고... 그랬음.  
 

베니타도 1:1 티타임 때까지 제롬과 분위기가 좋았고, 그 이후 댄스데이트하면서 소극적인 리키보단 제롬에게 호감 1순위라고 했음. 하지만 그날 저녁 제롬이 하림이랑만 놀고 그러니 화가 났는지 그날 이후에 하는 더블데이트에선 제롬이 없는 아스아슬데이트 감. 지미도 알아보고 싶다고 했지만... 지미 근처에 거의 없었고 그냥 제롬을 견제하기 위한 선택이었다고 밖에는 생각 못 하겠음.
 

제롬은 베니타의 향수인 것을 알고 고른 게 맞았음. 


 


 

.... 다들 라이브 바, 야외식당, 야시장 데이트, 레스토랑 데이트인데 왜 지수랑 톰만 숙소에 가둬둠????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본심은 못 숨기게 되어있음. 사랑과 재채기는 숨길 수 없다는 거.  베니타도 제롬과 있으면 잘 웃음. 
 

 

제롬이 다니는 은행이 동부 쪽에 본사가 있다고 생각한 베니타가 제롬을 동부에서 왔다고 아디오스 먼저 함.

근데 이것도 베니타 거짓말 같아 보임.... 베니타가 패션 일을 한다면 캘리포니아나 텍사스라는데 베니타 캘리포니아 느낌. 그러면 제롬 옷 스타일만 봐도 LA인 거 티 나는데.. 무슨 동부??? 동부는 진짜 아닌데 베니타가 일부러 저러는 것 같아 보임.....

?????? 본인이 먼저 아디오스~ 장난쳐놓고 ㅋㅋㅋ 제롬이 맞장구 쳐주니까 또 그건 싫은 건가? 그럼 제롬이 "아니야 나는 멀어도 갈 수 있어" 이런 적극성을 원했던 건가? 아휴... 베니타 참 까탈스럽다.... 
 


 

리키 확실하고, 지미 확실하고, 듀이 이상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하게 얘기 안 하는 사람은 톰이랑 제롬인데 원래 나이 많으면... 조심스러워지는 거 당연한 거 아닌가요? 그리고 막상 감정 막 표출하면 진심인지 모르겠어... 장난 같아... 그럴 거면서.

베니타가 본인은 picky(까칠한) 성격 너무 싫다고 해놓고 본인이 제일 picky 함. 

 
 

(= 제롬, 너 지금 나한테 호감 있잖아 어서 빨리 말해 내가 제일 좋다고!!!!!!!)   베니타는 제롬의 확신을 받고 싶어 하는 듯. 

 



 

 

본인 마음이나 제대로 표현하라고 ㅋㅋㅋ 어제부터 어쭙잖게 조언하고 다니는 베니타 ㅋㅋㅋㅋ 어이없음. 결국엔 제롬한테 다가오라고 하는 건데 그것도 빙빙 돌려서 말함.  제롬이 헷갈리면 본인이 물어보면 되잖아. 
 

..... 제롬은 지금 소라랑 베니타 호감으로 뽑았는데 소라도 베니타도 제롬에게 호감을 표현하지 않았음... 본인도 안 하면서 무슨 저런 조언을 하다니..... 1,2화 때 너무 괜찮다고 생각했던 여자출연자였는데 갈수록... 별로라 실망하게 됨.
 

표현 좀 하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듀이랑 하림만 할 수 있는 드립이라고 ㅋㅋㅋ

 

 

베니타 말하는 게 가스라이팅 같아 보임. 무슨 너의 의견이 중요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택시 안에서는 거의 제롬이 혼나는 수준으로 베니타가 다그친다는 느낌을 받았음.

말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던지ㅋㅋ 

저렇게 너는 성격이 문제야! 이러면서 혼나고 있는데 거기에 난 베니타 네가 좋아서 네 향수 뽑았어하면 ㅋㅋㅋ 제롬 입장에서는 본인 싫어하는데 괜히 말한 거라 후회할 수 있잖아요. 


이번 패널들 다 이상함. 베니타가 뭘 몰라요. 제롬이 본인 좋아하는 거 알고 있음. 그리고 택시에서 베니타"데이트 재밌겠다, 티타임 이후로 너랑 대화해보고 싶었어" 이렇게 한마디만 해줬어도 제롬은 바로 "나도 너랑 대화하고 싶어서 향수 골랐어"라고 했을 거라고요!!!!!

지금 베니타가 타자마자 한 말지역이 궁금해난 지역이 멀면 힘들어너는 나와 먼 동부쪽사람 같아. 안녕~~~????

제롬이 (베니타가 자신을 싫어할까 봐.... 괜히 다가가서 지금 있던 친구 같은 호감도 잃을까 봐) 나한테 관심이 아무도 없는 것 같아내가 호감 있는 사람이 날 싫어하게 될까 봐" 했을 때 베니타가  말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줬냐고요. 지금..... 본인도 제롬한테도 호감 있는 티 1도 안 내주면서 제롬한테 바라기만 하면 어떻게 하라는 거지... 

 


 

나 베니타는 싫은데... 제롬이... 행복했으면 좋겠음.

'오빠가 사준데' 이것도 장난 아니고 표현인데 베니타는 또 장난이라고 생각면 어떡함? ㅠㅜ 아예 이렇게 된 거 오늘 제롬이 화끈하게 베니타가 더 이상 모르겠다 이렇게 말할 수 없게 쐐기를 박았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베니타 이러면서 제롬이 다가와주길 바란다고? ㅋㅋㅋ 팔찌를 우리 거 사자 이것도 아니고 출연자 들 거 다 사주자고 함.

 

베니타 당신이 말한 friendship ZONE~~ 친구 바이브는 제롬이 아니라 지금 네가 하고 있어.... 알고 있니???  반성해. 
 

 

 


 

 
 

제롬 싫다고 하던

베니타 어디 갔어!!!

나 제롬 싫어~!!!!!! 하던

베니타 어디 갔냐고!!!

 
 

????? 왜 제롬 앞에서 톰 얘기를 하고 그래??? 그럼 제롬이 아... 베니타는 톰 좋아하는구나 생각하지.

지금 누가 우정 만들고 있냐고. 장난함? 

 
 

ㅋㅋㅋㅋ 톰이 호감순위에서 밀려난 게 ㅋㅋㅋ 얘기를 안 해봐서야? ㅋㅋㅋㅋ 이유조차 경솔하구나 ㅋㅋ
 
 

??????? 그냥 지금은 네가 더 좋아 이러면 될 걸 왜 저렇게 꼬아서 말해???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베니타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뭐냐고 ㅋㅋㅋㅋ 지금 ㅋㅋㅋㅋㅋ
 
 

제롬 표정 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듣기 쉽게 말해 베니타

 
 

제롬 스푼 문 거 귀엽 ㅋㅋㅋㅋㅋㅋ 소년미가 있어서 어려 보임. 


베니타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 또 바뀔 수도 있지?  표정도 얄미움 ㅋㅋㅋ 나이 먹고 뭐 하니 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림이랑 투 톱이네? ㅋㅋㅋㅋ베니타도 똘기야 
 

제롬... 베니타 안 되겠어 그냥 소라한테 가.

소라는 적어도 사람 가지고 놀진 않아....

 


 꺼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한 미혼인 오스틴은 베니타의 말이 혼란스럽다.... 나도 혼란스럽다. 

은지원도 그냥 조심스러운 것 같아요라고 표정 굳어서 말함.
아는 거지 지금 베니타가 빙빙 돌려서 말하고 있고 제롬을 더 헷갈리게 만들고 있다는 걸. 
 


 

제롬이 그래도 계속 표현함.  팔찌 할래 아님 반지 할래? (반지 물어볼 땐 귀엽던데) 베니타한테 너무 아까움. 
 

결국 제롬이 장난스럽게 풀어내니까 대화가 이어지는 건데 이러면서 제롬이 장난스러워서 싫다니. 베니타 속 보임.
 
 

제롬은 베니타한테 이쁜 거 골라주려고 열심히 보는데 베니타그냥 추억이라면서 대충대충 고르자~  차고 다니지도 않을 건데 라고함.

베니타 첫날 티타임 때 제롬이랑 대화하던 그 나이스함 다 어디 갔음? 

열심히 고르는 상대방에게 진짜 무례하게.... 아까도 둘이 톰 얘기만 하고......  제롬 표정에서 이미 서운함이 많이 느껴짐. 
 
 

???????????????
 

제롬이 차고 다니자고 나이스하게  말했더니 뭐? 우리 헤어지면? ㅋㅋㅋㅋ   베니타 OUT     무슨 데이트인데 설렘은 없나요........ 베니타가 말로 다 제롬을 다 깨고 있는데.....
 
 

안 차고 다닐 거면서

Dear, Baby ~ 고르니까

왜 좋아하는 거죠?

 

 

  Dear Baby 왜 좋

  차라리 Break up & Good bye 고르지 그랬니.

베니타 웃는 것 봐... 가식적이야..... 지금 제롬 가지고 노는 거라고...

베니타 BGM 깔아주자

마미손의 소년점프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여긴 베니타가 문젠. 지금 베니타가 하는 행동은 이미 제롬이 본인 좋아하는 거 알고 있음. 그리고 본인도 제롬 제일 좋아함. 하지만 본인이 제롬을 좋아하고 있다는 걸 표현하고 싶지 않은 거지

그래서 일부러 톰 얘기하면서 나는~ 제롬 너도 좋긴 한데 톰도 좋아서 고민이야~ (톰 이용해서 나 쉽지 않아~) 이런 걸 원했던 거야? 지금?  
 
 


 
 

제롬이 아까워
 

강원도에서 감자 잘 캘 것 같은 청년 농부 비주얼 뭐지... 순수청년 아니 중년이야... 웃는 게 해맑아.... 
 
 

oh~ sweet 제롬..... 이 전엔 소라에게 구명조끼 입혀주는 리키한테 설레고(지금은 아님),  이번엔 소라랑 데이트하면서 다정하게 챙겨주는 지미한테 반전매력을 느끼고....... 제롬한테도..... 스위트함에 치이는 중...
 
 

솔직히 지금 은지원, 유세윤, 이혜영, 이지혜 모두 베니타가 속 보이는 행동 하고 있는 거 다 알고 있으면서 뭘 그리 포장을 열심히 함.... 눈에 다 보여요 베니타가 지금 제롬한테 확신주기 싫어서 톰 이용하고 말장난하는 거. 하림만큼 피곤하다. 
 
 


 
 

베니타와 제롬이 서로 생각하는 정보공개의 여부가 다름.
제롬자신의 정보가 공개되었을 때 상대방 마음이 흔들릴까 봐 걱정하는 거고, 베니타상대방의 정보로 인해 자신의 선택 결정하는 거.

즉, 제롬은 상대방을 위해 공개했으면 좋은 거고 베니타는 본인을 위해 알았으면 하는 거지...
 

역시 빠지지 않는 만약에 놀이~~~ 

 


ㅋㅋㅋ 진심이면 바로 옆 주까지 괜찮다는 제롬. 제롬은 지금 베니타가 좋은데 지역 때문에 두려워하는 베니타 표정을 보면서 대답하는 듯.

