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프로 【Review】/[넷플릭스]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넷플릭스]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결혼식 그 후 (Love is Blind: After the Altar) - 14화 축하파티 그리고 갈등

by Grace's Life 2021. 8. 17.
728x90
반응형

여러분 모두 콜라와 팝콘을 준비해서 

어서 14화를 보러 가보자구요!

 

미친 소리를 하는 앰버불안한 눈빛으로 그녀를 지켜보는 바넷 

그리고 

당당하고 지지 않는 다이아몬드와 

쓰레기 마크의 소식 ㅋㅋㅋㅋㅋ

 

또또!! 지지와 데이미안, 프란은 언제 터질라나??

 

 14화 Review GO GO

(바로바로 보면서 쓰는 거라 격함 주의 ㅋㅋㅋㅋ)

 


 

지난 2년간 하도 욕을 너무 많이 먹어서 

원래도 소녀소녀했던 (푼수였던) 제시카가 

앞으로의 인생에 대해 얘기하며 눈물을 흘림 

(앰버가 자꾸 타겟팅했었음 ㅜㅜ)

제시카는 그냥 사람들과 잘 지내보려고 노력하는데 

앰버가 난리라 이 정도면 그냥 제시가 포기해야 할 듯 ㅜㅠ

 

 

자 자, 14화의 메인 이슈 프란, 데이미안, 지지

결론부터 말하면 데이미안이 쓰레기 

+ 알고 보니 데이미안프란에게 지지와 헤어졌다는 듯이 말해서 

파티에 초대한 거고 프란아직은 친구지만 사귈의향 있음이라고 말했음

근데 데이미안지지와 헤어지지도 헤어질 뉘앙스도 아무것도 안 하고 

그냥 프란을 데려온 거.

 

지지: 둘이 친구? 응 이해함 근데 그것만 알아둬 HE IS MINE.

프란: 둘이서 계속 좋은 관계로 지내고 싶으면

서로 새로운 사람 만났을 때 축하해줘야 해 

 

지지: 뭔 개솔? 우리 안 헤어졌어 누가 그래? 우리 헤어졌다고?

데이미안은 내 남자야 넘보지 마

프란: (?)너랑 헤어졌다고해서 나 파티에 초대한 건데?

 

데이미안은 여전히 멍청한 표정으로 둘 사이에게 안절부절 왜?

자기가 잘못한 거 아니까 ㅋㅋㅋㅋㅋㅋ

 

 

지지가 내 남자 넘보지 말라고 하자

프란은 임자 있는 사람 안 건드려 근데 너희 곧 헤어질 거 아니야?

지지: 응 아니야 ^^

 

이에 프란은 기분이 상했음 (당연히 자신이 이런 대접을 받을 이유가 없다고)

 

프란: 데이미안 왜 날 초대했어?

날 초대하기 전에 둘이 아직 만나는 사이라고 말해줬어야 해

 

데이미안: 이건 내 잘못이 아니야. 지지 잘못이야

 

(?) 저기 제가 잘못 들었나요?

이게 왜 지지 잘못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여기서 나오죠 미친 데이미안의 헛소리 ㅋㅋㅋㅋㅋ

 

 

프란 베이비... 왜 거기 가서 그런 대접을 받아...

그냥 널 진심으로 사랑해줬던 데미나 꾸준히 만나지 그랬어 ㅠㅠ

 

이 와중에 프란체스카에게 너무 무례하다고 화내는 데이미안 ㅋㅋㅋㅋ

미쳐버리죠? ㅋㅋㅋ

 

 


 

 + 다이아몬드는 LC와 다른 친구들 만나느라

정신없어서 본인이 데려온 썸남은 제대로 케어해주지 못함.

그래서 썸남이 그냥 떠나버림 

 

(썸남이 조금 내성적이었나?

