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프로 【Review】/[티빙] 환승연애2 전체리뷰

[티빙] 환승연애2 - [ 1화 전체리뷰 ] **스포주의**

by Grace's Life 2022. 9. 10.
728x90
반응형
 

[티빙] 환승연애 2 - 등장인물 & 기본정보

현생살이가 너무 바빠서 주말마다 미드에 빠져 살았었는데 유튜브 영상을 보고 빠져버리게 되어버린 환승연애2 해외 버라이어티 쇼를 좋아하는 나에게 한국식 연애 버라이어티는 약간 심심(?)

graceslife.tistory.com

 

환승연애2 - [ 1화 ] **스포주의**

1. 오랜만이야, 처음 뵙겠습니다.


 

다들 상기된 표정으로

X와 어떻게 연애를 시작했는지...

그리고 사귀면서 고민했었던 생각들

그리고 왜 헤어지게 되었는지

지나간 연애에 대해

출연진들의 한 명 한 명씩 인터뷰하듯이 시작함

 

 

입주 전에 서로 당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일까?

입주 전, X커플들의 사전 만남을 진행하다니!

 

자 여기서 속으시면 안 됩니다. ㅋㅋㅋ

크로스 촬영으로 누가 누구의 X인지 안 알려줌.

 

서로 대면하게 된 X끼리

어색하기도 그리고 눈물을 글썽이기도

아... 나중에 보고 나서는 ㅋㅋㅋ 정말 티 안 나게

서로 다른 X를 잘 편집한 듯?

 

이게 미묘하다고 생각한 게

어떤 사람은 다시 대면한 X가 설레이고

어떤사람은 대면하기 조차 아직은 슬픈 사람도 있다니

 


 

 

2022년 5월에 촬영을 했다니 ㅋㅋㅋㅋ

2022년 5월 종로구 평창동에 있는 주택에서 시작함

 

지금은 2022년 9월인데 (스포 안 한 제작진, 출연진 good good)

 

 

출연자들 한 명씩 평창동에 있는 촬영 장소로 모이게 됨

처음 입주한 사람은 이현!

 

 

이현이 너무 매력적으로 생겼음 ♥

 

 

들어와서 입주 안내서를 읽는 규민

 

두 번째 입주자 규민

 

 

우왕~ 하면서 들어오는 귀여운 나연 ㅋㅋㅋ

 

세 번째 입주자 나연

 

 

이쁜사람 옆에 이쁜사람

여기서 서로 나이는 밝힐 수 없기에

통성명만 하고 얘기를 나누는데

 

이현도 나연도 성격이 밝고 쾌활해서

대화도 술술~ 분위기로 화기애애 ♥

 

애착인형처럼 쿠션을 안고있는 귀여운 원빈 ㅋㅋㅋ

 

네 번째 입주자 원빈♥

웃기 전에는 약간 차가워 보이는 인상이었는데

웃으니까 이런 무해한 사람이 없다 :)

심지어 키도 큰데 비율도 좋아 보여서

모델 느낌이 낭낭함 ㅋㅋㅋㅋ

무표정으로 있을 땐

약간 영화배우 박해일 느낌~

 

원빈이를 귀여워하는 규민

 

다섯 번째 입주자는 민기 (혼자만 I라서 조용조용)

여섯 번째 입주자는 지수(아담큐트)

일곱 번째 입주자는 지연 (늘씬늘씬)

 

 

입주자들이 한 명씩 올 때마다

모여서 서로 대화를 시작하는데

아무래도 첫 만남이다 보니

MBTI와 첫인상 등에 대해 말하게 되는 듯 ㅋㅋ

 

 

환승연애2가 재밌는 이유는 바로

출연진들도 있겠지만 ㅋㅋㅋ

패널들의 입담과 공감이 아닐까?

 

이용진, 유라, 쌈디, 김예원이 있었기에

사람들이 과몰입에 빠져드는 건 아닐지♥

 

 

 

 

맞춰보겠다고 신난 나연 ㅋㅋㅋ

 

 

 

 

 

대화하다가 목마르다며 물 마시러 온 원빈과 이현

 

ㅋㅋㅋㅋ 물먹는데 기다리고 있어 원빈이 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ㅋㅋㅋㅋ

 

 

유라랑 쌈디.... 이리 귀여울 일이 ㅋㅋㅋㅋ

 

 

 

바이크 타고 프리하지만 멋지게 등장한

마지막 여덟 번째로 입주한 태이(2)

(약간 엑소 카이 느낌??)