베니타가 진지한 대화를 할 때 말투가 조금 차가워지는 경향이 있음. 첫날 티타임 때는 긴장했는지 어색해서 그랬는지 그 모습이 차분하게 괜찮아 보였고 지금은 톡톡 쏨. 
 

그래서 제롬이 자꾸 많이 웃겨주려고 함. 그래 소주 아니고 옆 주... 
 

???????????????? 어른들 데이트 맞음???? 포크,??????? 위험하게???? 애야? 
 

헐 포크로 위협하는 거 너무.... 위험한데... 베니타도 원래 이런 철부지 성격이었나 봄. 성격이 강해서 제롬 많이 끌려다니면서 상처받을 것 같음......
 

하림은 아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이랑 대화 아직 안 해봤나 봐?
하림한테 가서 고해성사해야지. 내가 듀이한테 네(하림)가 듀이에게 올인했다고 말했어~ 원흉은 베니타니까. 
 
 

그건 사람마다 다르지 않을까? 베니타는 자녀가 있을 것 같음. 그렇기에 자녀문제보다 지역이 우선순위인가 봄. 본인이 자녀 있으니까 ㅋㅋㅋ 여기도 빌드업 하는거야 지금 ㅋㅋㅋㅋㅋㅋ
 
 

 


 

 



그야 베니타 네가 100% 인생을 포기해야 할 만큼 중요하다고 했으니까......... 진지하게 해 줘도 난리야....

 
 

 
 

어우 속 보여.......

제롬 누가 봐도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인데 무슨 자꾸 동부얘기를 해... 본인이 캘리포니아면 동부랑은 완전 반대인데 제롬이 반대였으면 하는 거야 뭐야.  베니타가 캘리포니아라면 제롬 스타일이 동부 아닌 건 확실히 안다고 생각하는데.... 나만 공감 안 됨....?
 
 

뭐야 귀척.
 
 
 

제롬 역시 오렌지카운티 


놀라는 연기하는 베니타. 이거 영상 보면 다 알아 지금 베니타 연기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타는 입만 열면 거짓말. 제롬한테 계속 지역이 제일 큰 문제야. 너 동부에서 왔지 동부 아니야? 내내 물어보다가 오렌지카운티라고 하니까

그럴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있잖아, 너무 사람을 가지고 놀려고 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이쁘고 매력 있어도 같이 하면 안 돼. 처음으로 같은 지역이 나왔는데 전혀 기쁘지 않음. 제롬이 진짜 아까움. 
 
 

그럼 이제 제롬이 적극적으로 마음만 표현하면 이 둘 사이는 아무 문제가 없을까?

NO. 지금 베니타가 일부러 톰 얘기하고 지역얘기하고 프렌드십 우정애 기하면서 제롬한테 본인 속마음 안 보여줄라고 온갖 핑계 다 댔는데.

자, 이제 어떡할래 베니타? 둘이 지역도 같은데 이젠 무슨 핑계 대면서 제롬 빙빙 돌릴래??
 
 

제롬이 이렇게까지 직접적으로

호감을 표현했는데 또 모른다고 하진 않겠지? 

제롬이 어려 보이긴 하지. 그럼 베니타는 연상을 원했던 거야? 연하를 원하는 거야.  지금 제롬이 연하라고 생각해서 매너 없이 막 대하는 건 아니지? (말을 너무 막 함..... 그냥 막 뱉어)
 
 

예전에 방송을 했었던 제롬의 나이는 이미 오픈되어 있는 상황. 1977년생으로 지금 현재 46세 (2023년 기준)
 
 

아이고. 한 고비 넘으니 또 다른 고비가 있음. 지역이 가장 큰 문제인 줄 알았는데 베니타한테는 나이(연상 연하) 중요한가 봄. 그럼 우선순위를 왜 정해... 그냥 1 to 10 다 본다고 하지. 지금 제롬은 베니타가 연상을 선호한다는 느낌을 받아서 살짝 떠보는 거임. 본인이 연상인 게 확실하니까. 
 

비꼬면서 말하는 베니타.

진짜 밉상임.

 

같은 말이라도 그냥 편하게 말할 수 있을 텐데 (소라, 지수, 희진 같이) 왜 꼭 저렇게 비꼬면서 말했어야만 했을까. 하림이랑 베니타 진짜 말 이상하게 함. 하림은 본인 위주로 하고 베니타는 상대방을 무시하듯 얘기함. 보기 안 좋음. 
 

베니타랑 제롬 대화를 보면 첫 대화인 티타임 때를 제외하곤 다 뭔가 불편함. 

지금도 제롬이 첫 질문 했을 때 "나는 연상 연하 상관없어", 혹은 "연상(연하) 만나보고 싶어" 하면 되는데 저렇게 대화 한 번씩 끊고 나서 본인이 물어보고 싶은 걸 질문함.

유쾌하지도 않고 장난스럽지도 않고 제롬을 불안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베니타의 의도만 도드라질 뿐. 
 

ㅋㅋㅋ 칠갑 ㅋㅋㅋㅋ

결국 베니타는 연상이 좋은지 연하가 좋은지 끝까지 말 안 했음. 

 


 
 

베니타 또 경솔하게 말한다.

나이 먹고... 왜 저럴까?

 
꼭 둘이 데이트하는데 (특히 제롬이랑 서로 호감 있으면서) 왜 다른 사람 얘기를 꺼내는 거야. 그러니 제롬은 베니타가 자신에게 관심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 
 

그냥 말을 하지 마

아까는 톰을 팔더니,

이제는 소라를 팔아??????

 

 

그런 말을 왜 소라한테 덮어씌우냐고. 무슨 소라가 사람을 잘 봐.

만약 뒷 말이 안 좋은 말이면

소라한테 덮어씌울라고?

책임전가야?

 
그냥 여자들이랑 네(제롬) 얘기하다가 궁금한 게 생겼어라고 해. 뭐 하는 거야 지금? 왜 제롬한테 소라 이미지까지 망치고 있어.  네가 망친사람은 듀이하나로 족해. 본인 속 얘기는 하나도 안 하면서 왜 여자들끼리 한 말을 확성기처럼 퍼트리고 다니냐고..... 난쟁이가 쏘아 올린 공처럼. 베니타가 쏘아 올린 공을 도대체 몇 개를 만드는 건데 지금!!!!!!!!!!!!!!

 

.....................................

제발 경거망동하지 말고 조용히 있어라. (*술 취한 제롬 귀엽)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물어봐놓고 베니타? 왜 ?? ㅋㅋㅋ 

상황 그려지잖아. 소라가 제롬이 다정해서 아이가 있으면 잘해줄 것 같아라고 했을 것 같은데 그걸 지금 이렇게 본인한텐 푼다고? 지금 자녀공개 아니잖아.


베니타 1000000% 자녀 있음

그러니까 미리 빌드업 쌓고 있는 거라고 생각함.

아까는 제롬 질투하라고 톰 이용하고,

자녀유무 떠보려고 이제는 소라를 이용하네?

인성 무엇? 

 
 

제롬은 또 불안해. 지역이 같아서 좋아했는데. 이제는 나이가 걸리고 또 이제는 자녀(제롬은 자녀 없음) 문제가 거론됨.

베니타가 이렇게 다른 사람들 핑계 대면서 제롬을 몰아가는 게 결국 제롬을 좋아해서인 거야? 하림보다 더 무서운 여자였네.

제롬. 정신 차려요. 착한 여자 만나요 제발. 
 




 

ㅠㅠ 제롬이 베니타 너무 많이 좋아하는 거 같아서 답답함....ㅠ

좋아하니까....
찰리푸스 노래에도 있잖아. 첫눈에 반하자마자 공통점부터 찾기 시작한다고.....
 

데이트 시작하자마자 물어봤어야지 그런 건. 본인 수에 본인이 걸린 거지. 빙빙 돌려서 말하고 그러니까 제롬이 말을 안 해주지. 쯧쯧. 어리석어 
 

 
 

 

이 장면만 보면 설레는 거 맞는데. 지금까지 베니타 행동이랑 대화 보면 저건 (=역시, 내 예상이 맞았어 그럼 네가 나를 좋아하면 당. 연. 히. 내 향수인걸 알았어야지) 자만하는걸로밖에 안 보임.

난 그냥 제롬이랑 소라 밀어줄래......

 
 


 
 

어머 하림 리키 찐으로 좋아하나 봐.... 3시간 거리가 가깝다고 ㅋㅋㅋㅋ 너무 좋아함. (동부 아니라 좋은 듯)
 

현실적인 리키가 비행기 타야 한다고 했더니 ㅋㅋㅋ 하림이 타임선이 똑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멀대 ㅋㅋㅋㅋㅋㅋㅋ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생처음 들어보는 타임선 거리비교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밴쿠버도 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롱디에서 가장 힘든 것 중 하나가 바로 시차가 포함되긴 함.


아니요.  그럴 리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3시간 거리가 ㅋㅋㅋ 안 멀다고 한 하림에게 당황한 리키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한다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리키 지금 기분 정말 좋아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앞뒤 생각 안 하고 말하는 거 아니지?  
 

이거 자막이 없어서 내가 잘못 들었나 싶은데 리키가 "진짜 Crazy 하네 " 이런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이미 비행기 티켓 오늘 밤에 끊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여긴 무슨 teenager 같음. ㅋㅋㅋㅋㅋ 딱 생각 없는 10대 커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키가 연하일 것 같긴 한데 저번에 수영복 입은 거 보니 나이가 꽤 보임(운동 좋아한다고 했던 리키가 완전 아저씨 몸매ㅋㅋㅋㅋ 오히려 톰이 몸이 좋았음 ㅋㅋㅋㅋㅋㅋ)

나이얘기가 나오니까 하림이 조용해졌는데 솔직히 하림은 상대방이 나이가 많던 적던 상관 안 할 듯. 정신연령이나 행동자체가 쾌활하고 철부지공주라서 ㅋㅋㅋ 그리고 리키도 하림이면 뭐.... 상관없다고 생각함 ㅋㅋㅋ 둘이 짝짝꿍 응원해 ♥
 
 

남은 정보는 나이 자녀유무 인데.....

설마.... 설마... 자녀가 있나??????

하림............... 자녀가 있음????

*리키는 없어 보임. 

 
하림이 이렇게 진지한 걸 처음 봐서.... 진짜로 자녀가 있다면... 반전.  리키는 자녀가 없으니 미니멀 라이프에, 여행도 도시도 물질적으로 필요 없다고 말했을 것 같음. 자녀가 있다면.... 자녀를 위해 그렇게 생활을 포기할 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함. 



 

어? 어????
 

??????지역 밝히면 손잡는 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리키 손에 본인 손을 넣는 하림. 이제 이 사람들은 공식 커플 되겠네~. 소라는 어떡해.... 유일하게 본인이 먼저 다가가려고 했던 사람이 리키인데.... 너무 늦어버렸네... 
 
 

"리키도 싫지 않을 듯? " ㅋㅋㅋ 저기 제작진...."리키도 당연한 듯"이 더 어울리는데요... 리키는 하림 싫어했던 적 없는데요..... 같은 화면 보는 거 맞나요? ㅋㅋㅋㅋ하림이 먼저 리키 손 잡아주니까 얼씨구나! 하고 잡은 거죠...

역시 상대적이야.... 베니타의 베베꼬인 대화랑 간 보기 보다가 하림의 직진 보니까 뭔가 편해짐 ㅋㅋㅋㅋ 하림도 베니타도 둘 다 별로인데 ㅋㅋㅋㅋ 베니타가 더 싫어져버림. 
 

