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슈 topic】

MZ력 테스트 [정답] - (심리테스트/퀴즈)

by Grace's Life 2022. 10. 20.
728x90
반응형
 

[퀴즈] MZ력 테스트

MZ(Millennial & Z Generation)세대는 주로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세대를 뜻합니다.스마트 기기에 높은 적응력과 자유로운 사고방식으로 새로운것에 거리낌이 없는 세대입니다.과연 당신은 이런 MZ세대

www.simcong.com

 

친구가 보내준 링크로 테스트해봤는데!!

 

 

77점으로 MZ세대 이긴 함.... 

근데... 틀린 문제 답을.. 안 알려줌 ㅠㅠ 

그래서 찾아봤다!! 정답을!!!

 

GO GO GO!

 

오히려 좋아 

 

 

머선 129

 

 

쉽살재빙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난 쉽살인생 ㅋㅋㅋ

쉽게 살아가는 인생~ 이라고 오답 적음 ㅋㅋㅋ

 

 

알잘딱깔센 -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어쩔티비

 

 

제당슈만 - 제가 당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쿠루루삥뽕

 

 

좋댓구알 - 좋아요 댓글 구독 알람설정까지

유튜브를 많이 보는 사람이라면

익숙한 좋댓구알~~

(별다줄~~ 별걸다줄여~~ ㅋㅋㅋ)

 

 

킹 받네~

 

 

팩폭

*처음 2000원 비싸짐을 들었을 땐 

오~ 신박해... 그리고 이상해 ㅋㅋㅋㅋ

뼈 있는 치킨보다 순살이 2000원 더 비싸기에 

뼈 때리는 팩폭을 받으면 뼈가 없어졌다

= 나는 순살이 되었다 

= 2000원이 비싸졌다 ㅋㅋㅋㅋㅋ

추리 논술인가요? ㅋㅋㅋㅋ

 

 

거꾸로 뒤집으면 사랑해~~

 

억지텐션

 

 

너 또 다이어트하니

입으로만 다이어트하는 나에게

딱 잘 어울리는 ㅋㅋㅋㅋ

 

 

저녁 메뉴 추천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

*난 당근 모이면 치킨이라고 오답 씀 ㅋㅋㅋ

 

 

설명 참고 

 

 

귀여워 - ㄱㅇㅇ가 700처럼 보여서~

 

 

MZ세대라면 당연히 자신의 MBTI는 알아야~!! ㅋㅋㅋㅋㅋ

 

MZ라고는 하지만... 과연... MZ인가 

그냥 유튜브를 많이 봐서....

자연스럽게 알게 된... ㅋㅋㅋㅋㅋㅋ

 

오답을 다 알려준 곳이 없기에~ 

만들어봤음! 모두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