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책 【Book Review】/화보

김세정 엘르 D에디션 화보 (24.02.27)

by Grace's Life 2024. 4. 5.
728x90
반응형

 

 

 

뭉근하게 버티는 김세정 #ELLE_D에디션 - STAR

뭉근하게 버티는 김세정 #ELLE_D에디션 - 꺼지지 않고 뭉근하게 버티는 불씨처럼 가늘고 오래도록 빛나는 세정의 순간들.

www.elle.co.kr

 

김연아 VOGUE 뷰티화보 (24.02.21)

김연아, “나도 실수할 수 있지” 히메 커트평생 시도해볼 기회가 있었을까? 커버 촬영이 아니었다면 말이다. 보기보다 안정을 추구하는 편이고, 이는 스타일뿐 아니라 모든 면에서 그렇다. 모

graceslife.tistory.com

 

고현정 VOGUE 뷰티화보 (24.02.20)

고현정 “꼭 원 톱 같은 거 아니어도 돼요” 500여만. 이는 고현정이라는 이름 아래 집결한 숫자다. 더 정확하게는 가수 정재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한 고현정을 보고자

graceslife.tistory.com

 

아나운서 강지영 코스모폴리탄 인터뷰 화보 (24.02.23)

아나운서 강지영은 백발이 되어도 토크쇼를 하고싶다 - CELEBRITY 읽을거리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아나운서 강지영은 백발이 되어도 토크쇼를 하고싶다 - 'jtbc 뉴스룸'의 주말 앵커, 강지영은 처음

graceslife.tistory.com

 

송하윤 싱글즈 인터뷰 화보 (24.02.23)

송하윤의 흔적 누구에게나 그늘은 있다. 지난 1년, 송하윤이 지나온 그늘을 되짚었다. 적막하고 위태로웠으나 기어이 빛을 알려준 그 그늘의 흔적을. m.thesingle.co.kr 아나운서 강지영 코스모폴리

graceslife.tistory.com

 

장원영 VOGUE 패션화보 (24.02.27)

장원영, “나의 10대는 이상적이었다” 스무 살 나의 10대는 이상적이었다. 후회가 없다. 다시 그 시절을 살아야 한다면 엄두가 안 날 정도로 10대의 원영이가 너무 잘해줬다. 여전히 그렇게 살고

grace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