그렇게 하림은 보면 기분이 다운되는 Dark Orange Color를 입고 리키와 행복한 데이트를 했습니다. Dark Orange를 이겨버린 리키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단 3일 만에

서로 마음을 확인해서

손까지 잡은 리키♥하림

사실 하림도 소라가 리키한테 다가가지 않았다면 이렇게까지 강수를 뒀을까 싶음. 소라가 리키 좋아한다고 말하지 않았으면 ㅋㅋㅋㅋ 하림도 손까진 안 잡았을 듯 ㅋㅋㅋ 아직 나이랑 자녀유무 공개가 남았는데 비행기 3시간 거리는 ㅋㅋㅋㅋ 거리 난 게 아니라는 하림 ㅋㅋㅋ 둘이 그냥 잘되렴..... 

난 제롬과 소라를 밀어주고 싶네.... 솔직히 지미랑 희진도 걱정인데(장거리) 지미가 지수랑 잘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함 (지수가 뉴욕에도 변호사자격증이 있으니까 희진보다는 가능성이 올라가진 않았으려나?)

+톰과 듀이는... 흠.... 나는솔로 나가봐요 ㅋㅋㅋㅋㅋ
 

언제를 말하는 거야? ㅋㅋㅋ 첫 만남은 아니지? ㅋㅋㅋ 하림 첫 만남 때부터라고 말하면 진짜 거짓말이지 ㅋㅋㅋㅋ 티타임 때 그렇게 무례하게 리키를 x무시했는데 말이야 ㅋㅋㅋㅋ 역시 하림도 이상해 ㅋㅋㅋ
 

???? 케미 없다고 손절 칠 때는 언제고 ㅋㅋㅋ 하림. 네가 리키 싫다고 한지 24시간도 안 지난 거 알지? ㅋㅋㅋ

내가 손을 잡아도 이미 당연한 분위기가 되었어요~

ㅋㅋㅋ 상대방의 ㅋㅋㅋㅋ 생각은 들어보지도 않고 ㅋㅋㅋㅋ 덥썩? ㅋㅋ 잘 풀려서 (하림이 이뻐서) 다행이지 마음에도 없는 사람이 혹은 이제 막 알아가는 상대가 덥썩 잡으면 ㅋㅋㅋ 글쎄? 오히려 역효과도 나타날 수 있다니까요... 
 

왜 이렇게 초딩 아들같냐구 ㅋㅋㅋㅋㅋ 엄마... 오늘 내 짝꿍 하림이가 손잡아줬어요... 라고 말하는 것 같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과 리키는 다정하게 손잡고 내일 1:1 데이트한다면 같이하자고 약속함 ㅋㅋㅋㅋㅋㅋ 그래... 파이팅.....

둘은 그렇게 손을 더 오래 잡고 싶어서 걸어서 숙소로 도착함. 
 

?? 지수랑 톰 데이트는 언제 보여주는 거지??

 


 

인간적으로 동부에

여자출연자 한 명은 넣어줘야지.

 
이번에 무슨 치열했다고 하더만.. 지역이 가장 중요한 미국 편에서 동부에 지미 혼자만 넣어둔 건 뭘까??? 내가 지미라면 엄청  화 날 듯...... 심지어 희진은 밴쿠버에 미국에 있긴 하지만 캐나다인인 듀이까지...... 이거 뭐... 서부 편으로 나누지 그랬어요???  
 

와 진짜로 지수랑 톰은 데이트가 없어요??????????????????? 아까 지역공개한다고 말한 그 5분이 다라고????? 이것도 몰아주기 임?????????????

 

아 왜 하필.... 듀이가 또 하림 옆에 ㅋㅋㅋ 심지어 리키랑 하림 사이에 앉았음..... 그리고 듀이가 지역 말하는데 하림 눈 감고 고있었음..... 듀이 좋다고 한 흑역사가 생각나서 그런 거야? 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편안해 보이는데 유일하게 지미희진만 안절부절..... 희진(밴쿠버) 지미(유일한 동부 뉴욕)
 

 

괜찮아 지수. 그래도 지수는 뉴욕 변호사 자격증도 있잖아!!! 능력자잖아!!!  어필해 보도록 해보자 
 

지미 표정.... 
 

 

솔직히 연애도 연애고 롱디도 롱디인데... 캐나다는 아예 국적이 달라지니까.... 돌싱글즈잖아요. 자녀유무+미래결혼까지도 생각하는 사람들이 용기내서 나왔는데.... 다른 국적의 사람이라니... 이건 솔직히 제작진이 잘못한 거라고 생각함. 
 
 


 
 


 
 

톰이 조용하게 베니타에게 대화를 요청한 것 도 아니고 ㅋㅋㅋㅋ 다른 출연자들 다 있는데 ㅋㅋㅋ 엄청 크게 말함 ㅋㅋ뭐지? (야! 옥상으로 따라와! 이 느낌임 ㅋㅋㅋㅋㅋㅋ)


제롬은 또 불안함. 아까 베니타가 1:1 데이트에서 ㅋㅋㅋ 톰이랑 얘기하면 호감이 또 바꿜 수도 있지라고 했지 ㅋㅋㅋ 톰이랑 대화도 안 해봤는데 호감이 바뀌었다고 하니까 ㅋㅋㅋ 대화해 보면 또 생길 수도 있다고 ㅋㅋㅋㅋ


제롬 가지고 장난치지 마 베니타. 하림보다 베니타 같은 사람이 더 싫어. 속은 다 보이지~ 이 사람 저 사람에게 말 전하면서 본인은 똑똑한 척 어쭙잖게 머리 써서 제대로 밉상된 캐릭터임.
 
 

하.. 제롬도 속이 속이 아닐 텐데.. 지역 공개 후 사람들이 어색해하자 술 마시자고 분위기 띄움 ㅠㅠ 특히 지미랑 희진이... 많이 무거워짐. 소라랑 지수도..... 다운..... 하림이랑 리키만 지금 해피해피임


 


 

 

*하림이 리키한테 첫인상으로 널 뽑았어라고 했을 땐 뭐랄까.... 그래도 어느 정도 마음은 있어 보였는데 베니타가 하는 말은... 참 가식적으로 들림.

베니타가 저렇게 직접적으로 톰한테 말한다는 건, 이미 너에겐 마음이 1도 없고 난 제롬이야 라는 거지 뭐.


 

 

오랜만에 칭찬받아 본 톰의 고마워.... 미안... 난  웃음이 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톰 은근 귀여움 ㅋㅋㅋ 몸도 좋고 다리도 이쁨(체구자체가 작아서 그렇지 ㅋㅋㅋ).... 톰 아저씨 ㅋㅋㅋ 주책이야~~ ㅋㅋㅋ
 

진짜 지수랑 톰 1:1 데이트는 아무것도 없던 거였음? ㅠㅠ 기대했는데..... 소라랑 지미처럼 뭐라도 설레는 장면이나 듀이처럼 톰의 엉뚱함을 기대했단 말이지.... 

하림과의 대화는 제대로 해보지도 못했는데 지역 공개 후, 노력해 봐야겠다고 다짐했는지 베니타에게 용기 내서 대화를 신청했음 (무드는 개나 줘 버렸지만 ㅋㅋㅋ) 

그리고 지금 베니타는 톰한테 호감 없음. 그냥 제롬을 견제할 만한 라이벌로 톰을 이용하는 것뿐임. 대화하는 거 보면 알 수 있음. 관심 없는 사람에게 자꾸 떠보는 대화(알맹이 없음) 


사람 가지고 노는 베니타...

흑막임. 티모처럼 여기저기 독버섯이나 심고 다니고 있음. 밟으면 그냥 죽는 거임 (이미 듀이와 소라는 본인도 모르게 밟아버림)

 


 

듀이도 조용히 지수를 따라 감 (오히려 듀이가 매너 있게 잘 따라갔음... 톰은... 선전포고같이 야! 옥상으로 따라와 이 느낌이어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수 목소리 톤이 참 좋음.... 따뜻해... 

지수 목 선이 너무 이쁨. 그래서 그런지 단아하게 머리를 싹 올려서 묶으면... 이쁨 ♥ 

지금 적극적인 사람은 듀이..... 나머지 리키랑 지미, 제롬은 이미 1,2,3일까지 어느 정도 표현을 다 했는데 이 둘만 허튼짓 하느라 이제야 움직이고 있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보단"이 아니라 "이제서야"가 올바른 표현


 


 

듀이야 서론을 좀 만들어봐....... 1:1 데이트는 재밌었냐... 지역이 너와 내가 같더라.... 그러면서 하라고... 지수가 앉자마자 돌직구(안 좋은) 날리지 말고.... 이 바보야 ㅠ 


아... 지미 첫인상 호감형.. 쉽지 않은데.. 그 장군눈썹..... 호감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 또... 방향 잘 못 잡은 듯.... 지금 지수는 너에게 고민상담을 하고 있는 거잖아.... 둘 얘기를 해야지... ㅠㅠ 난 첫인상이 너였는데 지금도 네가 제일 호감이 간다고 말해 듀이야 어서!!!!!!!!!!!! 제발 판도를 좀 바꿔봐 
 

지수지미의 다정한 모습에서 전 남편과 사랑에 빠졌던 순간이 생각난다고 했지. 그리고 지미의 다정함에 호감이 가기 시작했는데 알고 보니 그 다정함은 누구에게 하던 지미의 매너였을 뿐이고 심지어 지미의 호감은 본인이 아닌 희진에게 향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알게 된 지수.

내가 그랬지... 지미랑 티타임 그 순간을 지수가 후회하게 될 거라고 ㅠㅠ 
 

..... 지수 똑똑해.  그래서 판단이 빨라. 날 향한 호감이 좋은 건지... 그 사람이 좋은건지... 헷갈리게 된 순간들... 

 

지미가 대화해보고 싶은 상대 있었냐고 물어봤을 때... 지수가 "나? 너"라고만 했어도 ㅠㅠ 지수는 가능하면 다? 라고 하고 다른 사람들 얘기를 자꾸 꺼내서 지미가 마음 상한 거지.... 
 

그렇게 아무것도 못해본 채 끝나버림 그 10분이 지수와 지미도 어색하게 만들었음... 티타임 중요해.

하림은 두 남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줬어 듀이최고/리키최악. 그리고 여자들에겐 듀이내꺼 외치고 오늘 소라에게 라이벌의식 느껴서 리키와 손잡은..... 이 상황. 티타임이 겨우 2일이고 1:1 데이트가 3일 차인데... 벌써 노선들이 정해짐. 
 

아이구... 지수 눈물 터짐...ㅠㅠ 듀이도 지수의 눈물을 보자 놀랐는지 휴지부터 가져다준다고...

자신이 좋아하는 지수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고 그 사람 때문에 우는 모습을 보는 듀이.... 듀이도 가슴 답답할 듯 ㅠㅠ 아... 쫌... 안쓰럽다 ㅠㅠ 둘 다... 근데 지수는 절대 듀이한테는 마음이 안 갈 것 같아... ㅠㅠ 그래서 더 안타까움. 

아.. 있다가 소라도 울 것 같은데.... 지금 눈물 보이는 (보일 것 같은) 사람은 지수랑 소라.... 남자는 톰, 제롬......