다이아몬드도 쫌 신경 써서 챙겨주지 그랬어)

앰버랑 싸우느라 에너지를 너무 소비해서 그래 ㅠㅜ

 

+ 앰버의 기고만장 유아독존으로 완전 다른 무리로 나눠져 버림 ㅋㅋㅋㅋ

앰버는 다른 여성 출연자들과는 말도 안 섞고 바넷이랑만 얘기함 ㅋㅋㅋㅋ

이거 올가미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바넷은 강아지과라서 사람들 좋아한단말이야 ♥

 

 

+ 지지는 2년간 힘든 일들을 이겨내려고 노력하는 제시카를

친구의 마음으로 응원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 또한 그런 제시를 응원해줌

 


 

사람 면전에서 개무시하는 바넷

근데 제시바넷과 엠버에게 선물을 건네주려고 다가가자

바넷이 

무슨 괴물이나 벌레 본 듯이 도망가버리고 다가오지 말라고 함 

(=제시카는..... 상처받음. 그냥 선물이라고 말했는데...)

 

결국, 제시카는 울고 비하인드 인터뷰에서 

바넷: 나는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은데

그렇다고 와이프를 화나게 하고 싶지 않아요 

 

자, 여기서 보이죠?

앰버가 얼마나 난리 난리를 쳤으면 바넷이 기겁을 하는지

그래도 본인 와이프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은.... GOOD이다

 

 

난 앰버가 진짜 싫어짐. 미친X이 따로 없음.

뭔가 인성이나 행동 말하는 거 모두... 저급... 하달까? 

냥 서로 무시해 악담하지 말라고 

 

제시카도 그냥 잊고 그 둘과 잘지내려고 하지말고 살아 

 

 

바넷이 얼마나 차갑고 싸가지없게 말했으면

주변 사람들이 넌 충분히 다정했다며 제시카를 위로해줌

(앰버는 쇼가 끝나고 나서도 제시카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트리며

제시카를 2년 내내 괴롭힘...)

 

그 후 사람들은  지나친 앰버의 행동으로 인해 

약간의 동정심이 생기며 제시카를 챙겨주는 무드로 바뀜

*머리(센스)는 나쁘지만 착한 친구인 제시카가 되어버림

 


데이미안은 구석에서 뚱~해있죠!

 

뿌엥~ 프란이 가버렸어! 지지가 나빠 왜 날 곤란하게 해~

 

+ 심지어 프란 앞에서 지지와 만난 게 3년이라고 ㅋㅋㅋㅋ

너희 2년 주기 파티인데 뭔 소리야 

여자 친구랑 만난 날도 모름? ㅋㅋㅋㅋ

(데이미안 표정이 ㅋㅋㅋ 마치 자신은 잘못한 게 하나도 없는데 

지지 혼자 성격이 더러워서 저런다고 생각하는 게 진짜 역겹..... 다고...)

 

 

데이미안 약간 소시오패스 같음!!!!!!!

이건 시즌1 모두 모여서 파티할 때도

데이미안이 로렌한테 말실수했는데 

본인 실수는 모르고 지지가 로렌한테 무례했다고 하니까 

울면서 너는 왜 내 편이 아니야?

네가 이상해 이러면서 울고 화내고 나감

 

이쯤이면... 그냥 버려줘...

 

+ 프란은 떠나고 데이미안은 심통남

 


 

기념일을 맞이해서 로렌에게 고맙다며 우는 카메론 ㅋㅋ

울먹울먹 귀여운 짱짱구 베이비 카메론

 

+ 바넷은 이날을 위해 준비했다며

매일 아침마다 앰버와 모닝 키스하는 걸 모아서 영상으로 만듦

다른 커플이 했으면 Oh~~ SWEET~ 했을 텐데~~

앰버랑 바넷이니까 그냥 짜증 남

 


 

달달한 커플들 이벤트 뒤에 

 

본격적으로 싸우는 지지와 데이미안

사실 데이미안이 그냥 프란이 파티장 떠나니까 자기도 간다고해서 

지지가 와서 나랑 할 얘기 없냐고 한거

그리고 격분의 대화(?) 싸움(?)

+++++데이미안의 이기적인 모습

 

데이미안: 네가 먼저 날 무시했어 

(아니 지지가 다가갔는데 니가 무시했잖아 -_-)

지지: 프란은 왜 데려온 거야? 우리가 헤어졌다고 말헀어?