 

 

그리고 중간중간에 내 X가 좋아할 만한 스타일을 물어보는데

출연자들의 X를 유추할 수 있는 힌트인 듯ㅋㅋ

 

이렇게 총 8명의 출연자가 입주하게 됨

여자 - 이현, 나연, 지수, 지연

남자 - 규민, 원빈, 민기, 태이

 


다들 요리를 못한다고 요밍아웃(?)하고

최대한 다 같이 노력해 보기로 함 ㅋㅋ

입주자 중 이현이 눈에 띄는데

시원시원한 성격에

분위기 메이커를 톡톡히 하는 사람~

심지어 노제 닮은꼴로 이뻐~~

 

방도 정하고 요리랑 장 보는 것도

이현이 말문을 먼저 꺼내면서

촥촥 진행됨

 

요리 - 지연, 이현, 태이, 규민

장보기 - 민기, 지수, 나연, 원빈

 


 

이중에 서로 X가 있다면.... ㅋㅋㅋ 이 얼마나 어색한 상황일까나?

 

*근데 궁금한 게 장보는 비용은.... 제작진이 주는 건가요

아님... 출연자들끼리 나눠서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

 

 

*태이 이상형은 이쁜 사람♥

규민, 태이, 지연, 이현 이렇게 4명이서 대화 시작

규민이 태이에게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니까

태이 - 이쁜 사람이요 ㅋㅋㅋㅋ

 

태이 이상형은 이쁜 사람♥

 

나 왜 이현이랑 태이 뭔가 설레는 건 뭐지? ㅋㅋㅋ

 

 

 

다 같이 파스타를 만드는 중ㅋㅋㅋ

올리브 오일을 넣는데 물기 때문에 기름이 튀니까

뒤로 물러서는 규민 ㅋㅋㅋㅋㅋ

 

 

뒤로 물러서서

앙~ 쥐고 있는 주먹이 너무 귀엽다고 ㅋㅋ

 

태이가 간장 떡볶이를 만들었는데

간 봐주는 이현

근데 둘이 너무 편안하니 귀여운데♥

 

아아아 뒤 인터뷰에서

저녁 맛있었냐는 질문에

민기 - 맛을 말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태이 - X와 요리를 해본 적이 없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해줄 줄은 몰랐다.....

그렇다면...

 

지수, 지연, 나연, 이현 4명 중

태이의 X는 분명히 있다는 거잖아!!

 

저녁식사 내내 태이랑 이현이가

티격태격하면서 분위기가 좋아 보였는데

서로 X라면 오히려 피하지 않을까나 생각에

내 생각은 이현이랑 태이는 서로 X는 아닌 걸로?

 


 

저녁 식사하면서 술도 곁들임

분위기 타고 손병호 게임 스타트~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왔다 (이현 질문)

- 아무도 안 접음

 

나는 X가 너무 불편해서 나오길 고민했다 (규민 질문)

- 아무도 안 접음

 

처음 연락을 받고 내가 진짜 나갈 줄 몰랐다 (지연 질문)

- 모두 접음

 

X가 왜 나를 골랐는지 의아했다 (민기 질문)

- 원빈, 접음

 

다들 무거운 질문 한다고

분위기 전환 제대로 시켜주는 원빈 ㅋㅋㅋㅋㅋㅋ

양말 안 신은 사람 (원빈 질문)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나는 지금 X가 불편하다 (지수 질문)

- 아무도 접지 않음

 

나는 새로운 사람한테 마음이 간다 (나연 질문)

- 나연이 접는 순간 우편함에 메일이 도착함

 

 

*전 X가 쓴 나의 소개서라는데

2화 당장 보러 가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자 4명 남자 4명 입주 - 서로 X인지 파악 불가

# 무해한 원빈♥

# 패널들의 공감 ㅋㅋㅋㅋ

# 시원시원한 이현 & 이쁜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태이

# 뜨거운 올리브기름이 무서운 규민

# 저녁식사 분위기는 안중에도 없었던 민기

# 태이의 X는 현재 존재함

# 나의 X가 직접 써준 소개서(2화)


 

 

[티빙] 환승연애 2 - 등장인물 & 기본정보

현생살이가 너무 바빠서 주말마다 미드에 빠져 살았었는데 유튜브 영상을 보고 빠져버리게 되어버린 환승연애2 해외 버라이어티 쇼를 좋아하는 나에게 한국식 연애 버라이어티는 약간 심심(?)

grace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