  • 하림은 지금 리키와 해피해피하니 걱정할 일이 없음 (원래 크게 걱정하는 스타일 아니고 단순한 스타일 같음).
  • 리키도 호감있던 하림이 다가오니 마다할 이유가 없고 쌍방이니 마음이 편함
  • 베니타는 이 사람 (하림, 듀이) 저 사람 (톰, 소라) 이용하면서 제롬 가지고 노느라 신남. (재수 없음)
  • 희진도 지미와 은근 잘되고 있었는데... 여기는 지역이 문제
  • 듀이와 은 노력은 하는데... 워낙 상대방이 (지수, 하림) 철옹성이라.... 심지어 이 둘은 눈치도 센스도 부족해서 자꾸 어긋나는 것 같고...
  • 제롬은 열심히 표현하는데 악마 베니타가 시련을 주는 있음...

안타까운 건 열심히 노력했는데 지미의 호감을 돌릴 수 없음에 답답한 지수랑 처음으로 본인이 나서서 호감을 보인 상대 리키가 이미 하림과 잘 돼버린 상황을 늦게서야 인지하게 된 소라... 이 둘이 제일 슬픔.... 소라는 뭐라도 해보려고 한 게 오늘 처음인데... 이게 바로 2일째고 3일째 ATV 탄 거잖아.... 
 
 

듀이야 제발... 말하지 말고 휴지만 갖다 줘.... 무슨 말을 AI처럼 감정 없이 해..... 안타깝다해... 슬픈 감정이 다 사라져 버렸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의 집 불구경하는 것도 아니고.....

 

지수의 전 남편은 지인과 바람피면서 지수에게 널 사랑한 적이 없는 것 같아라고 했다고 했음.... 그런 힘든 상황을 겪었으니... 낙천적이었던 지수가 나만 이렇게 힘들고 나만 우는 것 같아 그게 더 슬프다고 느낀다고 ㅠㅠ


 

아..... 듀이 어떡해.... 이건 듀이한테... 너무 잔인한 말인데 ㅠㅠ 지수도 자신과 대화하자고 불러낸 듀이가 어떤 마음으로 자신에게 대화를 요청한 건지 평소라면 알았었을 텐데... 지금 자신의 감정이 너무 격해져서 ㅠㅠ 듀이까지 보이지 않았나 봄...

듀이... 힘내봐.... 캐나다인...

 

솔직히 듀이는 적극적으로 표현했음. 여기서 어떻게 더 표현한단 말인가..... 그 표현방법이.... 독특해서..... 그렇지..... ㅠㅠ듀이 그동안 어필했던 표현들.... 발가락댄스, 겨밍아웃, 댄스역사 설명, 미션 자세히 설명해주기, 상품 팔찌 어필하기, 휴지갖다주기, 그런거였으니까.... 
 
 
 


 
 

지미 별로였는데 소라랑 데이트하는 거 보고 괜찮게 보임 + 톰, 듀이가 허튼짓 하는 거 보고 오니 지미처럼 정확하게 물어보는 게 괜스레 멋있어 보임. 
 

아....... 대박. 지미 멋있다. 말도 멋있어 멀지만~ 힘들지만 이런 말없이 딱 간결하게. "널 알아보고 싶은 마음은 아무것도 변한 게 없는 것 같아"  ▶ = 거리가 제일 먼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도 그것보단 너에 대한 내 마음이 더 커! 꺅꺆꺄
 
 

나에게 2순위는 없어.

나는 너에게 직진이야 ♥

현재 동부는 지미 혼자라.... 희진이 지역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밀어낼 수도 있는 상황. 지미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희진에게 선택권을 넘겨준 것. 
 

아.. 지미의 행동이나 말을 너무 괜찮았는데 요 허세 가득 억양 어쩔...... 감정이 팍 삭음.... 받아 줄 필요는 없는 거잖아~~~ (거들먹 거들먹).... 아.. 그냥 담백하게 말해주지.... 그럼 더 멋있었을 텐데.... 
 
 

 
 

희진지미에게 항상 먼저 다가와줘서 고맙다고 마음을 표현함

지미는 희진에게서 "나도 네가 제일 좋아"이 확답을 듣고 싶은 듯. 하지만  희진은 아직 3일 차이고 현재 지미에게 호감이 있지만 확정 짓고 싶진 않은 것 같아 고맙다고 돌려서 말해준 것 같음.

(봤니? 베니타야 이렇게 잘 말할 수 있는데 넌 본인 이득을 위해 톰이랑 소라를 이용했어 악마야 )
 

약간 어색해진 공기. 희진은 강아지를 좋아하는 지미에게 강아지 사진을 보여주며 분위기를 풀어 줌. 이런 모습에서 희진이 성격도 좋고 상대방을 배려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마음은 마음이고 분위기는 무겁지 않게~ N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들어온 플러팅 ㅋㅋㅋㅋ 그래 어디 한번 지미의 주접을 좀 들어보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둘이 하지원이랑 현빈한테 빙의해서 시크릿가든 찍는 중임 ㅋㅋㅋ "길라임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이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귀여운데? ㅋㅋㅋㅋ 베니타/톰, 듀이/지수, 희진/지미 3 대화 중 가장 쓸모 있었다 ㅋㅋㅋ 지미의 확실한 고백(롱디 괜찮, 너에게 직진) 희진도 지미에게 고마움 표현  +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강아지와 주접으로 잘 풀어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 몇 십 년을 살고 태어났어도 ㅋㅋㅋ 가라오케는 못 버리는 거야? ㅋㅋㅋ 차라리 음악을 들어 제롬..... 왜 또 하필 하림이랑 제롬이 같이 노래방을 켜서 노래를 하려고 해 ㅠㅠ

소라는 제발 청소 그만하고 리키한테 지금 가서 대화라도 해봐 ㅠㅠ 이미 늦었지만 마음은 표현해 봐야지.... 리키는 지금 전혀 모른단 말이야 ㅠ 
 

이 씬이 얼마나 슬픈지... 방금까지 듀이 앞에서 지미 때문에 울었던 지수가.... 지미와 희진이 다정하게 대화하는 모습을 지나쳐 들어가는.... 심지어 희진와 지수 서로 사이 너무 좋은 룸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집에 두고 오신 제롬 

 

 
 


 
 

안돼... 이런 곳에 와서... 저런 감정 상태로 엄마한테 전화라니... 지수 ㅠㅠ 

한 번 크게 상처받았던 사람은... 그 상처가 얼마나 아팠었는지 기억하기에.... 두려운 것처럼...

소라지수도.... 이혼 후 세상을 보는 시야 자체가 굉장히 좁아져 있는 것 같아서 슬픔 ㅠㅜ.

특히 소라나 지수는 직업적으로 뛰어난 틱톡 마케팅 총괄팀장과 변호사인데... 가장 좋은 직업을 가진 능력자 둘이서 상처가 두려워 주저하는 모습 그리고 소극적인 자신의 행동으로 이미 놓쳐버린 상대에 대한 아쉬움으로 슬퍼하는 게.... 너무 안타까워... ㅠㅠ

+심지어 뒤에 희진과 지미가 보여..... 짐에서는 지수가 울고 있는데 유리창 밖, 희진과 지미의 모습은 행복해 보여서 더 슬프다고 ㅠ
 

 

어머니는 ㅠㅠ 이쁘고 착한 변호사 딸내미가 이혼한 것도 속상한데 ㅠㅠ 저렇게 울면서 전화 오면.... 얼마나 가슴이 무너지실까.... 
 
 

..... 엄마랑 통화하면 눈물버튼이지.. ㅠㅠ  현재 지수에게도 지미 말고는 딱히.... 추천해주고 싶은 남자 출연자들이 없음....

듀이가 호감을 보이긴 하지만 지미에 비해 센스나 다정함이 어리숙해서 매력적으로 보이지도 않을 것 같고.... 
없어...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이... 지수가 막내 같아 보이는데 톰이나 제롬은... 나이가 10살 이상 차이 나면... 그것도 그렇고... 아... 지수가 왜 지미한테만 올인하는지 알 것 같아서 더 안쓰러움ㅠㅠ
 

+지수는 사람에게 많이 의지하는 타입 같아 보임. 외로움도 크고 고등학교 때부터 미국에서 혼자 생활했다고 하니까, 심지어 믿었던 남편의 바람+모진말에 상처까지 받았으니 누군가에게 의지 받고 따뜻함에 안정감을 느끼고 싶어 하는 것 같음.

그래서 생색 안 내고 다정하게 챙겨주는 지미에게 호감을 느낀 건가 봄. (여기가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짝을 만날 수 있겠지란 생각을 해봤으면 ㅠㅠ 세상의 남자가 저 5명이 다가 아니잖아... 그렇지 지수야? 힘내자 ♥)
 

 
 


 
 

하루 사이에 설렘에서 속상함으로 변해버린 소라와 지수 +톰과 듀이.......
 

희진은.... 그런 지수가 신경 쓰이고... 이 와중에도 지미희진에게 시선고정.... ㅠㅠ 희진과 지수가 잘 지내서 더 슬퍼...
 

지수는... 슬프고.... 소라랑 제롬은........ 저 노래방 마이크를 부숴버려. 제발 좀!! 얘기나 하라고!!!
 

..... 듀이가 관심보이면 무조건 봐야 하는 건가요... 지수는 듀이가 싫다잖아요.... 
 

솔직히 듀이가 제롬만큼만 다정했으면 (센스, 눈치는 없지만 다정함이 있는 정도) 밀어주겠는데.. 아니잖아....

티타임에서 겨땀이랑 발가락 얘기하고,, 댄스미션에서 댄스역사 설명하는데... 뭘 더 말해요.... 아까도 지수 울 때 괜찮아 라던지, 그냥 말없이 들어주기만 하던지... 근데 안타깝다...ㅋㅋㅋㅋㅋㅋㅋ?????

안돼 듀이는.. 본인이랑 비슷한 똘끼 가진 여자라던지 듀이의 성향을 정확히 이해하고 리드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함. 

+난 지수랑 톰의 대화도 너무 궁금한데... 1:1 데이트 왜 지수랑 톰만 안 보여줬는지... 별 얘기 없었음 없었다 해주던지. 설레지 않는 두 사람 이렇게 해주던지... 그 두 명만 숙소에 갇둬두고.... 에휴 답답하다 지금. 
 


 

????? 베니타가 지금 지미랑 리키랑도 다 얘기했다고? 뭐 리키랑 제롬은 티타임 때 대화했고 듀이는 본인이 만행을 저질렀고 톰은 방금 얘기했는데 (왜 대화 다 짜름?????뭔 얘기했는지 1도 안 알려주고? 뭐 함??? ) 지미랑은 언제 대화했대???
 
 

 

...... 비꼬지 마....
 
 

??? 베니타 네가 뭔데 소라랑 제롬 사이를 정하는 거야? 지금 또 그 Friendship ZONE~~ 가스라이팅 하는 거임? ㅋㅋㅋ
 
 

도대체 베니타의 뼈 있는 말이 무슨 의미인데요 제작진? 너무 친구사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타가 그랬잖아요 제롬이 호감 있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안 나선다고, 그래서 모두에게 friendship zone을 한다고.