데이미안: 프란이 너때문에 기분상해서 가버렸어? 니 잘못이야 뿌엥~!!

(무슨 미친소리인가....?)

 

지지: 내가 니 여친이잖아 내가 1순위여야 하잖아 

나랑은 일주일 동안 연락도 없었는데

넌 프란이랑 점심도 먹고 데이트했잖아 

데이미안: 네가 오늘 파티에서 나를 무시했잖아 , 넌 구제불능이야

(데이미안 말 안 통함. 한대 치고 싶음. 그냥 쳐도 될까여?ㅋㅋㅋㅋ)

 

 

자 나왔습니다. 마법의 개소리 데이미안의 유행어 

What do you want from me? 

...

What do you want from me? 

 

 

-지금 장난함? 

니 여친 바로 나임. 내가 1순위여야 함

다른 여자 심지어 스캔들 난 여자를 보란 듯이 데려오고 

나랑은 일주일간 연락도 안 했는데 

걔랑은 데이트하고 심지어 프란은 우리가 헤어진 듯이 알고 있네?

넌 왜 내 말을 안 들어주고 니 맘대로 해? 대화 안 함?

 

What do you want from me? 

데이미안: 나에게 뭘 원해?

 

지지: 대화하자고 우리 얘기해서 풀어보자고 

데이미안: 다 니 잘못인데 뿌엥~ 네가 사과해야지~ 뿌엥

 

지지: 프란은 왜 데려왔어?

데이미안: 너랑 있으면 숨 막혀, 근데 프란이 와줘서 숨통이 틔였어 

.....

제발 저 데이미안의 입을 막아보자...

 

지지: 내 생각은 안 해? 내 입장을 생각해봐

데이미안: 널 위해 데려온 게 아니라 날 위해 데려온 거임 ㅇ ㅇ

(응 잘가 데이미안. 밤길 조심하고~~)

 

* 지지와 데이미안은 제발 헤어져라 (이제 지지 인스타 들어가서 털어본다~)

 

14화의 마무리는 지지와 데이미안의 결별(?)- 확실히 결별이라고 나오진 않았음

로렌이랑 카메론 잘 살고 

앰버랑 바넷도 나름 잘살고 

다른 참가자들도 열심히 각장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는데 

왜 지지는 데이미안을 못놔... 걔 핫가이 아니잖아 ㅠㅠ

 


그리고 이어지는 쿠키영상~!

 

 

비하인드 마크 스토리 ㅋㅋㅋㅋㅋㅋ

- 마크와 LC가 데이트한다고 다이아몬드가 제시카에게 알려줬음

- 마크는 갑자기 LC에게 DM보내서 오늘 밤 만나자고 함

- LC는 그냥 놀자는 건 줄 알고 알았는데 그날부터 사귀게 됨

- 마크에게는 LC, 자신의 애기의 엄마(오브리), 6~8명의 여자가 더 있었다네~~~~~

(여기서 마크를 두둔하는 앰버의 행동은 아주...... 기함을 토함...)

이런 스캔들에 매우 흥미있어하는 다이아몬드 ㅋㅋㅋㅋ

 

 

이번엔 칼튼이 들려주는 비하인드 스토리 

LC는 이 쇼과 관련된 많은 남자들과 데이트를 했다!

(결혼을 바라보는 진중한 관계는 아녔다고 함)

그럼.... 생각보다 마크와 진지한 사이가 아니였었나?????? LC 왜지???? 

LC가 마크에게 상처받고 잊으려고 

부단히도 노력했었던건가여???? LC도 바보바보

 

 

내 최애 지지가 상처 받고 끝난 거 같아서 아쉬운 ㅜㅜ 블라인드 러브 비하인드 스토리 

 

너무나도 재밌었는데 

뭔가 쇼킹하면서도 화가나는 3편이었다 ㅋㅋ

물론 나는 또 다른 버라이어티를 찾아서~ 리뷰해야지

 

시간되면 꼭 보시라구요~ 재밌다구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