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프로 【Review】/[티빙] 환승연애2 전체리뷰

[티빙] 환승연애2 - 태이 과거 (너무 풋풋 귀엽)

by Grace's Life 2022. 9. 11.
728x90
반응형

요새 환승연애2에 빠져있는데

출연자들 중 몰입되고 싶은 사람들이 몇몇 있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는 중

 

풋풋한 김태이 (구 김인석)

 

병원선 출연 당시 김태이 모습 MBC

김태이 (INTJ) 1996년생

브랜드 에디터&바리스타

 

초반에 낯가림이 쫌 심해 보였는데

은은한 웃김과 훈훈함이 ㅋㅋㅋ 매력쩌는 태이

 

뭐랄까? 그냥 앉아만 있어도 분위기있는데

웃으면 살짝 빙구미(?)도 보여서

귀여웡♥

 

 

바이크 타고 등장했을 때 개인적으로 엑소 카이 닮음

구릿빛 피부에 묘한 섹시미에

헤어스타일까지 진짜 카이 느낌이 뿜뿜했달까나

 

 


 

태이는 지금 카페에서 일하며 브랜드 에디터도 겸한다는데

정확하게는 무슨 일을 하는지 잘 모르겠으나

환연에서 나온 걸로 봤을 땐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인 듯

부지런하게 자기에 할 일을 묵묵히 하는 스타일 같음

 

그리고 솔직해 ㅋㅋㅋㅋ

은근 장난끼도 있고

태이가 5,6년 전에는 배우도 했다는 말을 듣고

찾아봤더니

2017년 하지원이 주연으로 나왔던 병원선에

꽤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

 

나 병원선 봤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6년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으로 데뷔

- 연극으로 데뷔라니 연기에 진지했던 양

그리고 2017년 병원선에서 차준영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훈훈하니 생겼어.....

 

 

풋풋해여 태이

 

예전 AOA권민아와 러브라인 있는 의사 역

30대 치과의사에 병역 대신

병원선(힘든 근무지)으로 배정되었지만

그 안에서 의사로서의 사명감+훤칠한 외모에 은근 잔망스러운 차준영 역이

잘 어울려서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았나 봄

 

기자회견에서 저렇게 서있으니까

찐 배우잖아♥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가 더 눈에 띈다구 (귀여움)

 

 

드라마 캡처 사진들 보면 너무 귀여운데

 

저 때 맡았던 배역이 30대였다는데

아니 누가 봐도 20대 풋풋한 체대생 느낌 아니냐구요 ㅠㅠ

 

 


 

 

 

태이또 다른 X는 허니제이라고하는데

서로 인스타 맞팔이 되어있다고 함

사진은 허니제이 인스타에 2020년 2월에 올라온 사진이라고 함.

 

허니제이가 연애할 때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하고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하를 만나본적이 있는데
헤어진 이후엔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한 적이 있음



설마 그게 태이?

 

 

언니 능력자♥

 

 

만난 건 1달 정도라는 썰이 있는데

사진이나 이런 거 그대로인 거 보면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듯

 

나만 환연태이에게 빠진 건 아니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