이게 본인에게 더 매달리고 표현하라는 소리 아님? 그럼 제롬은 호감이 없으면 친구도 못된 건가요? ㅋㅋㅋㅋㅋ 소라한테 관심이 없는 제롬은 ㅋㅋ 소라 근처에 없어야 하는 거임? ㅋㅋㅋㅋ

무슨 제롬을 무인도에 가둬서 베니타만 생각하게 만들어야 만족하려나? 
 

악 ㅋㅋㅋ 둘이 잘 노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심심한 제롬을 소라가 놀아주고 있던 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제롬이 노래 알아? 하면서 소라에게 같이 해주길 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라 ㅠㅠ 다 받아주고 있었던 거였음 ㅋㅋㅋ
 

베니타는 밖에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하면서 (??? 하림이랑 리키는 수영장에 있고, 희진이랑 지미는 쇼파에 있는데 선베드엔 아무도 없어 바보야 ㅋㅋㅋㅋ) 제롬주위를 빙빙 맴돌고 있음. 제롬 당연히 눈치 못 챔 (술 취함+베티나는 톰이랑 얘기함)
 

베니타 또 제롬 개무시함 ㅋㅋㅋㅋㅋ

베니타 네가  WINNER야 ㅋㅋㅋ

하림보다 네가 더 짜증나 ★

 
 

제롬은 밖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베니타가 못 나가는 것 같은니까 다 들어오라고 함.  (본인 딴엔 베니타 편하라고 한 것 같음)
 

그래~ 소라랑 제롬이

노래를 하던 얘기를 하던

알아서 할 테니까 베니타 넌 나 가. 

 

*한국에서 한 번도 안 살아봤다던 베니타가 가장 한국 여자 같음 ㅋㅋㅋ 그래~ 아주~잘~한다(비꼬면섴ㅋㅋㅋ) 남편한테도 아니야 알아서 해^^ (어디한번 알아서 해봐~ 그 땐 너 죽고 나 사는 거야 헤헤) 

 

뭐가 아쉬워.... 본인은 아무것도 안 하면서 본인 입맛에 제롬이 안 맞춰주면 또 짜증 내고 뭐 하니 지금?
 
 

제롬이 마이크로 뭐라고 했는지 알아요? "베니타 세뇨리타"라고 함.... 제롬도... 다가가고 싶은데 베니타가 너무 쏴대니까 주춤주춤.

심지어 1:1 데이트할 때 톰이랑 아직 얘기 안 해봤다, 얘기해 보면 달라질 수 있다~ 첫 호감은 톰이었다~~ 이렇게 말하고 집 오자마자 톰이랑 단둘이 오래 얘기함.... 그럼 제롬 입장에서는 훨씬 더 베니타 눈치 보게 되지... 

제롬은 그냥 베니타 눈치만 보는 건데..

베니타가 빌빌 꼬니까 모르는 거고....


 

이건 아닌 듯.. 지수도 듀이도 다 혼자 보냈음. 소라를 걱정한 게 아니라 지금 소라가 제롬을 혼자 못 두고 옆에서 같이 노래 불러주는 거라고요... 소라가 서시를 어떻게 알아.... 제롬장단에 소라가 맞춰주는데 패널들은 도대체 어떻게 영상을 보는 거지? 

 

제롬도 베니타랑 대화하고 싶은데.... 베니타가 톰이랑 대화할 수 있게 양보한 거. 그리고 소라는 리키일 텐데.... 이미 하림과 나갔으니... 그냥 있는 거....

 


 
 

제롬은 또 톰이랑 선약이 있는 베니타를 배려한 행동을 한 거건데... 제롬한테 베니타 너무 나쁜 여자임.

그렇다고 한테는 좋은 사람이다?
NO.No. 베니타가 지금 현재까지 최고 빌런이야.

하림이야 본인 마음 1,2일 날 성급하게 말해놓고 짜증 내고 하는 건데 리키로 노선 정해지니 깔끔해짐. 반면 베니타는 본인이 똑똑한 줄 알면서 사람들 이용해서(핑계 대서) 말도 안 되는 심리전 같은 거 하는데 ㅋㅋㅋㅋ 눈에 다 보임 ㅋㅋㅋ
 

그래서 문제라고요 톰. 제발~ 그 멘털과 명상, 운동은 쫌 놔봐요.... 

 

ㅋㅋㅋㅋㅋ 베니타 표정 봐. 지금 제롬이 본인 생각대로 안 따라와서 짜증남 ㅋㅋㅋㅋ 톰은 베니타에게 취미를 물어봄. 
 

공교롭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긴 자막 ㅋㅋㅋㅋㅋ (+톰은... 새 신발인가 밑창이 너무 깨끗해 ㅋㅋㅋㅋ)


 

아 베니타 또 분탕질 빌드업 중? 

 
 

ㅋㅋㅋ 대화도 안 해봤는데 이미 톰에 대한 호감이 떨어졌다고 제롬한테 말했잖아 ㅋㅋㅋㅋ 
 
 

야.. 야... 적당히 해.

혼자 또 큰 크림 그리네? ㅋㅋㅋ

거만하고 어쭙잖아 보임 ㅋㅋㅋㅋ

팔짱 낀 것부터 재수 없음 

 
 

야... 1:1 데이트 다시 보고와. 그리고 ㅋㅋㅋㅋ 적극적이 않은 건 톰이 더 심하다? 알고는 있니? ㅋㅋ
 

I'm your dear

you're my baby

그건 뭔데? 어쩔? ㅋㅋㅋ

 
답답한 제롬에게 확신이 없는 베니타 = NO NO. 제롬에게 쉽게 확신을 주고 싶지 않음+인기 있는 본인 이미지 챙기기

 

아니, 그냥 베니타는 제롬을 자극하려고 톰을 이용하는 것뿐임. 

 
 

톰은 베니타에게 취미나 좋아하는 것 같은 둘만의 공통점을 찾기 위해 대화를 했는데, 베니타 봤죠? 그대로 제롬 얘기하는 거? ㅋㅋㅋㅋㅋ 진짜 매너하고.....  
 

여기서 제롬이 아예 단념해버려 봐. 그럼 베니타가 종종걸음으로 제롬 따라온다고. 제롬!!! 그냥 베니타가 톰이랑 잘되는 것 같아서 포기했다고 해버려.  그냥 베니타가 나 싫어하는 것 같다고 하고 그냥 포기해 버려요!! 제롬 제발!!!! 
 
 


 

 

이 커플은 뭐 손까지 잡고 걸림돌이 하나도 없어짐 ㅋㅋㅋㅋㅋ 현재까지는. 그리고 하림도 리키도 멀리서 보면 엄청 어려 보여서 이 커플은 정신연령도 10대 같나 봄 ㅋㅋㅋ. 대화가 엄청 단순함. 난 네가 좋아, 나도 너 좋아. 나 기분 좋아, 나도 기분 좋아. 나 너무 행복해, 나도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여기서 가장 다이나믹한 커플 중 하나인데 나름의 서사(?) 아닌 서사+하림의 변덕스러움을 정리해 보겠음. 

(DAY1) 하림이 리키가 조용하고 소심한 본인이랑 비슷한 성향이라 말 안 해도 분위기가 있어 좋다고 함
(DAY2) 오전 티타임 때 듀이최고 외치다가 듀이가 다른 여자한테 가니까 열받아서 리키 개무시하고 다시 듀이에게 돌아옴. 그리고 모든 여자들에게 듀이 칭찬을 하기 시작함. 그리고 리키는 전혀 케미가 없다며 손절 쳤다고 말했음

(DAY2) 오후 댄스데이트에서 톰과 파트너 됨, 근데 톰이 완전히 망쳐버림, 기분이 다운됨 ▶ 오후 내내 짜증아우라 발사~ 옆에서 괜찮냐고 챙겨주던 듀이에게 짜증 ▶ 듀이가 편히 쉬라고 자리 비켜줌 ▶ 그 당시에는 짜증 나서 잘 몰랐는데 생각해 보니 자신을 피한 것 같다고 생각해서 지나가던 지미에게 상담함 ㅋㅋㅋㅋㅋㅋ ▶ 그러다 갑자기 미안한 듀이 말고 리키한테 가서 ㅋㅋㅋ 사과함 ㅋㅋㅋㅋㅋㅋ 긴장하면 대화를 이탈(?)해버리는 습관이 있다며 티타임스킬이 없다고 하며 "내 첫 호감은 너였어" ▶ 하림의 행동에 자신에게 호감이 1%도 없다고 생각한 리키는 마음 접고 베니타에게 다가가려 했는데 하림이 와서 고백(?) 하니 하림에게 마음이 쏠림 ▶ 듀이는 새됨 ㅋㅋㅋㅋㅋ (이쯤이면 그냥 하림은 애초에 듀이한테 호감이 전혀 없었던 건 아닐까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한테 미안한데 사과는 리키한테 ㅋㅋㅋ
(DAY3) 오전 더블데이트에서 리키와 같이 감 ▶ ATV 타는데 소라에게 먼저 선택권 양보 ▶ 하림의 짜증 서막 시작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던 소라가 리키한테 다가가자 화가 나기 시작함온몸으로 짜증분출 + 소라에게 시비텀 ▶ 리키한테도 삐져서 말도 안 함 ㅋㅋㅋ 

(DAY3) 오후에 1:1 데이트 물건 고르기로 파트너 정함 ▶   리키한테 관심 있는 소라 때문에 기분이 상해서 다크오렌지컬러를 꺼내 입음 (보면 기분이 다운되는 색이라고 했음)  ▶리키가 본인 물건 고름 ▶ 승자의 미소 ▶ 쇄기로 손까지 잡음 ▶ 그리고 새벽까지 대화 중임. 

 
이게 모두 겨우 3일 만에 탄생한 거임.  ㅋㅋㅋㅋㅋ 
 

리키가 하림의 진심을 오해하고 있었다고 하니까 ㅋㅋㅋ 하림이 응! 맞아! 이러고 있네? ㅋㅋㅋ 양심 어디 감? ㅋㅋ


대화가 늘 도돌이표야 본인들만의 세계에 갇혀있음. 대화자체가 재미없음 ㅋㅋ
 
 

천천히 가고 싶다는데 안아주고 싶다? ㅋㅋㅋㅋㅋ 2일째 고백, 3일째 손잡기 +안아주깈 ㅋㅋㅋㅋㅋㅋㅋ  둘만 있는거 아닌데 ㅋㅋㅋㅋ 천천히 가는 게 맞다고 한 사람 어디 갔나요 ㅋㅋ 보는데 설레지도 않고 약간.. 이 커플 나오면 쫌... 불편함. 주변을 아예 안 봐서 ㅋㅋㅋㅋ
 

솔직히 패널들도 오스틴이랑 은지원은... 웃지도 않아... 지수 울 때는 공감해 줬는데... 하림이랑 리키는 공감하기 힘든거겠지?..... 객관적이 않고 너무 유난스러워서 패널들 보고싶지 않음 ㅋㅋㅋ 
 
 


 
 

제롬 자고 듀이랑 소라만 남아있음. 
 

듀이 여기서 또 분석함? 제발 무슨 대화를 하면 분석하지 말고 본인 얘기를 해. 내가 호감 가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보여서 답답하자 공감하면서 대화를 시작하라고 ㅋㅋㅋㅋ 문제처럼 소라를 분석하지 말고... 본인분석은 왜 안 하는데 ㅠㅠ!!!!!!!!!!!!!!!!!!!!!!!!!
 

여기서 KEY POINT. 

듀이는 소라와 더블데이트도 같이 가지 않았음. 그런데 눈치 없는 듀이가 눈치챌 만큼 소라도 리키에게 표현을 했던 거.... 였음....ㅠㅠ 단, 하림과 비교가 안돼서 밀린 것뿐이었다면.... 너무 속상한데... 듀이는 어떻게 알았지? ㅠㅠ 만약 하림이 리키한테 급 고백하지 않았다면 리키도 자신에게 표현했던 소라를 눈치채지 않았을까 싶다. 
 

헐... 듀이가 너무 티 나서 알 수밖에 없었다고 말함.... 소라 충분히 티 냈었구나 ㅠㅠ 소라가 10을 표현했는데 하림이 그냥 10000으로 쐐기를 박아버려서 그런가 봄....
 

소라도 대화하는 차분한 목소리 톤이나 좋음.  하림은 교태~스럽고 베니타는 너무 톡톡 쏘고, 희진은 해맑음 ♥   지수랑 소라가 톤도 차분하면서도 일정해서 듣기 좋음.  듀이는 옆에서 제롬이 자고 있으니 자리 옮기자고 했고 둘은 제롬을 위해 자리를 피해 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롬이 진짜 소라 때문에 거실에서 졸린 거 참아가면서 버틴 거라 생각하나요?ㅋㅋㅋㅋ 밖에 있는 베니타 신경 쓰여서 방에도 못 올라가고 기다리다 지쳐 쓰러진 거 같은데 ㅋㅋㅋㅋ

 


 

듀이가 눈치챌 정도면.... 충분히 티 낸 거 맞다고 생각함...... ㅠ
 

그리고 1:1 데이트가 끝나고 돌아왔을 땐, 이미 리키와 하림이 더 깊어진 사이라는 걸 눈치채게 된 소라. 
 

하림 표정 뭐야 ㅋㅋㅋㅋㅋ

 

어쩜 저런 표정이 나올 수가 ㅋㅋㅋㅋㅋ

지금 리키한테 우리 둘만 나가기 너~무 미안해 (본인 착한 이미지 챙김)???

그냥 나가주겠어? ㅋㅋㅋ

 
그리고 지금 리키가 나가자고 싸인주면 그냥 덤덤하게 일어나지 온 얼굴을 다 구기면서 제롬에게도 소라에게도 나~ 불편해~ 티 내고 나갈 건 또 뭐람?   또 베니타 보다 하림 봐서 그래 하림이 낫다.. 했는데 도찐개찐이다. 둘 다 그냥 보기 싫다 ㅋㅋㅋ 나중에 베스트 빌런 뽑아볼게요 ㅋㅋ

변덕공주 하림 vs  흑마법사 베니타

 
 

소라도 그 탈의실에서 하림이 리키 좋아한다는 거 처음 들었는데 짜증 냈냐고.... 하림이 싹수없게 말했어도 나이스하게 풀었잖아. 그리고 리키한테 먼저 다가가서 말 걸고.... 소라 잘못 없다.

지금 보니 리키도 애 같아서.. 대화에 알맹이가 없더라. 소라... 대화할 때 더 좋은 상대를 만나길 바래. 쟤네.. 그냥 10대 어린 커플 같아. 어른인데 정신연령 어리면 인생이 고달퍼....  
 

??????????? 듀이는 또 왜 이래....???

다 알고 물어본 거 아니었어????????

ㅋㅋㅋㅋ 싸늘하다~ 듀이표정이.... 싸늘해....
 

다 들었지라고 했으니까 베니카가 듀이한테 다 말한 거 들었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했는 건 뭐야? 왜 과거야? ㅋㅋㅋ 접었어? ㅋㅋㅋ 하나같이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의 반응만 봐도 알다시피, 하림이 듀이 좋다고 난리친지 딱 반나절 8~12시간 만에 마음이 변해버린 거지... 시청자는 지금 하루를 2주에 나눠서 보니까 타임라인이 굉장히 오래된 것 같지만 ㅋㅋㅋ

하림이 듀이 좋다고 난리친지 약 4~6시간 만에 리키한테 고백하고 약 4시간 뒤에 리키와 데이트 그리고 약 16~20시간 만에 ㅋㅋㅋ 리키와 손잡은 게 된 거... 단 하루도 안 지나서 생긴 일이라는 점. (제작진이 편집을 진짜 루즈하게 한다는 점) 

생각해 보면 하림이 리키한테

네가 내 첫 호감 1순위였어라고 말한 지

24시간도 안돼서 ㅋㅋㅋ 손잡은 거임 ㅋㅋ

WOW ㅋㅋㅋㅋㅋ

 

그래서 아까도 듀이가 하림이랑 리키 사이에 앉았던 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는 듀이를 보고 소라도 멘붕

+하림이 잘못한 건, 딱 3가지라고 생각함. (1) 여자출연자들에게 성급하게 듀이와 리키에 대해 확답한 거 (듀이최고, 리키최악)  (2) 소라가 리키한테 다가오자 싹수없이 받아친 거 대화매너 최악  (3) 안하무인의 성격(철없고, 매너 없고, 이기적이고, 거짓말쟁이라는 거?)  말이 좋아서 3가지지 그냥 하림 성격 최악인 건 맞음.

+ 하림도 최악이지만 하림보다 더 최악은 베니타라고 생각함. 가끔 기사들 보면 베니타가 인기가 많은데... 솔직히 매력적인 여성인 것 맞지. 그런데 성격도 말투도 너무 약았어. 하림은 애교에 철부지공주 어린 느낌인데 베니타는 약아서 보기 더 불편함.

분란을 만든 건 하림이지만

그걸 더 키운 건 난쟁이 베니타라고. 
 
 

소라는 듀이가 몰랐다는 사실에  당황하지만 더 이상의 분란은 만들고 싶지 않은지 깔끔하게 정리함. 하림이랑 리키가 잘 돼 가는데 이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이 말할 수는 없는 것 같다고 함(뒷얘기하는 거라 나쁜 사람 되는 것 같다고)ㅋㅋㅋㅋ 근데 베니타는 톰이랑 소라 팔아서 제롬 떠봤잖아 나쁜 X.  (+하림은 듀이가 자신이 듀이듀이한걸 모른다고 알고 있으니까. 베니타 책임임) 
 

와... 내가 이래서 지수한테 듀이를 추천 안 함.

리키가 방으로 들어가자 (하림이 혼자 있자) 듀이는 티타임 때 하림을 버렸던 것처럼 소라에게 얘기하러 갔다 오겠다고 바로 일어나 버림... 상대방에 대한 매너는 어디 시장에 팔고왔냐고....
 

ㅋㅋㅋㅋ 듀이가 대화하자고 자리 옮긴 지 얼마나 되었다고 ㅋㅋㅋㅋ 간다는 듀이에 소라 당황. 
 

ㅋㅋㅋㅋㅋㅋ저번 티타임의 목표는 지수였다면 이번 목표는 하림이야 ㅋㅋㅋㅋ

 

똥 매너에 호기심대왕 듀이는 그렇게 소라 두고 하림한테 가버림. 소라는 본인이 괜한 소리 한 것 같아서 미안해함 (베니타가 말하고 베니타가 사고 친 건데... 소라만 신경 씀) 베니타 어디 감?
 

듀이는 심성이 착해 보임. 챙기는 것도 잘해주고... 단, 센스나 눈치가 아예 없고 이처럼 얽히고설킨 감정관계를 전혀 이해 못 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아... 이 사람에게는 감정적으로 의지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판단됨... 진짜 감정 없는 로봇 같아서.
 
 


 
 

듀이가 똑. 똑. 똑하고 하림이 Yap~ 하네가 들어갔음 (이게 매너란다 하림)

듀이보고 당황한 하림 ㅋㅋㅋㅋㅋㅋ 

네 죄를 니가 알렸다!!!!!!!!!!!


 

여기서도 앉을 곳이 침대밖에 없자 듀이가 기다렸음. 하림이 앉아도 된다고 하니까 앉은 거임 ㅋㅋㅋㅋ 새벽에 남자들 자는 방에 들어가서 바로 침대에 앉고 톰 이불 뺏아 덥었던 하림과 비교되는 매너~~~
 

제발.. 듀이 너무 안타까운 게... 너무 목표지향적이야.... 앞에 서론을 좀 만들어봐 또 자리에 앉자마다 직설적으로 로봇처럼 뱉어버리지 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제! 발! 좀!!!!
 

왠 각 타령?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가 얘기해보고 싶다고 하니까 앉자마자 바로 ㅋㅋㅋㅋㅋ 너한테 관심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 뇌절장면이랑 듀이 허튼짓이랑 동급이야 ㅋㅋㅋ미쳤나 봐 ㅋㅋㅋ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컨디션 난조로 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진행 안 시킴 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하림만 이뻐하나 봄. 여기서 하림이 한 말은 좋은 사이로 지냈으면 좋겠어였음. 이게 왜 소라랑 다른 말이라는 거지? 하림이 좋게 돌려서 호감은 없지만 좋은 사이(=친구)로 지내자고 한 거잖아. 제작진 진짜 편파 어쩔? PD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 작가를 바꾸든 이게 도대체 누굴 위한 방송이냐고. 
 

ㅋㅋㅋㅋ 그런 거 없어 하림이 듀이의 발가락과 곁땀드립에 호감을 느꼈고 ㅋㅋㅋ 본인 컨디션 난조로 실망을 한 게 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이 본인 입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듀이가 대화 잘하고 매력 있다고 말했다고 했음 ㅋㅋㅋㅋㅋ 하림은 지금 온 힘을 다해서 수습 잘해야 한다는 생각뿐.ㅋㅋㅋ

여기서 듀이가 엇나가면 ㅋㅋㅋ 리키한테도 불똥 튀고 리키는 몰랐던 하림의 듀이듀이 상황을 알게 된단 말이지 ㅋㅋㅋㅋ 현재 리키는 하림이 자신에게 무례했던 건 그냥 긴장해서였고 하림에게는 처음부터 나 밖에 없었다고 알고 있다고 ㅋㅋㅋ
 
 

본인이 짜증 낸 걸 ㅋㅋㅋ 또 가스라이팅 해 ㅋㅋㅋ 아마~ 나는 그렇지 않았는데~ 아마~ 네가 내가 무관심이었다고 받아들이 것 같아 ㅋㅋㅋㅋ 본인이 뭔데 듀이 마음을 평가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얏!! 듀이가 ㅋㅋㅋ

하림 못 빠져나가게 몰아간다 ㅋㅋㅋㅋ

빠져나가지 못해!!!!

역대급 개 꿀잼이야 ㅋㅋㅋㅋㅋㅋ
 

하림 ㅋㅋㅋ 대충 둘러대고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ㅋㅋ 듀이가 정확하게 파고들자 ㅋㅋㅋ 또 컨디션 난조에 들어감 ㅋㅋㅋ
 
 

아.... 이거 하림이 일부러 두고 간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리키방으로 올 생각이었는데 듀이가 와서 못 온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 간다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WOW 꿀잼각!! 하림!!!

너의 가벼운 행동에

대한 첩보닷!!!!!!!!!

으헤헤 헤헤헤헤헤~~
 

??? 왜 자꾸 아까부터 리키한테 꾸러기 표정 지어 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무서운 여자. 리키한테 여기 와서 앉으라고 손짓함 ㅋㅋㅋㅋ 
 
 

리키도 초단순 심플함. 하림이 손짓하니 그냥 감 ㅋㅋㅋㅋㅋ
 

듀이 나이스!!!!

 
 

있다가 리키한테 가서 뭐라고 할지 눈에 보여서 짜증 남. 솔직하게 내가 처음에 듀이한테 관심이 있었는데 오해가 생겨서 얘기하고 왔어라고 말하고 산뜻하게 리키랑 새 출발해. 또 가서 듀이가 나에게 고백했다 뭐 이런 헛 소리하지 말고. 

하림은 베니타랑 같이 묶어서
진실의 방에 갇둬야함. 

 
 

하림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업보야. 그러게 행동을 생각하고 했어야지 
 

얜 또 왜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고마운 하림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도 안 돼서 ㅋㅋㅋㅋ 변해버린 (본심이 나와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네가 물어봐 듀이야... 분석하지 말라고 했잖아요... ㅠ 
 

(= 넌 나에게 농락당한 거야 ㅋㅋㅋㅋ)

이 뒤로 하림이 듀이한테 리키한테 반한 점을 설명하는데 ㅋㅋㅋ 자막도 못 쓸만큼 헛소리 남발했음ㅋㅋㅋㅋㅋ 요렇게 저렇게~ 이렇게 나는 원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어 되겠어 ㅋㅋㅋㅋㅋ 우리 시원하게 악수하고 친구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더 웃긴 건 듀이가 악수를 받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을 왜 해 ㅋㅋㅋㅋ 그리고 즐겁게 뭘 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야 ㅋㅋㅋㅋ 리키방 아니야 ㅋㅋㅋ 너희 방이야 ㅋㅋㅋㅋㅋㅋㅋ저 방이 내 방이닷! 왜 말을 못해!!! 너도 자고 싶다고 방에서 쉬고싶다고 말하라고 ㅋㅋㅋㅋ

 
 

듀이는 ㅋㅋㅋ 본인 방에도 못 들어가고 ㅋㅋㅋ 하림 에스코트해 주고 1층으로 향함 ㅋㅋㅋ 근데 소라 아직 2층 플레이룸에서 기다리는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다들 왜 이래? ㅋㅋㅋ완전 코미디야 ㅋㅋ
 
 


 
 

부부임? ㅋㅋㅋㅋㅋㅋ 침대에 덥석 덥썩 눕는 거 뭐 리키방이면 ㅋㅋ 근데 거기 듀이이랑 톰 방이기도 한데 ㅋㅋㅋ 하림이 양심적으로 아니 상식적으로 생각이 있으면 리키를 불러서 밖으로 나갔어야지 ㅋㅋㅋ 듀이(방주인) 내쫓고 ㅋㅋㅋ 뭐 함? ㅋ

내가 이럴 줄 알았지. 리키한테 이미지 메이킹 제대로 하네 아 꼴불견. 


?????????? 지금 여러분은 이게 설레는 장면인가요? ㅋㅋㅋㅋ 정말 무례한데 ㅋㅋㅋㅋ 3일 차에 침대 위에서 ㅋㅋㅋㅋ 허리 감는다고? ㅋㅋㅋ 다 같이 쓰는 남자들 방에서? ㅋㅋㅋㅋㅋ 미친 건가 ㅋㅋㅋ

생각이 너무 없는데.... 이게 방송으로 나갈 줄을 몰랐던 걸까?  너무 조심성이 없는 것 같아서 불쾌함. 같이 쓰는 방인데.... 어른들 맞냐고 

너희는 제발 눈치 좀 봐. 

 

제롬 노래방 투입시키고, 톰이랑 듀이 투입시켜!!!!!!!!!!! 어서!!!!!!!!!!!!

 

3일 차 밤, 조금씩 드러나는 서로의 마음 (No. = 베니타의 만행, 하림의 무매너의 결말 ㅋㅋㅋㅋ)   이 모든 게 겨우 3일 만에 생긴 거라니 ㅋㅋㅋ 솔직히 첫날은 어영부영 밥만 먹은 거고 3일 차에 하림은 듀이에서 리키로 손잡고 확답. 베니타는 말 옮기면서 분탕질하고 제롬 농락?????
 
 


 
 

와 하림 이 미친 사람은..... 그 방 리키 침대에서 새벽까지 얘기한 거임? ㅋㅋㅋㅋ 듀이랑 톰 침대가 바로 옆인데? ㅋㅋㅋ
 

하림도 리키도 상식이나 배려심 따위는 아예 없음.
 

........... 또 뇌절 온 톰 ㅋㅋㅋㅋ 그러게 어제 왜 베니타랑만 얘기했어요.... 
 
 

ㅋㅋㅋㅋ 베니타 또 한 사람  골로 보내려고.... 베니타는 첫 이미지랑 너무 반대라 출연자들이 방송보고 베니타랑 모두 대면했으면 좋겠음.  왜 베니타랑 얘기하고 하림에게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본인들 방에서 하림이 새벽 4시까지 리키침대에서 대화한 거 보면  눈치가 없어도 알지 않냐고요.......ㅋㅋㅋㅋ
 
 


 
 

You're now dating with Harim right?  듀이가 대놓고 물어봄.


심지어 안 바꿀 거지라고 되물었더니 리키의 대답... 안 바꿈

듀이는 ㅋㅋㅋ 톰이 하림에게 관심 있는 걸 몰랐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도 없어 ㅋㅋㅋㅋㅋㅋ 톰... 또 뇌절... 어제 베니타 조언대로 하림이랑 대화해 보겠다고 했는데 ㅋㅋㅋ 아침부터..... 끝나버림. 
 

톰이 와... 와... 아니까 ㅋㅋㅋ 듀이가 왜?라고 함 ㅋㅋㅋㅋ  듀이는 전혀 톰이 하림에게 관심 있었는지 몰랐음 ㅋㅋㅋ역시 환장의 듀오 ㅋㅋㅋㅋㅋ

그럼.... 아예 고민을 하지 말아요... 톰.... 징징이....
 

... ㅋㅋ 둘이 친해지지 마... 그리고 아무도 당신들을 새 만들지 않았어 ㅋㅋㅋ 그냥 망부석처럼 있었잖아요... 


제발 듀이가 ㅋㅋ 방송 보고 알았으면 좋겠다... 너의 잘못이 아니었다고 ㅋㅋ 하림과 너의 관계는 그냥 하림이 ㅋㅋ 혼자 좋아하고 혼자 정리한라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 미쳤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너무 웃겨서 못쓰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 ㅋㅋㅋㅋ 나한테래 ㅋㅋㅋㅋㅋㅋ 하림한테 컨디션 난조로 까인 둘이 ㅋㅋㅋ 서로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해 ㅋㅋㅋㅋ 리키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컨디션이 안 좋다는 이유로 막대하고 짜증 내고 ㅋㅋㅋ 툴툴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브가 딸이야 ㅋㅋㅋ 아빠가 삐진 딸내미한테 노래 부를까 화해 요청, 삐진 딸내미 눈감고 절레절레 ㅋㅋ

 

ㅋㅋㅋ 듀이가 너랑 이렇게 대화하고 싶었는데 네가 자꾸 컨디션이 안 좋으니까 대화를 못했다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말하려고 했대 ㅋㅋㅋㅋㅋㅋㅋ
 
 

듀이 눈빛 봐 ㅋㅋㅋㅋㅋㅋ 지금 화났어 ㅋㅋㅋㅋ 날 농락했다는 걸 어느 정도 파악한 거 같아 ㅋㅋㅋㅋㅋ
 

친절하게 4시까지라고 정정해 주는 톰 ㅋㅋㅋㅋ 몇 시까지 이은 지가  무슨 의미가 있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왜 이렇게 제롬을 철딱서니로 만들까. 제롬은 졸려도 베니타랑 톰이 밖에서 얘기하니까 방에 못 올라가고 버틴 거잖아요..... 왜 제롬을 우습게 만들죠 제작진???? 내가 분개할 판. 
 

제롬의 같이 놀아야 하는 데는 톰이랑 베니타랑 1:1 대화 말고 다 같이 있는 게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인 듯. 본인이 1:1로 베니타에게 다가가면 베니타가 또 장난친다 어쩐다 대화분위기 몰고 가니까 부담스럽고... 제롬 안타깝다. 
 
 

ㅋㅋㅋㅋ 어제 혼자 소파에서 잔 제롬의 하소연에 ㅋㅋㅋ 오늘 밤 비어퐁하자고 ㅋㅋㅋㅋㅋ 비어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키도 얘같은 단순해 ㅋㅋㅋ 제롬... 놀고싶었구나... 비어퐁하자 ㅋㅋㅋㅋㅋ
 

또 또... 베니타 제롬이 굿모닝 엄청 크게 했는데 대답 한 번을 안 해줌. 심지어 제롬이 "너 화났어? 내가 인사한 것도 못 듣고"라고 되물어도 여기도 컨디션 난조라고 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어 ㅋㅋㅋㅋㅋ 베니타랑 하림 ㅋㅋㅋ

베니타가 화날 순 있지. 제롬이 본인에게 대화도 안 걸고 소파에서 잤으니. 그런데 다가오지도 못하게 톰이랑 오래 얘기하고 제롬 주변에 와서는 그래~ 재밌게 놀아~(반어법임) 좋아 보이네~ (엄마들이 쓰는 반어법 절대 안 좋음) 쓰면서 싸납게 대하는데 눈치 보는 제롬이 어떻게 먼저 다가감? 엄마! PC방 가도 돼요? (응~ 갔다 와~ 재밌게 놀고~ 영원히~ 집에서 나가서 PC방에서 살아~) ㅋㅋㅋㅋ

이미 제롬은 1:1 데이트에서 충분히 어필했다고 나는 생각함.  베니타는 지금 제롬 농락하면서 즐기는 거라고. 그게 제일 기분 나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듀이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다르지 ㅋㅋㅋ 베니타에게 듀이는 하림과 제롬에 대한 화풀이 대상이었고 ㅋㅋㅋㅋ 톰은 제롬을 견제하기 위해 이용하는 미끼니까. 
 

ㅋㅋㅋ 베니타에게 듀이는 친구 (=이용가치 없어짐 ㅋㅋㅋ) 톰은 약간 아니야 (= 아직은 이용가치 있음ㅋㅋㅋ)
 

베니타는 움직이지 않아 ㅋㅋㅋ 흑마법으로 다 조종 중이야 ㅋㅋㅋㅋㅋ 
 

???? 무슨 의미가 있어 ㅋㅋㅋㅋㅋㅋ 나는 가만히 있었는데 톰이 다가왔다니 ㅋㅋㅋ 
 


 

결국 베니타와 툼 이야기의 결론 = 하림에게 대화신청 무조건 할 거야... 베니타는 톰 그냥 제롬 견제상대로 이용만 하면서 하림에게 다가가라고 한 거라니까?  그냥 베니타 심보가 못 된 거임. 

 

자, 이제 말해봐 베니타.

누가 Frinedship ZONE을
만드는 거지? ㅋㅋㅋㅋ

 

이제 베니타에게 확신을 주려면 키스해야 함.

 

안 그러면 베니타는 모두 친구 같다고 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


 

베니타가 말했을 땐 헛소리였는데 지미가 말하니 그래! 아주 좋은 조언이야 ♥
 

 
 


 
 

하림은 이제 듀이랑 정리해서 맘 편한 ㅋㅋㅋ 리키는 원래 신경도 안 쓰고 ㅋㅋㅋㅋ 그 옆을 듀이가 웃으면서 지나가는데.... 느낌이 ㅋㅋ 고등학생 하림이랑 리키가 기숙사에서 연애하고 있는 걸 지켜보는 기숙사 사감선생님처럼 지나갔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키랑 하림을 훔쳐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ㅋㅋㅋ
 

하림은 두려워 ㅋㅋㅋ

듀이 오지 마... 나에게 오지 마!!!!!

 

자신에게 다가오는 듀이가

두려운 하림ㅋㅋㅋㅋ

 
 

미쳤나 봐 ㅋㅋㅋㅋ 이제 모든 사람들이 다 알아 ㅋㅋㅋ 하림의 컨디션 난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듀이가 네가 ㅋㅋㅋ 사방으로 폭탄을 던지고 다니는 거야 ㅋㅋㅋㅋ
 

그걸 왜 너에게 제일 관심이 없는 사람한테 가서... 물어보고 그래 듀이야..... 
 

ㅋㅋㅋ 하림은 듀이 얘기 듣지도 않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걸 왜 도와줄 마음 1도 없는 하림에게 상담하냐고 ㅋㅋㅋㅋ
 

하림은 빨리 듀이를 처리하고 싶음 ㅋㅋㅋㅋㅋ 지수랑 다시 진행해 볼 순 없냐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가 본인이 아닌 지수에게 직진한다니까 ㅋㅋㅋ 소울리스로 멋있다고 ㅋㅋㅋ 영혼을 좀 담아서 말해줄래 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듀이가 ㅋㅋㅋㅋ 너에게도 직진해 보려고 하면? ㅋㅋㅋㅋㅋㅋ
 

아니야 ㅋㅋㅋㅋㅋ아니라고!!!!!!! 제발 자신감을 좀 죽이고 눈치를 좀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기서 고해성사를 하고 있냐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는 멈추지 않는다 ㅋㅋㅋ
 


 

지수랑 희진은 깨끗한 성격인 듯. 여자출연자들 중 방이 지저분한 사람은... 하림 하나임 ㅋㅋㅋㅋㅋㅋ방 치울 시간이 어디 있어~~ 리키랑 놀아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잉? 듀이 진짜 특이함. ㅋㅋㅋㅋ 지수가 1층에 있으면 1층으로 내려가야지 왜 ㅋㅋㅋ 방에서 기다리고 그래 ㅋㅋㅋ 희진이 불안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이는 아침에 커피 아니고 술 마신건 아니지? ㅋㅋㅋㅋㅋ 어디 있었 쏘오~ 애교 뭐야 ㅋㅋㅋㅋ
 

이게 플러팅이면..... 세상 플러팅 다  다시 정의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또 서론 없이..... 본론으로... 부담스럽게 대화시작....

 

!!!!!!!!!!!!!!!!!!!!!!!!!!!!!!!!!

!!!!!!!!!!!!!!!!!!!!!!!!!!!!!!!!!!!!

 
 
근데 왜 통보임? ㅋㅋㅋㅋㅋ 내가 그동안 너에게 신호를 줬는데 전달이 잘 안 된 것 같아. 이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내가 말할게. 내가 너한테 신호를 주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소 대사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첫마디에 내뱉은 ㅋㅋㅋㅋ
 

듀이.... 사시야?  어디 봐? ㅋㅋㅋㅋㅋㅋ
 
 

......... 듀이는 그냥 신호를 주고 있다고만 말하고 입을 닫았어야 함..... 

 
 
 

듀이가 자꾸 장대한 설명을 하니까... 지수도 어색해짐 ㅋㅋㅋㅋㅋ

 

.... 지수 눈이 이미 동태눈임..... 가능성이 없다... 마음 접자 듀이야 
 
 

 

지수는 어머니와 통화할 때도, 완전한 한국인도 아니고 그렇다고 미국인도 아니어서.... 자신과 비슷한 사람을 찾고 싶다고 했음. 솔직히 고등학교부터 미국에서 생활한 사람과 대학교 때부터 미국생활을 시작한 사람도 차이가 큰데.... 듀이 같은 경우는 거의 대학교까지 모두 한국에서 맞히고 온 캐나다인...ㅋㅋㅋㅋㅋ이라 기본적으로 지수가 서로 공감하고 안정감을 느낄만한 요소가 부족한 건 사실임...

그리고 듀이는 저 줄무늬 티셔츠부터 버려야 함... 너무 찐 한국인 같은 옷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아온 환경 안에서 차이나는 문화생활이 쉽게 생각될 순 있지만..... 생각보다 크서 사소한 것에서부터 틀어지기 쉬움.

+그리고 듀이가 지미에 비해... 다정한 면모나 센스 남자다움 (듀이는 남자다운 게 아니라 그냥 미션 입력하면 나가는 로봇에 가까움)이 부족해서 지수에게 매력어필이 안됨...... 아쉽지만.... 이번 듀이의 고백도..... 거절임. 
 

??? 이혜영일아 이지혜는 공감능력이 0%인가요 ㅋㅋㅋ 완곡한 거절인데 무슨 거절의 의미인 것 같대.... 뭐야....


.................. 그냥 말을 하지 마... 제발....

졸업식날 끝나지 않는 교장선생님의 말씀 같잖아.......


그렇게 듀이는 또 한참을 말했다... 고...... 눈치.... 좀 챙겨..... 봐.... 요.... 

돌고 돌아 결론. 난 그래도 포기하지 않앜ㅋㅋㅋㅋㅋ... 
 

......... 어떻게 비슷한 문화권 사람을 만나고 싶어랑 컨디션이 안 좋아라 같냐고. 말을 생각 없이 하는 경향이 너무 많음. 그 문화차이라는 게 생각보다 커서 이걸로 헤어지는 사람도 많은데. 심지어 지수가 이전 연애경험이나 친구들과의 경험을 봤을 때 문화차이에서 오는 문제들이 많았다고 했잖아요... 지수는 하림이랑 베니타랑 다르니까 엮지 말아요.

 


 

아침에 본인 인사 깡그리 무시한 베니타에게 웃으면서 다가가는 제롬. 

 

입 삐죽 ㅋㅋㅋㅋ 톰이랑 밤새 얘기하고 제롬한테는 기회도 안 주고. 제롬은 이미 1:1 데이트에서 충분히 표현했는데 그런 모습들은 생각 1도 안 함. 그리고 그냥 본인생각대로 제롬이 안 따라와 주니까 뾰로통한 거. 왜 제롬이 본인 생각대로 움직여줘야 하죠? 베니타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재고 따지는 중임. 오히려 하림이 재지 않고 그냥 행동하는 돌격 파고 베니타는.... 권모술수 베니타임. 

제롬은 베니타가 톰을 알아보기 위해 대화를 시작했으니 나름(?) 배려한 건데... 순수한 제롬은 베니타가 본인에게 화가 난 이유를 찾기 시작함. (솔직하게, 제롬 분위기 메이커고 성격 좋아 보임. 그리고 베니타가 자꾸 표정이 굳으니까 웃겨줄라고 일부터 드립치고 하는 거 알겠음. 그런데 왜 모든 사람들이게 베니타는 제롬이 너~무 장난만 친다고 제롬을 가벼운 사람으로 만들어 버림???  화면만 봐도 노래방 제외하면 항상 베니타 따라다니고, 데이트도 베니타눈치 보고, 어제 데이트도 베니타 기분 좋게 해 주려고 한 건데.... 이건 마치 잘한 점은 하나도 봐주지 않고 어떻게 해서든 잘못한 점만 꾸짖는 사람 같음....) 

제롬은 베니타가 그렇게 말하던 지역문제가 해결돼서 어느 정도 진전이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어서 당황함. ㅋㅋㅋ 심지어 어제 분위기도 좋았다고..... 그냥 제롬이 불쌍함.  

어제.... 우리 사이엔 지역은 문제없어. 우리 둘만 생각하자, 향수 네 향수인지 알고 골라어라고 직접적으로 말했는데 뭐.. 제롬.. 그냥 키스해 막 안아줘. 리키랑 하림처럼 손잡고 팍팍 안아 그래야 느끼나 봐 베니타는. 

 

베니타는 또 밑밥 뿌리는 중

이제 어장은 하림이 아니라

베니타가 치는 거임  뻐끔뻐끔

 

자막팀은 도대체 일을 어떻게 하는 거죠? ㅋㅋㅋ 마음을 표현하기 쉽지 않은 게 아니라 ㅋㅋㅋ 베니타가 지역이 문제라고 노래 부르다가 지역 해결되니까 또 다른 미션 준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타가 자꾸 무겁게 대화분위기를 조성하니까 제롬은 가벼운 대화주제로 돌림. (나이스) 

ㅋㅋㅋㅋㅋ 제롬 졸귀야 우리 베니타 할 때 ㅋㅋㅋ 부끄러워서 고개 돌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흑마법사에겐 약했나 봄 ㅋㅋㅋ 우리 자기라고 했어야 했나 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나야 ㅋㅋㅋㅋ 그냥 데이트 나랑 할래라고 하지 ㅋㅋㅋ 예약 하나만 한다는 게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이야 ㅋㅋㅋ

제발 그 만약에 놀이는 좀 그만하고

그냥 알았다고 해 이 베니타야. 

제롬 요청에 단 한 번을 기분 좋게

그래 ♥ 한 적이 없어. 

 

제롬이 손잡고 같이 내려와서 찍자고 하니 좋아함.  제롬 다음엔 공주안기하고 찍어준다고 해봐. 베니타 웃다가 쓰러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순박한 제롬 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쉽게도 다음 데이트도 그룹데이트인 듯....

오늘은 지수가 펑펑 울었는데.... 다음화엔 소라가 우나 봄 ㅠㅠ 

우는 거 보기 쫌 그런데... 7화는 쫌.... 웃을 수는 없나요?   지미♥희진장거리 문제가 있지만 잘 되고 있어서 최커까지 갈 것 같고... 리키♥하림이미 뭐 살림 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타랑 제롬은 베니타가 심한 장난질만 안 하면 최커갈 것 같은데 또 제롬 농락하고 애타게 하면.... 제롬이 상처받고 선택 안 할 수도 있을 것 같음.....

지수랑 소라는.... 힘냈으면 하고.... 세상에 이 5명의 남자만 있는 건 아니니까. 그리고 톰과 듀이는... 네... 

이번화가 리뷰하면서 제일 화나가 제일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화도 기대 중 ♥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7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5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3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출연자 [직업/이혼사유] [넷플릭스] 돌싱글즈 4 (14부작) 2023.07.23 ~ 2023.10. 한때 사랑했던 사람과 꿈에 그리던 결혼을 하고 다양한 이유로 이혼이란 선택을 한 그들 이제는 새

graceslife.tistory.com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2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넷플릭스] 돌싱글즈4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돌싱글즈 4 in USA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편한, 주관적 리뷰) - 1 화 - 돌싱글즈 4는 미국 편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만 신청할 수 있

grace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